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68. 마이애미 vs 뉴욕 메츠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00-1.57 일 때 MLB 기준 21승 27패
- 24년 기준 1경기 역배 1승
프로토 1차 변동 배당 기준 2.09-1.52 일 때 MLB 기준 24승 27패
- 마이애미 기준 1경기 1승
- 뉴욕 메츠 기준 3경기 1승 2패
승부 예측
뉴욕 메츠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뉴욕 메츠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뉴욕 메츠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마이애미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뉴욕 메츠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근소 강세라고 볼 수 있다. 오즈메이커는 선발 투수 역량 차이를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
마이애미의 카브레라는 복귀 이후 2경기에서 모두 4회도 채우지 못하고 내려갈 정도로 폼이 좋지 않다. 계속해서 피홈런이 문제가 될 정도로 경기 내용이 좋지 않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그에 비해 뉴욕 메츠의 머나야는 7월 3경기 20이닝 4자책으로 굉장히 좋은 투구 내용을 이어가고 있다. 더구나 마이애미는 좌투수 상대 팀 ops가 .604로 리그 30위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머나야의 호투를 예상해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뉴욕 메츠의 완승 가능성을 봐도 좋을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1-6
뉴욕 메츠 승 > +1.5핸패 > 언더
No 71. 애틀랜타 vs 세인트루이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58-1.99 일 때 MLB 기준 40승 37패
- 24년 기준 2경기 1승 1패
- 애틀랜타 기준 5경기 1승 4패
- 세인트루이스 기준 9경기 5승 4패
승부 예측
애틀랜타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세인트루이스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세인트루이스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애틀랜타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대등
베팅 전략
세인트루이스의 소니 그레이는 원정 경기에서 너무 부진하다는 점을 먼저 고려해야 할 경기다. 물론 이닝 소화력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최근 원정 5경기 중 4경기에서 4실점 이상 경기를 할 정도로 안정감이 떨어진다. 피홈런이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더구나 애틀랜타의 선발인 슈웰렌바흐는 최근 필라델피아-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서 모두 최고의 폼을 보여줬다는 점, 애틀랜타 타선에서 오즈나의 꾸준함과 더불어 라일리, 켈닉 등이 반등세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애틀랜타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승률이 나쁘지 않다. 게다가 세인트루이스는 현재 배당일 때 성적이 나쁘지 않지만 애틀랜타는 기대 이하라는 점도 주목할 부분. 핸디캡을 활용해서 적중 기대 확률을 높이는 선택 or 오버 픽을 우선으로 고려할 만한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5-4
오버 > -1.5핸패 > 애틀랜타 승
No 74. 텍사스 vs 볼티모어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26-1.44 일 때 MLB 기준 20승 25패
프로토 1차 변동 배당 기준 1.93-1.62 일 때 MLB 기준 24승 35패
- 24년 기준 1경기 정배 1승
- 텍사스 기준 2경기 2패
- 볼티모어 기준 1경기 1패
승부 예측
텍사스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대등
타선 경쟁 및 흐름 - 텍사스 근소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텍사스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텍사스 근소 우세
베팅 전략
올스타 브레이크 전까지의 경기력을 비교했을 때 볼티모어가 텍사스에 비해 타선의 침묵이 길어지면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핸더슨의 페이스가 크게 하락한 가운데 어쩌다 장타 1~2방에 의한 득점만 나오고 있을 뿐 꾸준한 득점력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 더구나 이오발디를 상대로 유독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볼티모어의 타선 부진은 길어질 수 있다.
그에 반해 텍사스는 시거-시미언-스미스 등 팀의 1~3번 타순이 최고의 페이스를 유지한 가운데 올스타 브레이크를 맞이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1점 승부에서 충분히 차이를 만들 수도 있다. 게다가 볼티모어의 불안한 불펜 운용 능력을 고려했을 때 의외성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만약 역배 기반의 베팅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2. 예상 스코어 3-2
언더 > +1.5핸승 > 텍사스 승
No 77. 캔자스시티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34-2.56 일 때 MLB 기준 39승 14패
- 24년 기준 1경기 정배 1승
- 시카고 화이트삭스 기준 5경기 2승 3패
승부 예측
캔자스시티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캔자스시티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캔자스시티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캔자스시티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캔자스시티 근소 우세
베팅 전략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올스타 브레이크 직전까지 탱킹 팀 다운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선발 투수들 정도가 제 역할을 하고 있을 뿐 불펜 운용, 타선의 집중력과 생산력이 모두 최악이다.
