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컵 19일 예상] 미국 쿠바, 아이티 자메이카 '8강, 예선서 확인된 전력'

2015.07.16 16:06

아이티 자메이카



◆미국 쿠바

미국은 조별리그서 온두라스, 아이티를 격파하며 일찌감치 8강행을 확정했다. 조별리그 3차전 파나마전은 힘을 뺀 채 무승부. EPL 경험이 많은 FW 뎀프시가 이번 대회 복수의 골을 터뜨리며 건재함을 과시 중이다. 중원에선 MF 브래들리의 활약으로 안정적 경기운영이 가능하다. 쿠바는 멕시코에 0-6, 트리니다드토바고에 0-2로 패하며 탈락이 유력했으나 최종전서 과테말라를 1-0으로 꺾고 기적처럼 8강에 올랐다. 다만 현실적으로 수비 시스템이 완성되지 않은 듯보이고 전방 결정력도 떨어지는 만큼 어려운 승부가 예상된다.

-비트스포츠 예상 : 미국 3-0 쿠바

◆아이티 자메이카

아이티도 8강행이 어렵지 않나 했는데 최종전 온두라스전서 간판 MF 네이슨의 골로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조별리그 2골을 넣었는데 모두 네이슨의 발 끝에서 터졌다. 다수의 선수가, 유럽 톱리그라고 볼 순 없지만 유럽서 활약하고 있고 이밖에도 미국, 아르헨티나 리그 등 해외파가 많다는 점서 무시할 수 없다. 자메이카는 2승 1무, 조 1위로 8강에 올랐다. 코파서도 남미의 강호들을 상대로 밀리지 않는 경기를 했는데 그 저력이 이번 대회 빛나고 있다. FW 오스틴, 맥클러리, 맥아너프 등의 한방이 있다. 또한 팽팽한 동점 상황서 후반 막판 결승골을 넣는 패턴이 많았다. 

-비트스포츠 예상 : 아이티 0-1 자메이카

[사진]자메이카 대표팀 ⓒ FIFA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