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EPL, 라리가 15일 예상] 라요 데포르티보, 웨스트햄 뉴캐슬 '박빙의 승부, 변수들'
2015.09.14 10:19
◆라요 데포르티보
홈팀 라요는 발렌시아와 득점없이 무승부를 기록하는 저력을 드러냈으나 셀타비고 원정에서 0-3으로 크게 패했다. 특히 셀타전에서 주전 GK 토노가 퇴장을 당했고 유효슈팅이 0에 그칠 정도로 공격작업이 부진했다. 데포르티보는 소시에다드, 발렌시아와 연속으로 비겼다. MF 보르헤스의 원활한 경기운영, FW 페레즈의 한방은 상대 보다 우월해 보인다. 최근 라요와 맞대결에서 2승2무1패로 데포르티보가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후스코어드 예상 : 라요 1-1 데포르티보
-윈드로윈 예상 : 라요 0-1 데포르티보
-프로사커 예상 : 라요 2-0(3-0) 데포르티보
◆웨스트햄 뉴캐슬
웨스트햄은 A매치 직전 리버풀 원정에서 3-0 승리를 거뒀다. 시즌 전적 2승 2패. 그것도 아스널, 리버풀을 잡으며 강호 킬러의 면모를 만들고 있다. MF 파예 영입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고 있는데 FW 캐롤, 발렌시아 등이 부상, 컨디션 저하로 경기 출장을 못하고 있는 상황. DF 아드리안이 퇴장으로 결장한다. 뉴캐슬은 수비진에 큰 부담을 주는 FW 미트로비치의 징계가 뼈 아프다. 기대를 모았던 MF 투방도 적응기가 필요해 보인다. 2무2패로 시즌 스타트가 좋지 않다. 미트로비치가 빠지면서 빌드업에 신경을 쓸 것 같은데 이 기능이 주효할 지가 관건이다.
-후스코어드 예상 : 웨스트햄 1-2 뉴캐슬
-윈드로윈 예상 : 웨스트햄 2-2 뉴캐슬
-프로사커 예쌍 : 웨스트햄 1-0(1-1) 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