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메헨은 지난 주말 PSV 와의 경기에서 아쉽게 1:2으로 패배를 당했다. 팀득점 5골중에 FW 산체스는 3골을 혼자 책임 지고 있다. 덴하그는 지난 주말 엑셀시오르와의 공방전 끝에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5경기째 승리를 기록하고 있지 못하다. FW 마크 헤베나르는 5골을 넣으며 팀 공격을 이끌고 있다. 최근 전적은 2승 2무 2패로 양팀이 동률이다.
로다는 지난 주말 트벤테에게 1:2으로 패배를 당하며 최근 3경기에서 2무 1패로 승리를 거두고 있지 못하다. 그러나 올시즌 4번의 홈경기에서는 2승 2무로 무패중이다. 캄뷔르는 지난 주말 위트레흐트에게 3:3 으로 무승부를 거두며 여전히 리그 첫승을 신고하지 못했다. 캄뷔르는 최근 12번의 원정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 최근 전적은 2승 3무 1패로 로다가 우세에 있다.
빌렘은 지난 주말 리그 최하위 데그라프샤프에게 2:2 무승부를 거두었다. 빌렘은 올시즌 단 4골만 기록하고 있고 모든 득점을 FW 팔겐부르그가 성공 시키고 있다. 즈볼레는 지난 주말 페예노르트에게 0:2 완패를 당하며 최근 이어오고 있던 무패행진이 마감 되었다. 즈볼레의 FW 베커는 3골 4어시로 팀 공격을 이끌고 있다. 최근 전적은 5승 1패로 즈볼레가 크게 우세에 있다.
엑셀시오르는 지난 주말 덴하그에게 3:3 무승부를 거두면서 리그 16위에 머물러 있다. 엑셀시오르는 올시즌 3번의 홈 경기에서 1승 1무 1패의 성적을 기록중이다. 위트레흐트도 지난 주말 치열한 난타전 끝에 캄뷔르에게 3:3 무승부를 거두었다. FW 할러는 4골을 넣으며 팀 득점을 절반을 차지 하고 있다. 최근 전적은 3승 2무 1패로 위트레흐트가 우세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