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월~목) 경기 Tip
1) 특정 지역에서 성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팀들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중국 팀들, 유벤투스 등)
2) 바르셀로나와 같이 부상자 리턴 소식이나 토트넘 같이 로테이션 예고를 한 팀은 주의가 필요하다.
1순위 픽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No 32. 인터밀란 vs 슬라비아 프라하 – 승
승부 요소: 시즌 초반 인터밀란의 팀 완성도가 매우 높은 편. 또한 슬라비아 프라하의 팀 특성상 주도권을 빼앗길 경우 크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A
No 36. 잘츠부르크 vs 헹크 – 승
승부 요소: 현재 잘츠부르크의 공격력을 헹크가 제어할 수 있을 가능성은 높지 않다. 더구나 잘츠부르크는 자국 리그 경기 뿐만 아니라 대외 경쟁력도 갖췄다는 것을 지난 시즌 증명한 바 있다.
예상 스코어 4-2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A
No 78. 바이에른 뮌헨 vs 츠르베나 즈베즈다 – 승
승부 요소: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예상되는 경기. 뮌헨은 개막전을 제외하면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다.
예상 스코어 4-0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
베팅 추천: S
No 80. 샤흐타르 vs 맨체스터 시티 – 패
승부 요소: 맨체스터 시티는 시즌 초반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 편이다. 화력 싸움에서는 샤흐타르보다 압도적인 우세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변 요소: 맨체스터 시티는 수비진의 부상 이탈 문제로 인해서 수비가 다소 불안정 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맨체스터 시티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최우선으로 활용될 만한 경기는 절대 아니다.
베팅 추천: A-
2순위 픽 (50~70%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할 경기)
No 12. 알 사드 vs 알 나스르 – 승
승부 요소: 두 팀은 홈&어웨이에 따른 경기력 격차가 비교적 큰 편. 알 사드는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 득점 기대치가 매우 높은 팀이다.
이변 요소: 알 나스르는 압박 운영이 강할 뿐만 아니라 상대 맞춤형 운영을 할 수 있는 팀. 첫 경기에서 알 사드를 경기 내용 면에서 압도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예상 스코어 2-1
Tip: 알 사드 승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되어 있다. 적어도 1.8배 이상은 되어야 할 정도의 경기. 우선 순위를 낮춰서 생각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B
No 34. 알 힐랄 vs 알 이티하드 – 승
승부 요소: 사우디 리그 내에서도 두 팀의 서열은 차이가 있다. 또한 알 힐랄은 고미-지오빈코-카리요 등 개인 전술 만으로도 득점을 기록할 수 있는 선수들이 많다. 홈 경기 이점을 바탕으로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홈 팀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3-1
Tip: 최우선으로 활용될 만한 경기는 아니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B
No 39. 첼시 vs 발렌시아 – 승
승부 요소: 발렌시아의 최근 갑작스러운 감독 교체가 큰 타격이 될 수 있다.
이변 요소: 첼시는 매 경기 다득점을 노릴 수 있지만 실점을 최소화 하는 능력은 너무 떨어진다. 팀 운영에 안정감을 찾기 힘든 상황.
예상 스코어 3-2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춰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B
No 40. 아약스 vs 릴 – 승
승부 요소: 지난 시즌과 다른 전략을 택한 릴 입장에서는 홈 경기에서 강한 아약스에게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변 요소: 아약스는 팀의 핵심 미드필더인 반 더 비크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예상 스코어 2-0
Tip: 아약스 승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최우선 순위로 활용될 만한 경기는 아니다.
베팅 추천: B+
No 74. 클럽 브뤼헤 vs 갈라타사라이 – 승
승부 요소: 두 팀의 격차는 결국 수비력 및 안정적인 운영. 클럽 브뤼헤는 그들이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실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팀이고 한 골 싸움에 강한 편이다.
그에 비해 갈라타사라이는 원정 경기에서 난전을 유도하는 팀이고, 실점 수준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0
Tip: 사실상 원정 팀 승리를 배제하고 생각하면 될 경기. 50%의 확률로 1.9배 수준을 노리는 것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베팅 추천: B
No 81. 바이엘 레버쿠젠 vs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 승
승부 요소: 레버쿠젠은 이번 시즌 공세 지향적인 팀 컬러를 잘 살리고 있다. 상대가 도르트문트 급의 압박 능력과 역습에 강점을 가지지 않는 이상 다득점 싸움에서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레버쿠젠은 팀 특성상 수비가 굉장히 불안정한 편이다. 뒤로 물러서는 팀에게도 약점을 보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3-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레버쿠젠의 수비가 너무 불안정한 편이다. 우선 순위를 낮춰서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경기.
베팅 추천: B
3순위 픽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28. 우라와 레즈 vs 상하이SIPG – 승
승부 요소: 상하이는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서 6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3무 3패. 또한 우라와 레즈 원정 2경기에서 모두 패했다. 원정 경기 경쟁력이 다소 떨어지는 편.
이변 요소: 우라와 레즈는 최근 7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최근 경기 내용도 좋지 않고 매우 부진하다.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추천하지 않는다. 위험 부담이 굉장히 큰 픽.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라고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No 33. 올림피크 리옹 vs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 – 승
승부 요소: 제니트는 리옹 특유의 팀 스피드에 휘둘릴 가능성이 높다. 또한 라인을 높이는 성향이 강하다는 점도 불안 요소가 될 수 있다.
