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픽] 순한맛 2.4배 매운맛 5.7배(프로토 91회차 일요일)

2024.07.26 18:08

1

*천기누설픽 순한 맛

경남은 부산에 1-2로 패했다. 최근 2경기 1무 1패 흐름. 다만 부산전에선 웨일스가 선발 제외됐던 바 있다. 경남에 오자마자 2경기서 1골 4도움을 올리며 확실한 도우미로 자리잡은 그였지만 컨디션 관리 차원에서 후반 교체 투입됐다. 이번엔 선발 복귀 가능성이 높다는 얘기다. 그와 함께 영입된 박동진, 폰세카와 더불어 기존의 첫번째 공격옵션 아라불리까지 경남의 새 공격진은 꽤 위력이 있다. 

천안은 지난 주말 서울 이랜드를 4-3으로 꺾었다. 오랜만의 승리였는데 당시 전반전 스코어가 0-0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후반전은 체력 및 피로도 여파로 기본이 뒷받침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먼저 체크해야겠다. 실제 천안의 4골 중 상당수는 상대 수비의 실책에서 비롯되기도 했다. 모따, 파울리뇨 등 외인 선수들의 퍼포먼스가 눈에 띄긴 하지만 상대 수비 조직이 완성된 상황에서의 득점력은 담보할 수 없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전남은 성남을 2-1로 꺾었다. 최근 5경기 4승 1패 흐름. 특히 성남전은 종료 직전 하남의 중거리포가 극장 결승골로 연결됐다. 하남의 폼이 굉장히 좋다. 외인 몬타노 보다도 최근 선발로 나서는 경기가 부쩍 늘었다. 2선에선 발비디아가 확실한 에이스 롤을 맡고 있는데 직전 성남전에선 그 없이도 노건우, 김건오 등의 공격 지분이 높았다. 몬타노와 발비디아 모두 이번엔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서울 이랜드는 김포를 5-2로 꺾었다. 앞서 천안전은 3-4 패배. 최근 뒤를 보지 않고 달려든다. 전남과 상성을 고려하면 오버 쪽으로 접근하는게 좋을 것이다. 브루노 실바가 부상서 복귀했고 상대 수비진을 뒤흔들면서 큰 부담을 안겨주고 있다. 이런 과정에서 2선의 카즈키, 오스마르까지 득점 기회를 잡고 있다. 다만 그 반대급부로 최근 수비 쪽에선 집중력 결여와 잦은 실책으로 실점하는 패턴이 늘었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