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38. 야쿠르트 vs 요코하마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5-1.93 일 때 NPB 기준 11승 9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7차례 나온 배당이고 5승 2패를 기록했다.
야쿠르트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요코하마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승부 예측
야쿠르트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대등
타선 경쟁 및 흐름 - 요코하마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야쿠르트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요코하마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연패에 빠졌으며 이번 경기 선발로 나서는 타카하시 케이지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이런 배당을 책정한 것은 요코하마의 이시다 켄타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기본 성적은 나쁘지 않지만 대 야쿠르트 전 성적이 유달리 좋지 않기 때문. 참고로 23연부터 야쿠르트전 등판 경기에서 개인 5연패 중이다. 게다가 요코하마는 3연승 이상 흐름을 꾸준하게 만들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야쿠르트 승리를 봐도 좋을 경기다.
단, 야쿠르트의 최근 타격 성적이 유달리 좋지 않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한 점차 이내 접전 승부를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2. 예상 스코어 3-2
야쿠르트 승 > -2.5핸패 > 언더 > 승1패, 1
No 142. 히로시마 vs 한신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4-1.58 일 때 NPB 기준 3승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2.13-1.53 일 때 NPB 기준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 3패를 기록했다. 정배 초강세
승부 예측
한신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한신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히로시마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히로시마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대등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선발 경쟁력에서 두 팀의 차이가 생각보다 크다는 점을 전제로 봐야 한다. 니시 유키는 이번 시즌 히로시마전 8이닝 무실점 경기를 했고 시즌 성적 자체가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그에 반해 히로시마의 해치는 아직 리그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 타선의 상승세가 한신과의 시리즈 두번째 경기에서 완전히 꺾였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한신의 승리를 전제로 봐도 좋을 경기다.
단, 한신 역시 최근 타격 페이스가 좋지 않다는 점과 원정 경기에서 유독 저득점에 묶이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보고 3점차 이내 승부를 생각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1-3
한신 승 > 언더 > +2.5핸승 > 승1패, 패
No 146. 니혼햄 vs 오릭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0-1.87 일 때 NPB 기준 6승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6차례 나온 배당이고 4승 2패를 기록했다.
오릭스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승부 예측
니혼햄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니혼햄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니혼햄 근소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대등
전반적인 팀 흐름 - 니혼햄 근소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근소 강세다. 오릭스의 경우 최근 2경기 연속 니혼햄에게 타격전에서 밀려 패하는 등 팀의 강점이 잘 드러나지 않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도 있다. 더구나 이번 경기는 사실상 불펜 데이로 치러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계산이 서는 야구를 할 수 있는 니혼햄보다 더 고전할 확률이 높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니혼햄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니혼햄의 우에하라 켄타는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선발 투수가 아니라는 점, 오릭스 타선의 상승세가 비교적 지속되고 있다는 점 그리고 시리즈 스윕 가능성을 낮게 잡아야 한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6-5
오버 > 니혼햄 승 > -2.5핸패 > 승1패, 1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