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457. 라치오 vs 엠폴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7-3.70-5.40 일 때 3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1일 뉴욕 레드불스 vs 시카고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유동적
결장 가능성
라치오 - 길라(A급)
엠폴리 - 체리(B급) 발루키에비치(A급) 에부휘(B급)
베팅 전략
해외 배당이 요동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엠폴리는 3경기가 남은 가운데 강등권과의 승점 차이가 2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점, 라치오는 최근 2시즌 연속 홈 경기에서 엠폴리에게 승리가 없다는 점 때문에 배당 변화가 크다. 만약 엠폴리가 라치오 원정에서 강했다는 점과 이번 경기에서 최소 승점이 필요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다만 최근 두 팀의 홈&어웨이 격차가 크다는 점과 라치오가 감독 교체 이후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을 주목했다면 라치오의 접전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라치오 승 > 언더 > -1.0핸무
No 497. 제노아 vs 사수올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2-3.30-2.95 일 때 8승 3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연속 정배 승이 없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4일 미네소타 vs 휴스턴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사수올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제노아 - 바니(A급) 말리노프스키(B급) 올리베이라(B급)
사수올로 - 베라르디(A급) 데프렐(B급) 카스티예호(B급)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최근 들어 정배를 받은 팀이 연속으로 승리하지 못하고 있는 배당이다. 사수올로가 원정 경기에서 부진한 것은 맞지만 남은 3경기에서 어떻게든 잔류권까지 빠져나와야 한다는 점, 제노아에게 더블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 등이 모두 반영된 것일 수 있다. 게다가 가장 최근 경기였던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선수단의 높은 집중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or 핸디캡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을 만한 경기다.
단, 사수올로는 후반기 내내 원정 경기에서 부진했고, 특히 저조한 득점력 문제를 결국 해결하지 못했다는 점 때문에 무승부 or 핸디를 활용한 베팅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No 500. 엘라스 베로나 vs 토리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0-2.90-2.37 일 때 5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역배 2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10일 카자흐스탄 vs 북아일랜드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엘라스 베로나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엘라스 베로나 - 폴로룬쇼(A급) 마누엘 크루즈(C급)
토리노 - 기네이티스(C급) 지지(C급) 블라시치(A급) 슈르스(B급) 사조노프(C급)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최근 토리노는 엘라스 베로나보다 더 부진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두 팀 중 조금 더 득점 확률이 높은 팀은 엘라스 베로나이며 홈&어웨이에 따른 경기력 편차가 발생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역배를 과감하게 노려볼 만하다. +1.0핸승 픽을 주력으로 봐야 하는 이유.
다만 토리노는 어떻게든 지키는 축구를 할 수 있는 팀이고 실점 억제력만 놓고 본다면 엘라스 베로나보다 비교 우위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승 > 엘라스 베로나 승 > 언더
No 521. 유벤투스 vs 살레르니타나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8-6.60-17.00 일 때 1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21일 한국 vs 태국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유벤투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유벤투스 - 파지올리(C급) 웨아(B급) 다닐로(A급) 산드로(A급) 데 실리오(A급)
살레르니타나 - 칸드레바(A급) 마조레(A급) 오초아(A급) 고미스(B급) 보아텡(C급) 기욤베르(A급)
베팅 전략
유벤투스는 3일 뒤에 있을 코파 이탈리아 일정에 조금 더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매우 높다. 현재 팀 내 부상 변수도 많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굳이 무리하지 않을 가능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즉, 책정된 배당만큼 차이가 발생하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뜻. -2.5핸패 픽을 주력으로 노려야 하는 이유다.
단, 유벤투스도 아직 4위를 확정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예 주전급을 모두 뺄 가능성은 낮다고 본다면 2점차 승부까지는 충분히 기대를 해볼 만한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2-0
유벤투스 승 > -2.5핸패 > 언더 > -1.0핸승
No 558. 아탈란타 vs AS로마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5-3.35-3.35 일 때 4승 5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연속 무승부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7일 세레소 오사카 vs 요코하마 마리노스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세리에A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아탈란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아탈란타 - 홀름(B급) 톨로이(C급) 콜라시나츠(A급)
AS로마 - 스피나졸라(A급)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유독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아탈란타의 팀 상황상 이번 경기에 올인할 수 없다는 점과 AS로마는 원정 경기에서 상위권 클럽에게는 다소 고전하고 있다는 점 등이 모두 반영된 것일 수도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은 크지만 무승부 픽으로만 모험을 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또한 최근 들어 AS로마는 경기당 실점 빈도가 늘었고, 난타전 양상을 잘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거나 승부가 어떻게든 갈릴 가능성을 봤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1.0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