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픽] 프로토 89회차 주중 배구 경기 분석

2019.11.12 14:27

GS칼텍스 제공

주중 배구 Tip
1) 최근 남자 배구 경기에서는 다득점 양상이 자주 발생하는 편. 반면 여자 배구에서는 셧아웃 경기가 남자 경기보다 많이 나오는 편이다. 
2) 이번 주중 경기에서는 비슷한 전력을 가진 팀간 경기가 많다. 난이도가 높다는 뜻. 
3) 반드시 핸디와 언오버 기준점을 체크하고 베팅을 해야 한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50. 한국전력 vs 대한항공 – 패
승부 요소: 한국전력은 여전히 가빈 의존도가 너무 높다. 또한 현대캐피탈과의 경기 때처럼 서브에 의한 득점력이 꾸준한 것은 아니다. 외국인 선수가 있는 팀과 경기를 할 경우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1-3
Tip: 대한항공 승리픽을 최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다만 지난 1라운드 때보다 한국전력의 경기력이 나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핸디픽은 주의를 해야 한다는 뜻.
베팅 추천: A-
대한항공 승 > 오버 > 플핸패
 
No 53. IBK기업은행 vs GS칼텍스 – 패
승부 요소: 현재 기업은행은 감독이 가장 큰 불안 요소다. 김희진, 백목화 등을 망쳐놓고 있는 상황. 선수단 활용법이 많이 이상하다.
예상 스코어 0-3
Tip: 무조건 주력픽으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가능하다면 핸디도 적극적으로 고려해 볼 만하다.
베팅 추천: A+
GS칼텍스 승 >= 플핸패 >= 언더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15. 현대캐피탈 vs KB손해보험 – 승
승부 요소: 결국 국내파 승부로 이어진다고 본다면 현대캐피탈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KB손해보험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 카드가 없다. 반면 현대캐피탈은 전광인의 폼이 상승하고 있고 센터 라인이 KB손해보험과 비교했을 때 견고하다.
이변 요소: KB손해보험은 브람을 히든 카드로 활용 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과의 1라운드 경기에서도 브람이 대활약 한 적이 있다.
또한 현대캐피탈은 문성민의 이탈로 인해서 전광인 의존도가 상승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예상 스코어 3-2
Tip: 세가지 픽 모두 불확실성이 높은 편. 박빙 승부 상황이 연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오버 쪽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인다.
베팅 추천: B-
오버 > 현대캐피탈 승 > 마핸패
 
No 18. KGC인삼공사 vs 한국도로공사 – 승
승부 요소: 한국도로공사는 전반적인 선수 로테이션이 꼬인 상황. 박정아의 폼 하락과 센터 라인의 문제점이 동시다발적으로 터졌다. 게다가 외국인 선수 역량 차이가 크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이변 요소: KGC인삼공사는 디우프의 활약 여부에 따라 승부가 갈릴 수 있다. 너무 많이 의존하고 있기 때문.
예상 스코어 3-2
Tip: 플핸승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베팅 추천: B
플핸승 >= 오버 > KGC인삼공사 승
 
No 34. OK저축은행 vs 삼성화재 – 승
승부 요소: 두 팀 모두 외국인 선수의 활약을 크게 기대할 수 없는 상황. 국내 선수들의 역량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경기다. 삼성화재의 경우 부상 복귀한 선수들이 제 폼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박철우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 세터 싸움에서도 OK저축은행의 우세가 예상되는 상황.
이변 요소: OK저축은행은 레오의 이탈 이 후 첫 연패다.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 또한 선수단 활용 폭에 있어서는 삼성화재가 OK저축은행보다 낫다.
예상 스코어 3-2
Tip: 접전 승부가 예상되는 경기이기 때문에 오버 쪽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B
오버 >= OK저축은행 승 > 마핸패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37. 현대건설 vs 흥국생명 – 승
승부 요소: 1라운드 때와는 다른 경기 양상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현대건설은 애초에 좋지 않은 리시브 효율을 가지고도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공격 옵션이 다양하고 이다현의 등장으로 인해서 센터 라인의 경쟁력이 상승했다.
이변 요소: 현대건설은 GS칼텍스와의 경기에서 보여줬듯이 서브 리시브가 흔들리는 상황이 너무 잦은 편. 또한 흥국생명의 이재영을 견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예상 스코어 3-2
Tip: 플핸승 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거나 오버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인다. 다만 다른 경기들보다 위험 부담이 큰 경기이기도 하다.
베팅 추천: C+
플핸승 > 오버 > 현대건설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