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_216_161
방송인 노홍철이 미국 여행 중 아이유와의 만남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이에 달린 한 누리꾼의 댓글을 고정해 논란이 일었다.
노홍철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노홍철이 시카고에서 우연히 아이유를 만날 확률은? 실제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바이크 여행 중 시카고에서 아이유의 콘서트장을 찾아 대기실에서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이 영상은 8월 23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8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그러나 한 누리꾼이 "돈 있는 놈들은 참 좋겠다"며 부유층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댓글을 남기자, 노홍철이 이를 상단에 고정해 논란이 일었다.
많은 구독자들은 "노홍철도 밑바닥부터 올라왔다", "심보가 꼬였다"며 댓글 작성자를 비판했다. 반면 일부는 "연예인 수익 구조가 비정상적인 건 사실"이라며 이해를 표하기도 했다.
노홍철의 의도에 대해 "같이 욕해달라고 고정한 건가"라는 등 의문을 제기하는 의견도 있었다.
현재 해당 댓글은 더 이상 상단에서 볼 수 없는 상태다. 노홍철 측은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노홍철은 방송인으로서의 활동과 함께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일상과 여행 경험을 공유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노홍철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