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유리, '레전드 워비'로 GS샵 컴백…홈쇼핑의 새 아이콘 되나?

2025.04.25 14:51

iShot_2025-04-25_14

성유리가 GS샵의 새로운 얼굴로 등장할 예정이다. 최근 GS샵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레전드 워비가 떴다"며 성유리의 등장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뒷모습만 보여주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었고, 이를 통해 많은 이들이 그녀가 성유리임을 추측했다.

GS샵은 해당 영상에 "원조요정", "천년지애", "힐링캠프"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성유리임을 암시했다. 더불어 한 공간 대여 업체는 SNS 스레드에 "오늘 성유리가 방문했다"고 언급하며 "조만간 GS홈쇼핑에서 만나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성유리의 활동은 사실상 이번이 첫 번째 재개이다. 그녀의 남편인 프로골퍼 안성현이 사기 혐의로 구속되면서 성유리는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안성현은 지난해 12월 1심에서 배임수재 및 특정경제범죄법 위반 등으로 징역 4년 6개월을 선고받았고, 고급 시계 2개를 몰수당하기도 했다. 성유리는 그간 가족 문제로 인해 활동을 쉬고 있었으며, 지난해 초 남편의 사건에 대해 억울한 상황이 풀리기를 기도한다고 밝혔다.

성유리의 홈쇼핑 활동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20년 11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 제품을 완판시키며 홈쇼핑에 대한 성공적인 경험을 쌓았다. 이번 GS샵에서의 활동이 그녀의 새로운 전환점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사진] GS샵 인스타그램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