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A매치 6일 예상] 코스타리카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남미 축구의 변화'
2015.09.04 11:42
◆코스타리카 브라질
코스타리카는 비기는 데 익숙하다. 골드컵 멕시코에 0-1로 패했으나 앞선 4경기를 모두 비겼다. 정예멤버가 가동된다. 이젠 익숙한 FW 캠벨(아스널) 루이즈(리스본) MF 테헤다(에비앙) DF 감보아(브롬위치) 등이 포함됐다. 브라질은 코파아메리카를 비롯해 최근 5경기 3승1무1패를 기록 중. 이번 대표팀에는 FW 네이마르, 헐크, MF 윌리안, 쿠티뉴, 코스타 등 핵심 멤버들이 포함됐다. MLS서 뛰고 있는 MF 카카의 대표팀 복귀가 눈에 띄며 DF 라인에는 수비 핵 실바가 빠진 특징이 있다. 브라질은 코스타리카전 4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코스타리카 1-2 브라질
-프로사커 예상 : 코스타리카 0-2(0-4)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코파에서 정상에 오른 칠레는 최근 공식경기 4승2무를 기록 중. 간판선수인 산체스(아스널)은 이번 명단에도 포함됐다. 다만 칠레서 비중이 높은 FW 바르가스(호펜하임) MF 비달(뮌헨)은 명단서 제외됐다. DF 하라(마인츠), 이슬라(마르세유), 메델(인터밀란) 등이 포진한 수비진은 건재. 코파에서 선전했던 파라과이는 최근 2연패. 베테랑들을 떠나보내고 세대교체 중인데 진통이 있다. 이번 명단에는 A매치 30경기 이상을 소화한 선수가 없다. 최근 상대전적에선 칠레가 4승1무1패로 앞서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칠레 2-0 파라과이
-프로사커 예상 : 칠레 2-0(1-0) 파라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