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42. 광저우 헝다(N) vs 장쑤 쑤닝 - 승
선택 이유: 광저우 헝다는 1차전에서 상대를 완전히 압도했다는 점, 비슷한 실점 억제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득점 확률이 더 높은 팀은 광저우 헝다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결승 단판전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소극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밖에 없다. 즉,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뜻. 언더 픽을 1순위로 고려해야 할 이유다. 또한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점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마핸무로 승부를 거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광저우 헝다 승 > 마핸무
No 145. 조지아 vs 북마케도니아 - 무
선택 이유: 조지아는 실점 억제력이 좋고 지지 않는 경기 운영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이 경기는 1-1 or 2-1 중 하나를 고르는 쪽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즉, 플핸승 픽을 활용할 경우 적중 확률이 크게 높아진다는 뜻. 다만 해외처럼 정배당을 받은 팀이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경기다. 그럴 경우 무승부 쪽으로 승부수를 두거나 언더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조지아의 실점 억제력을 좀 더 주목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 > 언더 > 무승부
No 148. 몰도바 vs 러시아 - 패
선택 이유: 최근 몰도바는 경기마다 굉장히 부진한 경기 내용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 러시아는 웬만한 주축 선수들이 뛸 수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최소 2점차 이상 승리까지는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다. 다만 러시아의 핵심 스코어러인 주바의 결장 변수로 인해서 언오버는 조금 애매해진 경기다. +1.0 핸디까지는 주력으로 노려볼 만하지만 그 이상은 주의가 필요하다.
예상 스코어 0-3
러시아 승 > +1.0 플핸패 > 오버 > +2.5 플핸패
No 152. 보스니아 vs 이란 - 무
선택 이유: 보스니아는 3일 뒤에 있을 네덜란드 원정을 대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팀의 핵심 선수들이 제외 또는 폼이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무승부 픽을 활용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최우선으로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보스니아의 최근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이란은 핵심 공격수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을 우선 고려했다면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마핸패
No 155. 세르비아 vs 스코틀랜드 - 승
선택 이유: 세르비아의 현재 선수단 전력을 고려했을 때 스코틀랜드보다 득점 기대치가 더 높고, 홈 경기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그 정도로 세르비아는 가진 전력을 활용하지 못하는 팀이고, 스코틀랜드는 실리적인 부분에서 강점을 가진 팀이다.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은 이유이기도 하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세르비아 승 > 마핸무
No 158. 북아일랜드 vs 슬로바키아 - 무
선택 이유: 북아일랜드는 수비력, 슬로바키아는 공격력에서 상대보다 비교 우위에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즉,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할 픽은 언더 픽이다.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아니라면 언더 픽을 활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161. 헝가리 vs 아이슬란드 - 승
선택 이유: 헝가리가 홈 이점을 가지고 있고 아이슬란드보다 득점 기대치가 좀 더 높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다만 헝가리가 경기 주도권을 가지고 플레이 할 때 실점 수준이 급증할 수 있다는 불안요소를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1-1 정도를 생각하고 언더 픽을 활용하거나 과감하게 무승부 쪽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헝가리 승 > 언더 > 마핸무
No 164. 웨일스 vs 미국 - 무
선택 이유: 미국이 좋은 선수단을 구축한 것은 맞지만 아직까지는 웨일스가 비교 우위라고 생각한다. 단, 웨일스는 이 경기에서 전력을 다할 수 없기 때문에 생각보다 고전할 수 있다고 판단해서 무승부를 선택했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즉, 무승부 or 마핸무 픽을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할 경기라는 뜻. 만약 무승부 픽으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우선 고려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167. 잉글랜드 vs 아일랜드 - 승
선택 이유: 잉글랜드가 홈 경기에서는 매우 강하고 꾸준하다는 점, 아일랜드는 공격에서 기대치가 매우 낮은 팀이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다만 잉글랜드가 전력을 다할 수 없는 경기라는 점, 아일랜드를 상대로는 85년도 이후 승리가 없다는 점, 최근 잉글랜드의 폼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큰 차이가 발생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2.5 마핸패 > 잉글랜드 승 > -1.0 마핸무
No 171. 볼리비아 vs 에콰도르 - 패
선택 이유: 볼리비아가 홈 경기에서 강한 팀이라고 하지만 경기력 자체가 매우 좋지 않은 팀이라는 점, 에콰도르는 이번 남미 예선 내내 경기력 자체가 좋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0-1 or 1-1 중 하나를 골라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볼리비아의 홈 강세를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언더 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0-1
에콰도르 승 > 언더 > 플핸무
No 174. 아르헨티나 vs 파라과이 - 승
선택 이유: 아르헨티나는 최근 들어 실리에 초점을 맞춘 듯한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고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다만 아르헨티나는 파라과이 특유의 경기 운영에 유독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실점 억제력이 개선된 점을 미루어 보았을 때 언더 픽을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1-0
아르헨티나 승 > -2.5 마핸패 > 언더 > 마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