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픽] 순한맛 2.7배 매운맛 3.3배 (프로토 85회차 일요일)

2024.07.12 15:08

3

*천기누설픽 순한 맛

김천은 수원FC에 2-3으로 패했다. 최근 2경기 1무 1패 흐름. 실점이 다소간 늘었다. 기동력과 에너지 레벨이 뛰어나지만 수비진서 상대의 템포에는 확실히 잘 적응하지 못한다. 공격은 2선의 이동경의 중거리포가 위협적이다. 더불어 김대원, 모재현 등은 각각 저돌적인 플레이와 상대 수비 뒷공간 타격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입대 전에도 K1, K2에서 나름 존재감 있는 퍼포먼스를 보였던 자원들이다. 

전북은 제주에 2-1로 승리했다. 김두현 감독 부임 이후 첫 승리였다. 최근 전북은 실리적인 경기 운영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올시즌 주포로 기대가 높았던 티아고가 살아났다는 점은 주목해야 한다. 티아고는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게 됐다. 제주전에선 나름 수비 밀집도를 높여 상대의 박스 진입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2선의 송민규, 문선민, 전병관 등은 역습에 최적화된 자원들이다. 

 

4

*천기누설픽 매운 맛

서울 이랜드는 충북 청주를 3-2로 꺾었다. 원정 기복이 꽤 심했는데 오랜만에 원정 승점 3점을 확보했다. 다만 이 경기에서 주포 이코바가 징계를 받아 이번 경기를 뛸 수 없게 됐다. 브루노 실바가 2선을 오가며 찬스 메이킹에 주력한다면 이코바는 이를 득점으로 연결하는 자원. 단 전반적으로 휴식기를 거치며 시즌 초반 퍼포먼스를 회복 중인 이랜드다. 전력 누수가 있지만 상대 전력, 상성도 체크해야 한다.

성남은 경남에 1-4로 대패했다. 최근 4경기 1무 3패 흐름. 경남전은 후이즈가 선제골을 넣었고 전반 내내 추가 득점 기회를 잡았으나 공염불이 됐다. 반명 경남은 기회를 차곡차곡 살리며 스코어를 벌렸다. 성남 문제점이 고스란히 드러났던 경기. 공격을 위해 전진하다가는 수비 리스크가 커진다. 공격에서 해결이 된다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경남전 대패를 되풀이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