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
뉴진스(NewJeans)가 힙하고 스포티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그들의 모습은 항상 과장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특별한 아우라를 내비친다.
멤버들의 변신은 매우 다채롭다. 각각의 멤버는 단발, 강렬한 컬러, 컬이 강조된 펌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모자, 헤어밴드,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서도 뉴진스만의 독창성이 돋보인다.
124668618
124668616
뉴진스의 더블 싱글 ‘How Sweet’은 일반반과 위버스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번 실물 음반에는 팩샷도 함께 공개되어 이목을 끌었다.
특히, 멤버들의 초상이 담긴 LP 사이즈의 일반반 아웃박스가 눈에 띈다. 이번 더블 싱글은 LP를 연상시키며 아날로그 향수를 자아낸다. 뉴진스의 귀여운 매력이 녹아든 인터뷰북, 포토북, 미니포스터, 스티커팩,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구성품은 팬들의 열정을 더욱 고취시킨다.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퍼프 걸’과의 협업으로 더욱 사랑스럽고 활기찬 위버스반도 기대를 모은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뉴진스의 이미지와 찰떡궁합이었던 만큼 이번 협업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124668612
‘How Sweet’은 내달 24일 발매 예정이며,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앨범 예약판매는 오늘(2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었고, 내일(27일) ‘Bubble Gum'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뉴진스는 이후 6월에는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도쿄돔에 입성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오늘부터 내달 19일까지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팬들은 품절 대란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뉴진스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할 수 있을 것이며, 시부야109 개업 4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캠페인도 기대된다. 또한 내달 1일부터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의 대형 사진이 걸릴 예정이다.
[사진] 어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