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는 지난 화요일 아스널에게 1-2로 패배를 당하며 리그 3위까지 내려왔다. 과르디올라 감독의 부임설등 분위기가 다소 어수선한 가운데 최근 경기력이 다소 좋지 않다. 그러나 나스리를 제외한 팀의 주전 선수들이 모두 부상에서 복귀하였기에 상승세를 기대해볼만 하다. 선덜랜드는 지난 주말 첼시에게 1-3 으로 패배 하며 다시 최근 리그 3연패를 당하며 부진하다. 알라다이스 감독 부임이후 안정을 찾았던 수비력이 다시 흔들리며 패배를 당하고 있다.
스완지는 지난 주말 몽크 감독의 경질이후 첫 경기에서 웨스트햄에게 0-0 무승부를 거두며 여전히 승리를 올리지 못하고 있다. 벌써 강등권인 18위까지 순위가 내려갔으며 여전히 공격진의 활약도가 높지 않기에 힘든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웨스트브롬은 지난 주말 본머스에게 1-2 패배를 당하며 최근 리그 4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 FW 론돈과 맥클린이 퇴장을 당하며 이번 경기 출장이 불가능하다.
토트넘은 지난 주말 사우스햄턴에게 2-0 승리를 거두며 리그 4위에 올라있다. FW 케인과 알리의 활약은 계속 좋아지고 있으며 팀 주전 선수들의 큰 부상자도 없기에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노르위치는 지난 주말 맨유 원정경기에서 2-1 승리를 얻는 이변을 연출했다. FW 매튜 자비스를 제외하고 팀의 큰 부상자와 징계자가 없기에 박싱데이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것이다.
뉴캐슬은 지난 주말 애스턴빌라에게 1-1 무승부를 거두며 최근 리그 2연승이 중단 되었다. FW 시세를 비롯한 팀의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 할 수 없으며 콜로치니를 축으로 하는 수비진도 불안한 모습이다. 에버튼은 지난 주말 레스터에게 2-3 패배를 당했다. 아쉽게 패배를 당했지만 MF 바클리와 FW 루카쿠는 최근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작년 이맘때 에버튼은 뉴캐슬원정에서 패배한 아픈기억이 있다.
-윈드로윈 예상: 뉴캐슬 0-1 에버턴
-프로사커 예상: 뉴캐슬 1(0)-0(1) 에버턴
-비트스포츠 예상: 뉴캐슬 0-1 에버턴
-후스코어드 예상 : 뉴캐슬 2-3 에버턴
◆사우스햄턴 아스널
사우스햄턴은 최근 공 수 양면 문제점을 드러내며 부진에 빠져있다. 지난 주말 토트넘에게 0-2 패배를 당하며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무 4패를 당하며 리그 12위까지 순위가 내려왔다. 잘나가던 공격진 마저 최근 잠잠한 모습이다. 반면 아스널은 지난 화요일 맨시티를 2-1로 잡으며 리그 3연승으로 리그 2위에 올라있다. MF 외질은 최근 리그를 넘어서 유럽 전체에서도 손 꼽힐만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FW 지루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득점을 올리고 있다.
-윈드로윈 예상: 사우스햄턴 1-2 아스널
-프로사커 예상: 사우스햄턴 0-1(2) 아스널
-비트스포츠 예상: 사우스햄턴 0-3 아스널
-후스코어드 예상 : 사우스햄턴 0-2 아스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