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박재수 기자] 거침 없는 무패 행진을 달리는 AT마드리드는 만만치 않은 비야레알을 홈으로 불러들인다. AT마드리드는 DF 시메 브르살리코의 복귀 가능성이 있다. 비야레알은 넘버원 골리 GK 세르히오 아센조 DF 빅토르 루이즈가 부상 중이다.
주말 명승부를 연출했던 엘 클라시코의 두 팀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후유증이 있다. 먼저 바르셀로나는 FW 네이마르가 주중 오사수나전을 뛸 수 없다. 레알 마드리드는 DF 세르히오 라모스가 리오넬 메시를 막는 과정에서 이슈가 된 레드 카드를 받았다. 이 때문에 데포르티보 원정에 나설 수 없다. 레알은 DF 페페도 부상 중인데 다행히 DF 바란의 복귀 가능성이 있다.
이밖에 후반기 부진으로 13위까지 추락한 라스팔마스는 FW 마르코 리바야, DF 미셸 마세두 등 주축 전력을 징계로 잃었다. 소시에다드와 중요한 일전을 치르는 발렌시아도 핵심 전력인 DF 엘리아킴 망갈라, MF 다니엘 파레호가 징계로 주중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
<프리메라리가 주요 결장자 명단>
◆히혼
-징계자 : 모이 고메즈(MF 6.66)
-부상자 : 릴루(DF 6.5 부상 의심) 라치나 트라오레(FW 6.54 부상 의심)
◆에스파뇰
-부상자 ; 오사카 두라테(DF 6.45) 에르난 페레즈(MF 6.65)
◆그라나다
-부상자 : 마티유 수니어(DF 6.7) 아드리안 라모스(FW 6.79 부상 의심) 아르템 크라베츠(FW 6.36 부상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