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48. 사간 도스 vs FC도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5-3.30-2.13 일 때 6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이다.
해외 배당 흐름 - FC도쿄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사간 도스 - 나라하라 요시키(RM) 혼다 후치(AM) 하라다 와타루(RB) 김태현(CB)
FC도쿄 - 야마시타 케이타(CF) 테라야먀 츠바사(CM) 히가시 렌타(CB) 히가시 케이고(AM)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사간 도스의 성적이 좋지 않지만 홈 맞대결에서 FC도쿄에게 꾸준히 강했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 5월 22일 경기에서는 사간 도스가 경기를 주도하면서 FC도쿄를 강하게 몰아친 바 있다. 더구나 최근 FC도쿄의 하락세를 고려했을 때 충분히 이변 가능성을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단, 이번 시즌 FC도쿄는 한 번도 연패를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 사간 도스는 이번 시즌 내내 득점 기복 때문에 승점을 잃고 있다는 점 때문에 역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이라고 판단했다면 핸디캡에 만족하거나 역배지만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승 > 사간 도스 승 > 언더
No 90. 뉴욕 시티 vs 산호세 어스케이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2-3.95-4.45 일 때 1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를 기록했다.
MLS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22년 9월 1일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경기에서 나왔고 4-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뉴욕 시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뉴욕 시티 - 모랄레즈(M)
산호세 어스케이크 - 아카포(M 12경기) 코스타(D 14경기) 키카노비치(F 13경기) 리케츠(M 1경기) 다니엘(G 4경기)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표본이 많지는 않지만 무승부가 많이 나온 배당이다. 뉴욕 시티의 최근 상승세보다는 뉴욕 시티가 공격력이 꾸준한 팀이 아닐 뿐만 아니라 유독 한 골 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 연승 흐름이 전력 대비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두 팀 중 득점력이 더 좋은 팀이 산호세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을 추천한다.
다만 산호세는 이번 시즌 내내 경기당 실점 확률이 높고, 유독 원정 경기에서는 후반전 뒷심 문제가 나타나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홈 팀 승리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뉴욕 시티 승 > 오버
No 93. 멕시코(N) vs 볼리비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7-4.50-7.90 일 때 2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멕시코 승 강세
승부 예측
멕시코 승 예상
1) 멕시코는 유럽에서 활동하는 선수 풀은 줄었지만 자국리그에서 좋은 폼을 보여주는 선수들이 다수 포함된 선수단을 구축했다. 여전히 점유율과 주도권 싸움에는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볼리비아와 같이 탈압박이나 경기를 풀어가는 능력이 떨어지는 팀과 경기를 할 때 우위를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로 무승부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들어 멕시코의 기본 전력 평가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실제로 멕시코는 자국 리그 중심으로 선수단을 구축한 상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역배지만 언더 픽을 노리거나 아예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높은 핸무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다만 볼리비아는 자국을 벗어났을 때 경기력이 좋지 않은 대표적인 팀이며 많은 실점을 허용하지는 않지만 공격력이 많이 떨어지는 팀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멕시코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무 > 멕시코 승 > 언더
No 107. 코스타리카 vs 우루과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6-3.25-3.15 일 때 0승 6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연속 무승부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코스타리카 승 강세
승부 예측
코스타리카 승 예상
1) 코스타리카의 홈 경기로 치러지는 일정일 뿐만 아니라 코스타리카는 국가대표팀 차출 경력이 있는 선수들 적극 기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2) 우루과이는 소집된 선수 전원 A매치 경험이 없다. 완전 신인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더 많이 나온 배당이다. 다만 현재 두 팀이 소집한 선수단 명단을 보면 위와 같은 배당을 책정한 근거를 찾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물론 우루과이의 기본 이름값 때문이겠지만 우루과이를 대표할 만한 선수들은 현재 소집되지 않았다.
심지어 코스타리카의 홈 경기로 치러지는 일정이라는 점을 함께 고려했을 때 이 경기는 코스타리카의 승리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다. 단, 프로토 배당 기록 자체를 무시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0
코스타리카 승 > 언더 > -1.0핸승
* 예상 베스트 11
코스타리카 - 차모로(GK 5경기) 테일러(DF 2경기) 페론(DF 2경기) 세퀘이라(DF) 칼보(DF 83경기) 마드리갈(FW 9경기) 갈로(MF 12경기) 프레네스(MF 9경기) 자모라(MF 8경기) 우갈데(FW 8경기)
우루과이 - 실베이라(GK) 후타르도(DF) 알라라(DF) 브라실(DF) 테유텐(DF) 베말(DF) 카르타게나(MF) 아마도(MF) 아코스타(FW) 다미아니(FW) 고메즈(FW) 이상 전원 A매치 첫 소집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