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코트디부아르
헝가리는 유로 16 본선을 대비한 평가전으로 지난 3월 크로아티아와의 평가전에서 탄탄한 조직력을 앞세워 1-1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네메스-프리스킨을 앞세운 공격진과 게라가 버티는 미드필더전도 안정적이다. 코트디부아르도 작년 10월 모로코와의 친선전에서 1-0 승리를 거둔 후 첫 경기이다. 유럽 주요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을 축으로 보니-제르빙요 등 이름값 있는 선수들이 다수 있는 팀이다. 양팀 모두 최근 10경기에서 5승 4무 1패를 거두고 있다.
-프로사커 예상: 0-1(2)
-비트스포츠 예상: 1-1
◆푸에르토리코 미국
객관적인 전력에서 미국이 크게 앞서 보인다. 미국은 지난 3월 과테말라 전에서 1승 1패를 거두며 다소 불안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로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는 모습이다. 푸에르토리코는 거의 알려진바가 없는 팀이다. 가장 최근에 펼쳐진 평가전에서 버뮤다와의 작년 6월 1-1 무승부 경기가 전부이다.
-프로사커 예상: 푸에르토리코 0-1(0-2) 미국
-비트스포츠 예상: 푸에르토리코 0-4 미국
◆잉글랜드 터키
잉글랜드는 유로 본선을 앞두고 선수들 옥석 가리기에 들어갔다. 하지만 맨유와 리버풀 소속의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 합류 하지 않을 전망이기에 베스트 전력은 아니다. 그러나 바디-바클리-드링크워터 등 지난 3월 네덜란드 전에서 주전으로 뛰었던 선수들을 중심으로 케인 등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던 선수들이 있기에 좋은 경기가 예상된다. 터키는 지난 오스트리아와의 평가전에서 2-1 승리를 거두었다. 터키는 최근 10경기에서 8승 2무를 기록할 만큼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유럽 빅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다수 있기에 팽팽한 경기가 예상된다.
-프로사커 예상: 2(4)-0
-비트스포츠 예상: 1-1
미국-독일전(FI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