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EPL 23일 예상] 웨스트브롬 첼시, 에버턴 맨시티, 왓포드 사우스햄턴 '비교되는 빅2의 행보'
2015.08.21 18:48
◆웨스트브롬 첼시
첼시는 스완지와 2-2로 비겼고 맨시티에 0-3으로 패하면서 불안한 스타트를 끊었다. 다행히 이번 경기서 FW 쿠르트와가 복귀. 그러나 FW 코스타, MF 파브레가스의 폼이 좋지 않다. 에이스 역할을 하는 MF 아자르의 퍼포먼스에 기대를 건다. 웨스트브롬은 맨시티에 0-3으로 패했고 왓포드와 0-0으로 비겼다. 2경기서 득점이 없다. FW 론돈의 침투를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데 첼시 수비진이 불안하다 해도 허술하다고 볼 순 없다.
-후스코어드 예상 : 웨스트브롬 0-2 첼시
-윈드로윈 예상 : 웨스트브롬 0-1 첼시
-프로사커 예상 : 웨스트브롬 0-2(0-1) 첼시
◆에버턴 맨시티
에버턴은 사우스햄턴을 3-0으로 대파하며 1승1무, 2경기 5득점의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 FW 루카쿠, 코네는 위협적인 공격라인을 보이고 있다. 정교한 크로스가 돋보이는 DF 베인스는 부상 중. 맨시티는 웨스트브롬, 첼시를 모두 3-0으로 꺾고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FW 아게로가 거의 모든 슛을 유효슛으로 연결시킬 정도로 폼이 좋고 MF 투레의 침투, 중거리포는 매우 위협적이다. 에버턴의 수비라인이 검증받는 무대가 될 것 같다.
-후스코어드 예상 : 에버턴 1-2 맨시티
-윈드로윈 예상 : 에버턴 1-3 맨시티
-프로사커 예상 : 에버턴 0-1(0-2) 맨시티
◆왓포드 사우스햄턴
왓포드는 에버턴과 2-2, 웨스트브롬과 0-0으로 비기며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챔피언십 행보가 인상적이었지만 EPL은 역시 쉽지 않다. 사우스햄턴은 에버턴과 홈경기서 의외로 0-3 완패를 당했다. 최근 2년 동안 기대 이상의 성적을 보였던 사우스햄턴이지만 선수들을 지키는 데 있어 한계가 있으며 그 영향을 무시할 수 없다. 그래도 여전히 FW 펠레의 잠재력은 무시할 수 없다.
-후스코어드 예상 : 왓포드 1-2 사우스햄턴
-윈드로윈 예상 : 왓포드 1-1 사우스햄턴
-프로사커 예상 : 왓포드 0-1(0-2) 사우스햄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