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디FC는 지난 주 개막전 킬마넉 원정서 예상 외의 4-0 대승을 거뒀다. FW 로이가 2골1도움으로 맹활약했고 왼쪽 날개 MF 스튜어트가 2골로 공격 지원을 했다. 지난 시즌 6위에 그쳤고 무승부 스페셜리스트 모습을 보였던 던디지만 시즌 준비가 잘 돼 있다. 그런데 하츠도 만만치 않다. 승격팀이나 리그 특성상 수준 차가 크지 않다. 하츠는 개막전서 세인트존스턴을 4-3으로 꺾었다. 지난 시즌 2부리그서 승점91, 96골의 막강 화력이 그대로다. 오른쪽 윙 DF 페터슨의 공격 가담이 많다.
-비트스포츠 예상 : 던디FC 2-2 하츠
-윈드로윈 예상 : 던디FC 0-2 하츠
-프로사커 예상 : 던디FC 1-0(2-0) 하츠
◆마더웰 던디Utd
지난 시즌 도중 감독 교체 진통 끝에 11위로 급추락했던 마더웰. 개막전 인버네스 원정서 4분 터진 FW 플레처의 골을 잘 살려 1-0으로 승리했다. 출발은 좋지만 변화 폭이 크다. 간판 FW 수튼이 떠난 자리를 FW 맥도널드가 메우는데 퍼포먼스가 나쁘진 않았다. 던디Utd는 더 큰 변화의 진통을 겪고 있다. 애버딘과 개막전서 0-1로 패했는데 지난 시즌 주역이던 선수를 대부분 셀틱에 내줘야 했고, 이로 인해 아직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듯보인다.
-비트스포츠 예상 : 마더웰 2-0 던디Utd
-윈드로윈 예상 : 마더웰 2-0 던디Utd
-프로사커 예상 : 마더웰 1-0(2-0) 던디Utd
◆로스카운티 해밀턴
로스카운티는 시즌 개막전 셀틱 원정서 0-2로 패했다. 지난 시즌 9위였는데 그래도 시즌 막판 무서운 8연승 행진으로 강등을 면했던 경력이 있다. 단 이번 시즌 선수 변화 폭이 큰 만큼 진통이 예상된다. 해밀턴은 지난 주 파틱시슬과 홈경기서 숫적 우위에도 불구하고 0-0으로 비겼다. 역시나 지난 시즌과 견줘 변화 폭이 크고 빠져나간 전력을 충분히 메우지 못했다. FW 나데의 원톱 역할이 중요하다. 최근 전적에선 로스카운티가 5승1무3패로 근소하게 앞선다.
-비트스포츠 예상 : 로스카운티 1-1 해밀턴
-윈드로윈 예상 : 로스카운티 0-1 해밀턴
-프로사커 예상 : 로스카운티 1-0(2-0) 해밀턴
◆세인트존스턴 인버네스
세인트존스턴은 지난 주 하츠를 상대로 난타전 끝에 3-4로 석패했다. 단 기대가 큰 FW 수튼이 첫 경기부터 골을 터뜨렸고 MF 오할론의 침투, MF 라핀의 측면 공격이 효과를 발휘했다.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했는데 안정된 공수 전력을 지니고 있다. 인버네스도 만만치 않다. 지난 시즌 3위로 당시 전력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FW 크리스티, MF 탄시 등은 맨파워가 있다. 개막전 마더웰에게 0-1로 석패한 만큼 이번 원정을 더욱 벼를 수 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세인트존스턴 2-2 인버네스
-윈드로윈 예상 : 세인트존스턴 1-0 인버네스
-프로사커 예상 : 세인트존스턴 1-0(2-0) 인버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