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7. 필리핀 vs 태국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5.60-3.65-1.41 일 때 0승 1무 2패
- 24년 기준 2경기 정배 2승 배당
- AFFC 기준 1경기 정배 1승 배당/ 24년 12월 16일 싱가포르 vs 베트남
* 해외 배당 흐름 - 필리핀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베팅 때 참고해야 할 것
승무패) 태국은 필리핀과의 맞대결에서 2000년 접어들어 12경기 연속 무패 중이다. 10승 2무를 기록 중이다.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필리핀 우세 쪽으로 몰리는 이유는 결국 필리핀이 열세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도 실점을 최소화하며 패하지 않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베트남-인도네시아 모두 태국과 비견될 만한 팀이며, 특히 베트남의 경우 다득점 싸움에 강점을 가진 팀이라고 봤을 때 필리핀의 수비력은 주목할 만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하지만 프로토 배당 기록이 정배 강세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오즈메이커는 태국이 상대 전적에서 절대적인 우위라는 점을 적극 반영한 것일 수도 있다. 특히 태국의 득점력이 이번 대회 기간 내내 좋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태국 승리를 기본 전제로 보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0-2
태국 승 > 언더 > +1.0핸패
No 31. 쿠웨이트 vs 카타르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30-3.15-1.84 일 때 3승 6무 3패
- 최근 5연속 역배 무패 배당/ 1승 4무 기록 중
* 해외 배당 흐름 - 쿠웨이트 승 강세
베팅 때 참고해야 할 것
승무패) 24년 3월 27일 쿠웨이트 원정에서 카타르는 정배를 받았고 2-1로 승리했다.
승무패) 쿠웨이트는 24년 6월 12일 아프가니스탄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이후로 12경기만에 승리를 기록했다.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쿠웨이트 우세 쪽으로 몰리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카타르는 직전 2경기에서 모두 기대 이하의 경기 결과를 기록했고, 원정 경기에서는 높은 실점율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이 적극 반영됐다. 더구나 쿠웨이트는 이번 대회 2경기에서 모두 역배를 받았지만 실점을 모두 1점 이하로 막아냈고 역습에 초점을 맞춘 전략이 큰 효과를 봤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이변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핸디캡이 1순위어야 하는 이유.
언오버의 경우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만약 프로토 배당 기록을 주목했거나 무승부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고민했다면 언더, 카타르는 원정 경기에서 너무 높은 실점율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무승부 > 언더
No 35. UAE vs 오만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5-3.15-4.20 일 때 0승 2무 0패
- 2경기 모두 0-0 무승부가 나온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UAE 승 강세
베팅 때 참고해야 할 것
승무패) UAE는 오만과의 맞대결에서 비교적 강한 편이지만 24년 1월 7일 경기에서 0-1로 패하며 8경기 연속 무패 흐름이 깨졌다.
언오버) 두 팀은 맞대결 7경기 연속 기준점 2.5언더를 기록 중이다.
베팅 전략
이번 대회 기간 특징이 있다면 경기를 주도하고 볼을 오래 소유하려는 팀들의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이다. UAE 역시 점유와 주도권을 중시하는 팀이지만 결과물이 좋지 않다. 더구나 오만과 같이 역습과 한 방 위주의 팀 컬러를 가진 팀에게는 줄곧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변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단, 오만과 비교했을 때 UAE는 조금 더 능동적으로 경기를 할 수 있는 팀이고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프로토 배당 기록처럼 무승부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만약 무승부 or 핸디캡을 활용한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아예 저득점 & 한 골 승부 상황을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베팅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0-0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125. 이라크 vs 사우디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80-2.95-2.14 일 때 1승 1무 2패
- 가장 최근 역배 1승 배당
- 4경기 중 3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이라크 승 강세
베팅 때 참고해야 할 것
승무패) 이라크는 사우디와의 맞대결에서 3연속 무패 중이다. 이 중 2경기는 역배를 받았고 1승 1무를 기록했다.
승무패) 사우디는 지난 24년 1월 아시안컵에서 A매치 연승을 기록한 이후로 15경기를 치르는 동안 연승 기록은 없었다.
승무패) 이라크는 23년 10월을 기점으로 A매치에서 연패를 기록하지 않고 있다.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이라크 쪽으로 몰리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이라크가 사우디를 상대로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무패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사우디는 이번 대회 기간 중 계속 불안한 수비 문제를 노출하고 있다는 점 등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사우디는 이번 대회 기간 모두 전반전 리드를 허용할 정도로 전반전 경기 운영에서 미흡함을 노출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이변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다만 이라크 역시 공격력이 기대치를 밑돌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언오버는 50:50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이라크의 저조한 득점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더, 사우디의 불안한 수비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2-1
+1.0핸승 > 이라크 승 > 오버
No 129. 바레인 vs 예멘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24-4.35-7.90 일 때 2승 0무 0패
- 2경기 모두 최소 2점차 이상 승부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바레인 승 강세
베팅 때 참고해야 할 것
승무패) 바레인은 예멘을 상대로 9경기 연속 무실점 경기를 하고 있으며 7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단, 24년 6월 7일 맞대결에서는 무득점 경기 끝에 승리하지 못했다.
언오버) 두 팀의 최근 10차례 맞대결 중 8경기에서 기준점 2.5언더가 나왔다.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과 오즈메이커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기다. 이번 대회 기간 중 바레인은 공격진이 모두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 다이렉트 플레이를 통한 변수 창출에 능한 모습을 보여줬다. 상대 팀의 실책성 플레이 의존도가 높은 예멘보다 높은 확률로 차이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 바레인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바레인은 상대가 비교적 공격적인 성향이 강할 때와 수비적인 성향이 강할 때의 경기력 편차를 보일 수 있다는 점, 예멘은 전반적으로 수비 지향 운영을 선호한다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2-0
바레인 승 > -1.0핸승 > 언더
No 222. 베트남 vs 싱가포르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26-4.30-7.30 일 때 4승 1무 1패
- 최근 2연속 정배 무승부 배당
- 24년 기준 1경기 1무 배당
- 최근 3연속 기준점 2.5오버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베트남 승 강세
베팅 때 참고해야 할 것
승무패) 2010년대를 기점으로 베트남은 싱가포르를 상대로 모두 정배를 받았지만 승률은 50%(3승 3무)였다.
승무패) 싱가포르는 2점차를 원정 경기에서 극복해야 한다.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베트남 우세 쪽으로 몰리는 이유는 원정 경기에서 이미 2점차 리드를 가진 채 경기를 치를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더구나 싱가포르는 후반전 뒷심 문제가 뚜렷할 뿐만 아니라 원정 경기에서는 홈 경기만큼 공격적인 수비 스타일을 유지하기 힘들다고 봤을 때 베트남 강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다. 또한 베트남은 이번 대회에서 득점 효율 자체가 나쁘지 않다는 점, 홈 경기에서는 원정 경기만큼 수세에 몰릴 확률이 낮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2점차 이상 승부까지도 고려할 만하다.
언오버의 경우 싱가포르가 2점차를 만회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가능성을 높게 봤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3-1
베트남 승 > -1.0핸승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