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는 지난 주말 베티스전에서 수적 우위에도 0-0으로 비겼다. 주중 에스파뇰 원정에서는 0-1로 패했다. 압도적인 점유율에도 골이 터지지 않는다. FW 알카세르, 네그레도 등이 부진하다. 날개요원 MF 페굴리가 기회를 창출하나 득점력이 부족하다. 그라나다는 최근 5경기에서 1승4패다. 주말 레알마드리드에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피해를 봤고 0-1로 분패했다.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한다면 발렌시아를 적지않이 괴롭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윈드로윈 예상 : 발렌시아 1-1 그라나다
-후스코엉드 예상 : 발렌시아 2-1 그라나다
-비트스포츠 예상 : 발렌시아 1-1 그라나다
◆랭스 릴
최근 경기서 무승부가 많은 랭스. 그러나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로 현재 리그 순위 5위에 올라있다. 시즌전적은 3승3무1패. 시즌 초반 부상 이탈자가 많았는데 최근 FW 은곡, MF 디에고 등의 합류로 공격옵션이 늘었다는 이점이 있다. 릴은 1승4무1패로 리그 14위를 기록 중이다. 여러 선수들이 떠나면서 과거 대비 전력이 떨어졌다. 지난 경기서 주전 골리 GK 완야마가 퇴장을 당했다. 랭스는 최근 릴과 맞대결에서 홈경기에선 나쁘지 않은 결과를 이끌어냈다.
-윈드로윈 예상 : 랭스 1-0 릴
-후스코어드 예상 : 랭스 1-1 릴
-비트스포츠 예상 : 랭스 2-1 릴
◆쾰른 잉골슈타트
쾰른과 잉골슈타트 모두 3승1무2패로 리그순위 7,8위를 지키고 있다. 나쁘지 않은 출발이며 주중에는 나란히 패배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런데 쾰른은 최근 홈 3경기서 2승1무로 안정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다. FW 모데스테가 꾸준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고 FW 오사코도 적응도가 올랐다. 승격팀 잉골슈타트는 쾰른과 달리 확실한 주 득점원이 없다는 게 약점이다. 원정에서 이런 약점은 더 크게 부각될 수 있다.
-윈드로윈 예상 : 쾰른 2-1 잉골슈타트
-후스코어드 예상 : 쾰른 1-1 잉골슈타트
-비트스포츠 예상 : 쾰른 2-0 잉골슈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