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Tip
1) 스플릿이 갈린 상태다. 이 시점부터는 전혀 예상 밖 결과가 쏟아지는 시기. 승무패 보다는 언오버나 핸디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1순위 픽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2순위 픽 (50~70%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할 경기)
No 15. 수원 삼성 vs 경남FC – 언더
승부 요소: 수원은 홈 경기에서 실점을 최소화 하는 능력이 좋은 팀. 또한 경남은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치가 유독 낮다는 점을 함께 고려한다면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예상 스코어 1-1
Tip: 언더픽을 최우선으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베팅 추천: B
언더 > 마핸패 > 무승부
No 23. 성남FC vs 인천 유나이티드 – 마핸패
승부 요소: 성남은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다. 다만 공격에서의 한계점이 명확한 편. 에델의 합류에도 불구하고 득점력은 개선되지 않고 있다.
오히려 후반기 접어들어서 공격 쪽에서 매우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는 인천이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더 높은 편. 8월부터 기록을 비교해보면 두 팀은 승점 11점으로 동률, 인천은 3패, 성남은 5패를 기록 중이다. 인천은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뜻.
예상 스코어 1-1
Tip: 핸디픽을 최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언오버의 경우 인천의 후반기 성적을 고려했을 때 말 그대로 반반이다.
베팅 추천: B-
마핸패 > 무승부 > 언더
No 38. 상주 상무 vs 제주 유나이티드 – 오버
승부 요소: 상주는 홈 경기에서 제주에게 비교적 강한 편. 다만 최근 제주는 안현범-윤빛가람의 합류로 인해서 적어도 공격력은 개선된 상태다. 충분히 패하지 않는 결과까지 이끌어 낼 수 있을 전망.
또한 두 팀의 최근 공-수 지표를 고려한다면 다득점 양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2-2
Tip: 오버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
베팅 추천: B
오버 > 무승부 > 마핸패
No 103. 대구FC vs 울산 현대 – 플핸승
승부 요소: 대구는 선수비 후역습 전략을 통해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은 편. 특히 역습 지향 운영으로 비교적 꾸준하게 성과를 내고 있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핸디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베팅 추천: B
플핸승 > 언더 > 무승부
3순위 픽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75. 강원FC vs FC서울 – 패 or 오버
승부 요소: 강원은 주축 선수들의 부상 이탈과 선수단 컨디션 조절 실패로 인해서 9월부터 경기력이 줄곧 하락세다. 빌드업 및 공격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낮은 편.
오히려 서울이 다득점 양상을 이끌어 낼 가능성이 더 높은 경기다.
예상 스코어 1-2
Tip: 어떤 픽을 고르더라도 위험 부담이 굉장히 큰 경기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출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C
서울 승 >= 오버 > 플핸무
No 87. 전북 현대 vs 포항 스틸러스 – 승
승부 요소: 전북은 포항에게 강한 편. 휴식일이 정상적으로 보장된다면 전북의 베스트 라인업은 포항을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포항의 최영준은 이 경기에서 나설 수 없다는 점이 굉장한 부담으로 작용 할 전망.
이변 요소: 포항은 9월을 기점으로 완전히 다른 팀이 됐다. 완델손이 리그 최고의 외국인 선수로 떠오른 가운데 미드필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지 않고 있다.
예상 스코어 2-1
Tip: 전북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춰서 생각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C
전북 승 >= 오버 > 마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