특히 불펜 운용 능력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7회부터 평균 자책점이 4.89로 리그 29위 수준에 불과할 정도로 선발 투수 이후 경기 운영 능력이 좋지 않다. 캔자스시티 타선의 홈 경기력이 매우 좋다는 점을 함께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격차가 크게 벌어질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6-3
캔자스시티 승 > -1.5핸승 > 오버
No 80.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31-1.42 일 때 MLB 기준 13승 17패
- 24년 기준 1경기 정배 1승
- 콜로라도 기준 1경기 1패
- 샌프란시스코 기준 1경기 1승
승부 예측
샌프란시스코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샌프란시스코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콜로라도 근소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샌프란시스코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샌프란시스코 근소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승률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즈메이커는 샌프란시스코의 해리슨이 콜로라도만 만나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콜로라도는 최근 들어 불펜 포지션에서 불안한 모습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 7회부터 평균 자책점이 6.32로 압도적 최하위를 기록할 정도로 페이스가 좋지 않다. 라모스-베일리-콘포토 등 중요 타자들의 페이스가 나쁘지 않다고 봤을 때 타격전으로 가더라도 경기 후반부에 우위를 기대할 수 있는 경기다.
단, 콜로라도의 콴트릴 역시 샌프란시스코에게는 강했다는 점, 샌프란시스코는 도발의 부진으로 인해 9회 경기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차라리 언더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4-6
샌프란시스코 승 > 언더 > +1.5핸패
No 83. 오클랜드 vs LA에인절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78-1.74 일 때 MLB 기준 14승 18패, 최근 2연속 역배 승
- 오클랜드 기준 2경기 2패
- LA에인절스 기준 1경기 1승
승부 예측
오클랜드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대등
타선 경쟁 및 흐름 - 오클랜드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LA에인절스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LA에인절스 우세
베팅 전략
두 팀 맞대결에서는 홈 팀들이 경기를 압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지난 7월 3~5일까지 오클랜드 홈 경기로 치러진 맞대결에서도 3경기 모두 오클랜드가 압도하는 경기 내용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에인절스 타선은 좌투수 상대 팀 ops가 .703으로 리그 19위 수준에 머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어스를 상대로는 타격 성적이 매우 좋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오클랜드 타선은 루커를 중심으로 최근 페이스가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 등을 모두 고려했을 때 이변 가능성을 생각하고 전략적인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5-3
+1.5핸승 > 오클랜드 승 > 언더
No 86. LA다저스 vs 보스턴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54-2.05 일 때 69승 39패
- LA다저스 기준 4경기 3승 1패
- 보스턴 기준 4경기 1승 3패
승부 예측
보스턴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LA다저스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보스턴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LA다저스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보스턴 우세
베팅 전략
LA다저스는 7월을 기점으로 투타 밸런스가 많이 무너진 상태다. 타선에서는 오타니-스미스 외 포지션 선수들은 모두 부진한 경기를 하고 있고 선발-불펜 가리지 않고 흔들리고 있다. 이번 경기 선발인 개빈 스톤이 대표적.
그에 반해 보스턴은 투수 운용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타선이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데버스가 중심을 잡아주고 있고 타순에 상관없이 터지고 있기 때문에 타격 성적만으로도 충분히 변수를 기대할 수 있다. 역배를 우선 순위로 노려볼 만한 경기.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승률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즈메이커는 최근 다저스의 부진보다 홈 경기에서 강한 팀이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또한 보스턴의 피베타는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때문에 역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된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5-7
오버 > -1.5핸패 > 보스턴 승
No 89. 시애틀 vs 휴스턴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2-1.93 일 때 32승 32패
- 24년 기준 1경기 역배 1승
- 시애틀 기준 3경기 3패
- 휴스턴 기준 1경기 1패
승부 예측
휴스턴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시애틀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휴스턴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대등
전반적인 팀 흐름 - 휴스턴 근소 우세
베팅 전략
선발 투수의 경쟁력만 놓고 본다면 시애틀이 해볼 만한 경기다. 카스티요는 최근 2경기 기준 12.2이닝 평균 자책점 0.71로 상대를 압도하는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게다가 이번 시즌 휴스턴과의 첫 경기에서도 6이닝 2실점 경기를 하는 등 맞대결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시애틀의 승리를 볼 수 없는 이유는 타선의 경쟁력이 너무 떨어지기 때문이다. 훌리오 로드리게스-라레이 정도를 제외하면 나머지 타선은 줄곧 침묵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상대적으로 타순에 상관없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휴스턴과 분명한 차이가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역배 기반의 베팅을 추천한다.
단, 시애틀의 홈 강세 자체를 무시할 수 없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에 만족하는 것이 최선이다.
2. 예상 스코어 3-4
언더 > -1.5핸패 > 휴스턴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