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494. 코모 vs 나폴리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25-3.10-1.98 일 때 3승 6무 1패
- 가장 최근 정배 1승 배당
- 10경기 중 7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코모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 그리고 프로토 배당 기록 등을 보면 배당 대비 이변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최근 나폴리의 하락세가 나타나고 있다는 점을 코모의 강팀 상대 전적보다 더 우선 순위로 본 듯하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다만 코모는 최상위권 팀과의 경기에서는 여전히 후반전 뒷심 부족 문제 때문에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과 나폴리의 수비 지표가 일정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나폴리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단, 위험 부담 대비 나폴리 승리 배당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1.0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나폴리 승 > +1.0핸무
No 518. 뉴캐슬utd vs 노팅엄 포레스트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7-3.65-3.80 일 때 2승 2무 0패
- 최근 2연속 무승부 배당
- 4경기 중 3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노팅엄 포레스트 승 강세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노팅엄 포레스트 우세 쪽으로 몰리는 이유는 최근 뉴캐슬이 홈 경기에서 패하는 빈도가 계속 늘고 있다는 점과 노팅엄 포레스트를 상대로 더블 가능성이 낮기 때문이다. 게다가 노팅엄 포레스트와 같이 선수비 마인드가 강한 팀을 상대할 때 경기력이 의외로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이변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단, 최근 노팅엄 포레스트 역시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 이전보다 경기당 실점 빈도가 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을 추천한다.
다만 두 팀 모두 최근 들어 늘어난 실점율 때문에 경기력 기복이 너무 심하다는 점 때문에 승무패/ 핸디를 활용하는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아예 오버 픽에만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2.0핸패 > -1.0핸패
No 523. 엘라스 베로나 vs 피오렌티나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75-3.35-1.75 일 때 2승 1무 0패
- 25년 기준 1경기 역배 1승 배당
- 3경기 중 2경기 기준점 2.5오버 배당
프로토 1차 변동 배당 기준 3.50-3.25-1.84 일 때 1승 1무 1패
- 최근 2연속 역배 무패 배당
- 3경기 모두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엘라스 베로나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이나 해외 베터들의 선택을 보면 배당 대비 이변 가능성을 보고 있다. 피오렌티나의 최근 부진 및 기복이 이어지는 가운데 엘라스 베로나를 상대로 더블에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본 듯하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다만 피오렌티나의 최근 부진한 경기 내용 및 흐름보다 엘라스 베로나의 부진과 홈 경기에서의 부진에 초점을 맞췄다면 배당 기록과 해외 베터들의 선택 무시하고 피오렌티나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0-1
언더 > 피오렌티나 승 > +1.0핸무
No 563. 맨체스터 시티 vs 리버풀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55-3.75-2.09 일 때 기록은 없다.
* 해외 배당 흐름 - 리버풀 승 강세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리버풀 우세 쪽으로 몰리고는 있지만 맨체스터 시티의 홈 강세 흐름을 무시해서는 안된다. 더구나 리버풀은 최근 빡빡한 일정 때문에 경기력 기복을 보이고 있고, 특히 높은 실점율이 의외의 결과를 야기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프로토 기준 이변 가능성을 보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하지만 맨체스터 시티가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수비 불안 문제, 그리고 홀란드가 빠질 경우 드러날 수 있는 불안요소 등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한다.
언오버의 경우 두 팀 모두 2득점에 근접한 득점을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2-2
오버 > +2.0핸승 > +1.0핸승 > 무승부
No 574. 엠폴리 vs 아탈란타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5.50-3.80-1.45 일 때 0승 0무 1패
- 24년 4월 6일 우니온 베를린 vs 레버쿠젠, 0-1 레버쿠젠 승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아탈란타 승 강세
베팅 전략
아탈란타의 최근 페이스가 정말 좋지 않다는 점은 분명 변수다. 심지어 홈 경기에서도 득점 기복을 보일 정도. 1.45배를 받을 정도의 최근 퍼포먼스가 아니기 때문에 승무패 픽의 경우 조합을 만들 때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지 않는 것이 좋다.
다만 아탈란타 이상으로 엠폴리의 부진이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우선 순위로 고려해야 한다. 더 이상 선수비 후역습 전략도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아탈란타 승리를 노리는 것이 좋다. 만약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너무 낮다고 판단했다면 +1.0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 or 오버 픽으로 확률을 챙기는 선택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2
아탈란타 승 > 오버 > +1.0핸무
No 590. 칼리아리 vs 유벤투스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90-3.35-1.72 일 때 기록은 없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 기준 3.70-3.30-1.78 일 때 0승 0무 2패
- 2경기 모두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칼리아리 승 강세
최근 흐름
베팅 전략
유벤투스의 기대 승률이 계속해서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특히 주전급 선수들의 피로도가 굉장히 높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생각보다 로테이션 폭을 크게 가져가야 하는 상황일 수도 있다. 문제는 칼리아리의 최근 반등 가능성 그리고 강팀을 상대할 때의 경기 플랜 등을 고려했을 때 이변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단, 변동 배당 기록을 보면 유독 정배 강세라는 점이 베팅할 때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만 노리는 전략 or +1.0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with +1.0핸무) > +1.0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