이변 요소: 리옹은 자국 리그 경쟁력과는 달리 대외 경쟁력이 많이 하락한 편. 또한 최근 수비가 계속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제니트가 공간을 허용하지 않는 방향으로 경기 운영을 할 경우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예상 스코어 2-1
Tip: 리옹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된 듯하다. 최소 2배에 가깝게 책정되어야 활용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B-
No 35. 나폴리 vs 리버풀 – 패
승부 요소: 두 팀 모두 빠른 템포의 경기 운영을 선호하는 팀이고 압박 운영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다만 시즌 초반 두 팀의 수비력 차이 때문에 결과가 갈릴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나폴리 최종 수비라인은 아직 신뢰도가 높지 않다.
이변 요소: 리버풀은 나폴리 원정에서 승리가 없다. 또한 나폴리는 홈 경기 일정으로 치러진 경기에서는 무실점 경기를 한 바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베팅 추천: C
No 37. 도르트문트 vs FC바르셀로나 – 승
승부 요소: 바르셀로나는 공-수 밸런스가 너무 흔들리고 있다. 도르트문트에게 공간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최소 2실점 이상을 허용할 수도 있다.
시즌 초반 도르트문트의 폼이 매우 좋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이변 요소: 바르셀로나의 주전급 선수들이 대부분 복귀를 앞두고 있다는 점, 특히 메시의 합류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3-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C+
No 38. 벤피카 vs RB라이프치히 – 패
승부 요소: 라이프치히의 시즌 초반 퍼포먼스가 매우 좋다. 라인 별 압박 운영 이 후 빠르게 공격으로 전환하는 패턴으로 높은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다. 더구나 벤피카는 위와 같은 패턴으로 포르투에게 패한 바 있다.
이변 요소: 라이프치히는 유럽 대항전 원정 일정에서 기대 이하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다. 아직 유럽 경쟁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예상 스코어 1-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한 번쯤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베팅 추천: C+
No 64. 가시마 앤틀러스 vs 광저우 에버그란데 – 승
승부 요소: 중국 팀과의 홈 경기에서 90% 승률을 유지하고 있는 가시마. 결국 자국 선수들의 활약 여부에 따라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외국인 선수 퀄리티에서는 광저우 에버그란데의 우세가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C+
No 65. 대전 코레일 vs 상주 상무 – 승
승부 요소: 대전 코레일이 꺾은 K리그1 팀은 울산과 강원. 물론 최상급 선수들을 투입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K리그1 팀들을 모두 무실점으로 잡아냈다는 점을 반드시 기억할 필요가 있다.
더구나 상주는 전역 선수 공백 때문에 경기력 하락이 불가피하다.
예상 스코어 2-0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적극 추천할 만한 경기. 만약 위험 부담이 크다고 느낀다면 핸디픽을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베팅 추천: B
플핸승 > 홈 팀 승 > 언더
No 68. 화성FC vs 수원 삼성 – 무
승부 요소: 수원은 최근 공격력이 너무 좋지 않다. 또한 화성은 예상보다 미드필드 이하 포지션에서의 경쟁력이 좋은 팀이기도 하다. 현재 수원의 공격력으로는 좋은 성적을 기대하기 힘들다.
이변 요소: 수원은 그나마 원정 경기에서 좀 더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0-0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만약 좀 더 적중 기대치를 높이고자 한다면 언더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No 75. 올림피아코스 vs 토트넘 핫스퍼 – 무
승부 요소: 이번 시즌 올림피아코스는 발부에나-길레르미-포덴세로 구성된 미드필더진의 공격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다. 또한 홈 경기에서는 단 1실점도 기록하지 않고 있다는 점,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원정 일정에서 고전하는 성향이 강하다는 점, 토트넘은 로테이션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1
Tip: 사실상 원정 팀 승리를 배제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50%의 확률로 3배 또는 4배를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1.1배 이하의 픽과 함께 묶어서 보험 조합 형태로 만든다면 최소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베팅 추천: B-
No 77. 파리생제르망 vs 레알 마드리드 – 승
승부 요소: 레알 마드리드는 모드리치-라모스의 부상 이탈이 생각보다 클 수 있다. 공격진의 경쟁력을 제외하면 PSG보다 우세한 요소가 사실상 없는 상황. 특히 수비가 가장 큰 문제다. 너무 많은 역습을 허용하는 편.
이변 요소: PSG에는 음바페-카바니가 뛰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레알 마드리드에게는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무승부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한 경기.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No 79. 디나모 자그레브 vs 아탈란타 – 무
승부 요소: 아탈란타는 대외 경쟁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다만 에너지 레벨을 활용한 압박 운영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할 수 있는 팀이다.
디나모 자그레브는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패스를 기반으로 한 정확도 높은 운영을 할 수 있다는 점 외에는 아탈란타보다 우세한 부분이 없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추천하지는 않는다.
베팅 추천: C
No 8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유벤투스 – 승
승부 요소: 두 팀은 각자의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는 편. 유벤투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 경기에서 상대 특유의 압박 운영에 유독 고전하는 편이다. 시즌 초반 유벤투스의 불안정한 밸런스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