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63. 전북 현대 vs 울산 현대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05-3.45-1.93 일 때 2승 1무 2패
- 24년 기준 3경기 1승 1무 1패, 최근 1무
* 해외 배당 흐름 - 울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전북 - 권창훈, 비니시우스, 김진규, 송민규, 박진섭
울산 - 김지현, 루빅손, 김영권
승부 예측
울산 현대 승 예상
베팅 전략
전북은 수비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는 이상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최근 4경기 기준 12실점을 기록하고 있고, 모두 수비진의 어이없는 판단으로 인한 문제였다. 게다가 갖춰지지 않은 상황에서 수비를 하는 경우가 많은 팀 컬러와 중요할 때마다 퇴장으로 자멸하는 흐름 역시 전북의 기대 승률을 크게 낮추는 요소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울산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울산은 전북 원정에서 애초에 강하지 않다는 점, 울산은 상대적으로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많이 부진하다는 점을 주목한 것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보거나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무 > 울산 승 > 오버
No 172. 강원FC vs 제주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94-3.30-3.15 일 때 6승 1무 4패
- 24년 기준 2경기 1승 1패
- K리그1 기준 1경기 1무
* 해외 배당 흐름 - 강원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강원 - 유타, 김이석, 김대우, 강투지, 김영빈
제주 - 김주공, 최영준, 김현우, 송주훈, 김건웅, 임채민, 이탈로, 이주용
승부 예측
강원FC 승 예상
베팅 전략
제주는 지난 인천과의 경기를 기점으로 반등에 성공했지만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는 여전히 한계점이 뚜렷하다. 특히 전반전과 비교했을 때 후반전 페이스가 유독 빨리 떨어진다는 점이 불안요소. 그만큼 원정 경기에서 경기 운영 약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광주, 전북과의 경기에서 공통적으로 측면에서 중앙으로 연결되는 볼에 대한 처리 능력이 다소 약하다는 점도 강원FC와의 경기에서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단, 최근 들어 강원은 득점 기복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 특히 전반기 최고의 폼을 보여주던 양민혁이 최근 들어 부진하다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보거나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강원FC 승 > -1.0핸무 > 언더
No 322. 인천 유나이티드 vs 수원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24-3.20-2.65 일 때 3승 3무 1패
- 24년 기준 2경기 1승 1무, 최근 1승
*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수원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인천 - 김현서, 제르소, 김동민, 박승호, 델브리지, 음포구
수원FC - 이준석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인천은 극단적인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을 통해 실리를 챙기고 있다. 리그 최상위권인 김천이나 울산을 상대로도 모두 1실점 이하 경기를 할 정도. 게다가 광주를 상대로는 수비 이후 철저하게 역습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인 선택이 효과를 보면서 무실점 승리까지 기록했다. 물론 제르소와 같이 안정적으로 볼을 운반할 수 있는 유형의 선수가 부족하다는 점이 변수지만 한 골 승부에서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단, 이번 시즌 수원FC와의 맞대결 기록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비슷한 팀 컬러를 갖춘 팀과의 경기에서는 한 골 승부에서 오히려 고전할 수 있다는 점, 수원FC는 상대적으로 득점 효율 부분에서 비교 우위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 or 아예 핸디캡 쪽으로 방향을 잡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무승부 > 언더
No 325. 대구FC vs 광주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60-3.20-2.28 일 때 2승 2무 6패
- 24년 기준 1경기 역배 1승
*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대구 - 김영준, 오승훈
광주 - 이민기, 변준수
승부 예측
대구FC 승 예상
베팅 전략
광주는 상대가 수동적 or 선수비 스타일의 팀에게는 약점이 뚜렷하다. 상대를 몰아넣고 공간을 만들려는 성향이 오히려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게다가 결정력이 좋은 팀이 아니기 때문에 흐름을 상대에게 쉽게 넘겨준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게다가 후반전 뒷심 부족이 뚜렷한 팀이고 대구와 같이 파이널 서드에서 제공권 승부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약하다는 점도 광주의 기대 승률을 낮추는 요소다. 그 외에 요시노, 고명석 등 대구의 주요 선수들이 복귀하는 경기라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역배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라는 점이 걸림돌일 수 있다. 게다가 대구는 골키퍼 포지션에 오승훈의 이탈 때문에 매 경기 너무 불안한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도 변수. 역배보다는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생각보다 높게 잡는 것이 좋을 이유이기도 하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승 > 오버 > 대구 승
No 328. FC서울 vs 김천 상무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06-3.20-2.95 일 때 4승 1무 4패
- K리그1 기준 1경기 역배 1승
* 해외 배당 흐름 - 김천 상무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서울 - 황도윤, 백상훈, 기성용, 윌리안, 린가드, 이승모
김천 - 김재우, 구본철, 유강현
승부 예측
김천 승 예상
베팅 전략
FC서울은 현재 팀 상황이 좋지 않다. 중요 선수들의 결장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 특히 최근 FC서울의 상승세를 이끌던 린가드의 부상 이탈은 치명적이다. 게다가 FA컵에서 주전급 선수들 투입이 생각보다 많았을 뿐만 아니라 완패까지 당했다는 점은 FC서울의 기대 승률을 대폭 낮추는 요소다. 더구나 김천과 같이 선수비 마인드가 강한 팀을 상대할 때 수비 불안 문제가 두드러질 수 있다는 점까지 고려했다면 역배를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다만 김천은 유독 FC서울 원정 경기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특히 이번 시즌 첫 원정 경기에서는 1-5로 완패 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핸디캡에 만족하거나 오버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3
-1.0핸패 > 오버 > 김천 상무 승
No 331. 대전 하나시티즌 vs 포항 스틸러스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30-3.30-1.89 일 때 1승 0무 1패
- K리그1 기준 1경기 역배 1승
* 해외 배당 흐름 - 대전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대전 - 구텍, 신상은, 김승대, 이준규, 김인균, 박진성
포항 - 김종우, 한찬희
승부 예측
포항 스틸러스 승 예상
베팅 전략
대전은 포항과의 맞대결에서 굉장히 약한 편이다. 2010년 4월 24일 포항 원정에서 승리한 이후로 17경기 연속 무승(5무 12패) 중이다. 매 경기마다 접전 승부를 해내고는 있지만 집중력 싸움에서 항상 고전하고 있고, 유독 후반전에 격차가 벌어지는 성향이 매우 강하다. 이번 시즌 포항의 후반전 뒷심을 고려했을 때 대전의 기대치를 낮게 봐야 한다는 뜻. 게다가 포항은 전력 보강이 다른 팀들보다 더 잘 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포항 승리를 노려봐도 좋을 경기다.
단, FA컵 일정을 치른 팀과 그렇지 않은 팀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포항은 원정 경기에서 높은 실점율 때문에 고전할 수 있다는 점 등은 변수다.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대전 우세 쪽으로 몰리는 이유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을 적극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포항 승 > +1.0핸무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