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콜롬비아
10개팀 풀리그로 치러지는 남미예선에서 볼리비아는 현재 1승3패로 8위, 콜롬비아는 1승1무2패로 7위다. 두 팀 모두 승리가 절실히 필요한데 먼저 스타 군단 콜롬비아는 FW 바카(AC밀란) 라모스(도르트문트) MF 하메스(레알) 콰르다도(유벤투스) 등을 모두 소집했다. 단 콜롬비아는 성공적인 브라질월드컵 이후 A매치 성적이 그리 좋지 않은 편이다. 볼리비아는 대부분이 자국리그 선수들로 채워졌다. 같은 남미국가를 상대로도 고지대 효과를 기대하기 쉽지 않아 보인다.
-비트스포츠 예상 : 볼리비아 1-2 콜롬비아
-프로사커 예상 : 볼리비아 0-4(0-2) 콜롬비아
◆에콰도르 파라과이
에콰도르는 남미예선에서 현재 4전 전승으로 1위를 내달리고 있다. 아르헨티나, 우루과이를 꺾는 등 전력이 상당부분 안정돼 있다. 최근 부상에서 돌아온 FW 에네르 발렌시아(웨스트햄), DF 안토니오 벨렌시아(맨유)의 정상 가동도 가능하며 MF 몬테로(스완지) FW 아요비(고도이) 등의 맨파워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다. 파라과이는 2승1무1패로 현재 4위를 기록 중이다. A매치 110경기 출장의 FW 산타크루즈(말라가)가 여전히 대표팀에 속해 있지만 힘의 무게는 어린 선수들에게로 내려왔다.
-비트스포츠 예상 : 에콰도르 2-0 파라과이
-프로사커 예상 : 에콰도르 2-0(1-0) 파라과이
◆칠레 아르헨티나
칠레는 남미예선 2승1무1패로 5위, 아르헨티나는 1승2무1패로 6위를 기록 중이다. 두 팀 모두 현재 순위에 만족할 리 없다. 먼저 칠레는 FW 산체스(아스날) MF 비달(뮌헨) DF 이슬라(마르세유) 메달(인터밀란) 등 최정예멤버들을 모두 소집했다. 단 이들의 현재 소속팀 활약상은 다소 정체돼 있다. 아르헨티나도 메시(바르셀로나)를 비롯한 최정예멤버들이 모두 가동된다. 이과인(나폴리), 디 마리아(PSG) 등 기존 베테랑 뿐 아니라 FW 디발라(유벤투스) 등 어린 선수들도 소집됐다.
-비트스포츠 예상 : 칠레 0-3 아르헨티나
-프로사커 예상 : 칠레 2-0(1-0) 아르헨티나
◆페루 베네수엘라
페루는 1승3패로 남미예선 10개 팀 가운데 9위, 베네수엘라는 4연패로 최하위를 달리고 있다. 두 팀 모두 여기서 반전을 만들지 못하면 다음 월드컵을 기약할 수 없는 절박한 상황이다. 먼저 페루는 FW 피차로(브레멘), 파르판(갈라타사레이), MF 바르가스(베티스) 등 가능한 유럽파를 모두 소집했다. 단 이들 대부분이 정점을 찍고 하향세의 선수들. 베네수엘라도 FW 론돈(브롬위치) 마르티네즈(토리노) MF 링콘(제노아) 등 유럽파를 불러모았다. 단 베네수엘라는 일부 선수를 제외하면 A매치 경험이 적은 선수들도 상당수 포진해 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페루 2-2 베네수엘라
-프로사커 예상 : 페루 0-1(1-0) 베네수엘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