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79. 비셀 고베 vs 우라와 레즈 - 패
선택 이유: 비셀 고베의 최근 심각한 선수단 체력 문제와 더불어 향후 일정 때문에 전력을 다할 수 없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이번 회차에서 의외의 결과를 노리고자 한다면 1순위로 챙겨봐야 할 경기다. 비셀 고베의 최근 경기력은 최악에 가깝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더구나 특정 팀을 상대로 더블을 기록할 확률이 낮다는 점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요소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오버 > 우라와 승
No 88. 퍼스글로리(N) vs 상하이 선화 - 패
선택 이유: 두 팀의 경기 감각 차이와 챔스에서의 경험 차이 그리고 수비력 차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퍼스글로리는 홈 경기도 아닐 뿐더러 경기 감각 회복에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밖에 없는 상태다. 상하이 선화 입장에서는 일방적인 경기 양상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충분히 주력으로도 고려될 만한 경기다.
예상 스코어 0-1
상하이 선화 승 > 언더 > 플핸무
No 91.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요코하마 마리노스 - 승
선택 이유: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이번 경기에 힘을 쏟기 보다는 다가올 챔스에 좀 더 주목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다만 베팅할 때 특정 팀을 상대로 더블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판단했거나 최근 가와사키의 하락세를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다. 참고로 두 팀은 최근 3경기 연속으로 오버를 기록 중이다.
예상 스코어 3-1
가와사키 승 > 3.5 오버 > 마핸승
No 94. 베갈타 센다이 vs FC도쿄 - 무
선택 이유: FC도쿄는 이번 경기에서 100% 전력을 내세우기 힘든 시점이라는 점, 유독 베갈타 센다이 원정에서는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참고로 베갈테 센다이 원정에서 4연패 중이다.
베팅 추천: C 플핸승이나 언더 픽을 우선 순위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그 정도로 현재 FC도쿄의 폼은 좋지 않다.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 > 언더 > 베갈타 센다이 승
No 109. 알바니아 vs 벨라루스 - 승
선택 이유: 알바니아가 홈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벨라루스는 원정 경기에서 실점 수준이 비교적 높은 축에 속한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특정 팀을 상대로 연승을 기록할 확률은 높지 않다는 점, 알바니아의 팀 특성상 3연승을 기대하는 것은 힘들 수 있다는 점, 1위를 두고 치르는 경기이기 때문에 접전 양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2-1
알바니아 승 > 오버 > 마핸무
No 112. 아르메니아 vs 북마케도니아 - 무
선택 이유: 아르메니아는 최근 역배당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도 득점력을 기반으로 패하지 않는 등 최근 폼이 좋다는 점, 북마케도니아에서는 주축 선수 일부가 출전하지 않는다는 점 등을 모두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에서는 핸디 하나만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북마케도니아의 최근 폼이 좋은 것은 맞지만 3연승 이상을 꾸준하게 노리기 힘든 팀이고, 주축 선수 의존도가 높은 팀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 > 언더 > 무승부
No 115. 조지아 vs 에스토니아 - 승
선택 이유: 조지아는 에스토니아보다 수비 경쟁력이 좋은 팀이고 에스토니아는 최근 공-수 모든 부분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다만 조지아가 1.4~5배 수준의 배당을 받을 만한 팀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차라리 기본 적중 확률이 50%가 넘는 언오버를 활용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조지아 승 > 마핸무
No 118. 보스니아 vs 이탈리아 - 패
선택 이유: 이탈리아의 최근 상승세와 보스니아의 하락세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다만 보스니아가 11월 A매치에서 3전 전패를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거나, 이탈리아의 연승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예상 스코어 0-2
이탈리아 승 > 언더 > 플핸패
No 121. 폴란드 vs 네덜란드 - 패
선택 이유: 폴란드는 가진 전력 대비 최상위권 국가와의 경기에서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네덜란드는 폴란드에게 강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0-1 or 1-1 중 하나를 골라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즉, 베팅할 때에는 플핸무 or 무승부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플핸무 > 네덜란드 승
No 124. 잉글랜드 vs 아이슬란드 - 승
선택 이유: 잉글랜드가 홈 경기에서는 강하다는 점, 아이슬란드는 주축 선수들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이 경기는 사실상 2-0 or 3-0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경기다. 만약 아이슬란드가 주축 선수들의 연 이은 이탈로 인해서 고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과감하게 3점차 이상 승부로 생각해도 좋다.
