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픽] 프로토 97회차 주중 배구 + 동아시아컵 분석

2019.12.10 14:44

태영건설

주중 Tip
1) 여자배구에서 휴식일이 5일 이상 된 팀들의 승률이 생각보다 낮은 편이다. 
2) OK저축은행의 경우 부상 이슈가 있기 때문에 경기날까지 계속 체크를 해야 한다. 
3) 언오버, 핸디 체크를 반드시 하고 베팅을 해야 한다. 
4) 동아시아 컵 대회의 경우 A매치 경력이 많지 않거나 어린 선수들 중심으로 차출된다. 기존 국가대표팀 기록은 사실상 무의미하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21. 현대건설 vs IBK기업은행 – 승
승부 요소: 충분한 휴식일을 가진 현대건설. 또한 헤일리의 합류로 인해서 역할 분담이 좀 더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고, 센터진의 경쟁력은 여전히 기업은행보다 좋다.
이변 요소: 기업은행은 최근 들어 경기력이 개선되고 있다. 표승주의 합류로 인해서 공-수 균형을 잡아가고 있는 상황. 김희진만 터져주면 아무런 문제는 없을 전망이다.
예상 스코어 3-1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현대건설 일반 승을 노리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A-
현대건설 승 > 마핸승 > 언더
 
No 43. 현대캐피탈 vs 삼성화재 – 승
승부 요소: 완전체에 가까워진 현대캐피탈. 다우디의 높이와 공격력이 더해지면서 이전 두 라운드 때와는 전혀 다른 팀이 됐다. 문성민과 전광인도 어느 정도 컨디션을 되찾아 가고 있는 모양새.
예상 스코어 3-1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현대캐피탈 일반 승을 주력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A
현대캐피탈 승 > 마핸승 > 언더
 
No 77. 대한항공 vs KB손해보험 – 승
승부 요소: KB손해보험은 대한항공 특유의 강서브 중심 운영에 고전하는 성향이 강하다. 지난 두 경기 모두 리시브가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면서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진 못했다.
이변 요소: KB손해보험이 급격하게 살아나고 있는 상황. 김학민을 필두로 기존의 국내 선수들의 공격 성공률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또한 수비력도 이전보다는 좀 더 나아진 상황.
예상 스코어 3-2
Tip: 대한항공의 우위가 예상되는 경기지만 핸디픽을 활용할 때는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베팅 추천: A-
대한항공 승 > 오버 > 마핸패
 
No 49. 대한민국 vs 홍콩 – 승
승부 요소: 두 팀의 전력 차이 자체가 굉장히 크다. 홍콩은 수비적인 운영 외에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사실상 없다.
한국은 국내파 선수들 중심이라고 하더라도 공격적으로 나설 때에는 충분히 다득점을 노려볼 수 있는 팀.
예상 스코어 4-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A
대한민국 승 > 마핸승 > 오버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18. OK저축은행 vs 우리카드 – 패
승부 요소: OK저축은행의 세터진 부상 및 부진은 생각보다 치명적이다. 경기 운영 미흡으로 인해서 공격 성공률 하락세가 생각보다 심각한 편.
이변 요소: 우리카드는 급격한 상승세였다가 직전 경기에서 충격적인 역전패를 당했다. 선수단 흐름이 한 번 깨질 경우 연패로 빠질 수도 있다.
더구나 OK저축은행은 레오가 복귀를 한 상태이고 이민규도 때에 따라서는 뛸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3
Tip: 주력픽으로 활용하기엔 두 팀 경기에서는 변수가 많은 편이다.
베팅 추천: B-
우리카드 승 > 플핸패 > 언더
 
No 46. KGC인삼공사 vs GS칼텍스 – 패
승부 요소: 인삼공사는 공격 상황에서 지나치게 특정 선수에 대한 의존도를 보이고 있는 상황. 그에 비해 GS칼텍스는 강소휘가 어느 정도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면서 러츠+@ 옵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단순 블로킹 높이 싸움에서도 GS칼텍스가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변 요소: 인삼공사는 지난 2라운드 때 상대의 범실을 생각보다 많이 이끌어 냈고, 유독 GS칼텍스만 만나면 평균 이상으로 블로킹 성공률이 높아지는 편이다.
예상 스코어 2-3
Tip: 현재 GS칼텍스의 폼이 최정상일 때보다 내려온 상황이라는 점이 가장 큰 불안 요소. 베팅하기엔 부담이 많이 될 수 있다.
베팅 추천: C
오버 >= GS칼텍스 승 > 플핸승
 
No 80. 한국도로공사 vs 흥국생명 – 패
승부 요소: 흥국생명은 루시아의 복귀로 인해서 그나마 공격 배분이 효율적으로 이뤄지는 모습. 또한 블로킹 싸움에서도 흥국생명이 도로공사보다 월등하게 좋은 편이다.
이변 요소: 도로공사는 박정아-문정원-전새얀이 팀 공격을 이끌어 주고 있다. 더구나 흥국생명보다 월등하게 세터진이 안정적이고 경험이 많은 편.
예상 스코어 2-3
Tip: 최근 도로공사의 상승세에 주목을 했다면 핸디픽을 좀 더 고려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C+
플핸승 >= 흥국생명 승 >= 오버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24. 중국(N) vs 일본 – 패
승부 요소: 중국은 압박이 강한 팀과의 경기에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 올 해에는 한국-이란 등에게 완패를 당한 바 있다.
이변 요소: 일본은 너무 어리고 A매치 경험이 부족한 선수들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상 밖 상황에서 고전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0-1
Tip: 일본 배당이 1.99배에서 1.60배 수준까지 하락했다. 사실상 일본 쪽으로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모아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베팅 추천: B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