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럼은 지난 주말 트벤테에게 3-1 승리를 거두며 오랜만에 리그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FW 팔겐부르그는 7골은 넣으며 팀내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캄뷔르는 지난 주말 데그라프샤프에게 2-3 패배를 당하며 리그 유일하게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팀이다. 최근 4경기에서 경기당 2실점 이상을 내줄정도로 수비력에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2승 2무 1패로 빌럼이 우세에 있다.
페예노르트는 지난 주말 엑셀시오르에게 4-2 승리를 거두며 리그 2위를 유지하고 있다. 페예노르트는 FW 카윗, 엘리아, 크레머를 축으로 공격진의 활약도가 대단히 좋은 편이다. 헤라쿨레스는 지난 주말 위트레흐트에게 2-4 패배를 당했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있고 경기력이 다소 기복이 있는 편이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4승 2패로 페예노르트가 우세에 있다.
네이메헨은 지난 주말 비테세에게 1-0으로 패배를 당하며 리그 3연승의 행진이 마감되었다. FW 산토스는 팀 절반 이상의 득점을 성공하며 공격진을 이끌고 있다. 즈볼레는 지난 주말 아약스에게 0-2 완패를 당했다. 올시즌 7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 1무 4패 성적을 거두고 있다. 양팀 모두 큰 부상자는 없는 가운데 최근 맞대결에서는 4승 1무 1패로 즈볼레가 우세에 있다.
로다는 지난 주말 헤렌벤에게 0-3 완패를 당하며 리그 13위까지 순위가 내려왔다. 최근 리그 6경기에서 2무 4패로 승리를 거두고 있지 못하며 올시즌 단 11득점에 그칠정도로 공격이 부진하다. 흐로닝언은 지난 주말 덴하그에게 2-1 승리를 거두며 최근 리그 6경기에서 4승 2무로 무패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3승 1무 2패로 흐로닝언이 우세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