예상 스코어 2-0
잉글랜드 승 > -1.0 마핸승 > 2.5 언더 > -2.5 마핸패
No 128. 벨기에 vs 덴마크 - 승
선택 이유: 벨기에는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매우 꾸준한 편이고 덴마크와 비교했을 때 비슷한 실점 수준 대비 득점 확률이 더 높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덴마크 입장에서는 무조건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다른 경기 때보다 좀 더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언오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로서 베팅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
예상 스코어 1-0
벨기에 승 > 언더 > 마핸무
No 131. 북아일랜드 vs 루마니아 - 무
선택 이유: 북아일랜드의 팀 특징과 홈 경기 이점 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특히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이고 꾸준하다는 점이 결과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0-1 or 1-1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승무패/ 핸디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1순위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한 경기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플핸승 > 무승부
No 134. 오스트리아 vs 노르웨이 - 승
베팅 추천: C 노르웨이가 정상 전력을 꾸릴 수 없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다만 노르웨이의 전력을 현재로서는 가늠할 수 없기 때문에 베팅 난이도가 굉장히 높아졌다.
관건은 핸디와 언오버다. 기준점이 높게 잡혀 있기 때문에 사실상 스코어를 맞춰야 할 경기다. 프로토에서는 노골적으로 3-0 승부 쪽으로 생각하도록 설계한 모양새다. 만약 노르웨이의 현재 전력이 라트비아나 룩셈부르크 수준이라고 판단했다면 3-0 승부까지 생각해볼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3-0
오스트리아 승 > 3.5 언더 > -2.0 마핸승
No 137. 이스라엘 vs 스코틀랜드 - 무
선택 이유: 이스라엘은 유독 스코틀랜드의 3백 운영에 잘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 스코틀랜드는 원정 3연전이 짧은 기간 내에 치르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해외에서는 이스라엘이 정배당을 받는 것으로 바뀌었다. 한편 소파스코어에서는 2.62-3.20-2.62로 바뀐 상태다.
충분히 모험을 걸어볼 만한 경기라고 생각한다. 특히 스코틀랜드의 팀 컨디션이 생각보다 많이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플핸승을 노리는 것이 좋아 보이는 경기다. 만약 승무패와 핸디가 부담된다면 스코틀랜드의 팀 특성을 주목해서 언더 픽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 > 언더 > 무승부
No 140. 체코 vs 슬로바키아 - 승
선택 이유: 체코는 이 경기에서 승점 3점을 거둬야 조 1위로 올라선다는 점, 홈 경기에서 강한 팀이고 슬로바키아와 비교했을 때 공-수 전환 승부에서 비교 우위에 설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베팅 추천: B 체코는 경기마다 기복이 매우 심한 편에 속한다. 다득점 싸움 양상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체코 승 > 마핸무
No 143. 세르비아 vs 러시아 - 무
선택 이유: 세르비아는 가진 전력 대비 승률이 너무 낮다. 경기 주도권 싸움에서는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지만 공-수 밸런스가 좋은 팀이라고 볼 수는 없다. 게다가 러시아를 상대로 유독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면 무승부가 가장 무난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베팅 추천: C 러시아는 20년 접어들어서 폼이 너무 좋지 않다. 세르비아 못지 않게 공-수 밸런스가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마핸패
No 146. 헝가리 vs 터키 - 패
선택 이유: 헝가리는 주축 선수들이 다수 결장하는 경기다. 공-미-수 각 포지션 별로 마이너스 요소가 뚜렷하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현 시점까지는 터키가 역배당을 받은 경기다. 헝가리는 베스트 11 의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마핸패 픽을 활용한다면 적중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터키 승 > 오버
No 149. 아일랜드 vs 불가리아 - 승
선택 이유: 불가리아의 최근 경기력은 정말 좋지 않다. 아일랜드의 폼도 좋은 것은 아니지만 홈 경기에서 최소 한 골 싸움 양상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할 픽은 언더 픽이다. 아일랜드는 기본적으로 실점 억제력이 불가리아보다는 좋은 팀이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사실상 1-0 or 1-1 정도를 보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핸무 > 아일랜드 승
No 152. 웨일스 vs 핀란드 - 무
선택 이유: 두 팀 모두 기본적으로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다. 특히 핀란드는 최근 프랑스를 원정 경기에서 잡아낼 정도로 경쟁력이 좋은 팀이다.
베팅 추천: B 이 경기는 무조건 언더 픽을 1순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결국 한 골 싸움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기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155. 코소보 vs 몰도바 - 승
선택 이유: 코소보는 적어도 홈 경기를 치를 때 경쟁력이 매우 좋은 편이다. 몰도바와 비교했을 때 공격력이 압도적으로 앞선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베팅 추천: A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추천할 만하다. 다만 최근 코소보도 공-수 모든 부분에서 불안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 생각보다 점수 차이가 적게 날 수도 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3-1
코소보 승 > 마핸승 > 오버
No 158. 그리스 vs 슬로베니아 - 무
선택 이유: 그리스와 슬로베니아 모두 최근 수비력을 근간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해내고 있다. 특히 슬로베니아는 그리스와 같이 느린 템포를 선호하는 팀에게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저득점 양상을 주목하는 것이 좋다. 두 팀 모두 기본적으로 실점 수준을 0점대로 유지할 수 있는 팀 들이기 때문.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