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06. 풀럼FC vs 맨체스터 시티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9.80-5.80-1.16 일 때 0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5월 14일 빌레펠트 vs RB라이프치히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맨체스터 시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풀럼 - 루키치(B급)
맨체스터 시티 - 없음
베팅 전략
풀 컨디션을 유지하는 맨체스터 시티의 폭발력을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다. 4월 26일 브라이튼과의 경기를 기점으로 맨체스터 시티는 부상 변수가 크게 줄면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했고, 매 경기마다 xG값이 3을 넘기는 경기를 했다. 그 중 2경기는 4점차 승리. 물론 풀럼이 홈 경기에서 강하다고 하지만 당장 압박과 점유 그리고 스피드에 모두 강점을 가진 애스턴 빌라, 뉴캐슬, 리버풀에게도 홈 경기에서 완패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에서의 격차는 생각보다 더 크게 벌어질 가능성이 높다. 3점차 이상 맨체스터 시티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봐야 하는 이유다.
3. 예상 스코어 1-4
맨체스터 시티 승 > +1.0핸패 > +2.5핸패 > 3.5오버
No 226. AFC본머스 vs 브렌트포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83-3.75-3.10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브렌트포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AFC본머스 - 메팜(C급) 시니스테라(B급) 프레데릭스(D급) 케르케즈(A급)
브렌트포드 - 미(A급) 히키(B급) 다 실바(D급) 헨리(C급)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의 선택은 브렌트포드지만 이 경기는 본머스의 홈 강세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경기다. 특히 매 경기 xG값이 1을 훌쩍 넘길 정도로 공격적인 운영이 완벽하게 자리를 잡았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홈 팀이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 쪽으로 봐야 하는 이유다.
단, 브렌트포드가 후반기 접어들어 팀 밸런스를 완벽하게 잡았다는 점, 특히 수비를 안정적으로 하면서 난타전 양상에서 뒤쳐지지 않을 수 있는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하지만 본머스의 홈 강세 자체를 더 우선 순위로 잡았다면 3.5오버 픽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1.0핸패 > -2.5핸패
No 230. 에버튼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32-4.55-6.30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3일 사우스햄튼 vs 왓포드 경기에서 나왔고 3-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에버튼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에버튼 - 알리(D급) 콜먼(C급) 미콜렌코(A급)
셰필드 유나이티드 - 아메도지치(A급) 바샴(C급) 제비슨(D급) 발독(B급) 로빈슨(A급) 이간(B급) 로우(C급) 브루스터(C급) 노링턴-데이비스(C급) 데이비스(C급)
베팅 전략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경기 내용을 보면 전력 대비 공격적인 플레이를 시도한다. 잔류에 대한 동기부여가 없기에 나올 수 있는 과감한 전략 정도로 해석해볼 수 있다. 다만 에버튼과 같이 수비 조직력이 정돈되어 있고 압박과 폭발력을 통해 변수를 만들 수 있는 팀과 경기를 할 때에는 크게 무너질 수밖에 없다. 즉, 이번 경기에서는 에버튼의 완승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는 뜻.
또한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수비 집중력과 조직력을 고려했을 때 최소 2점차 승부까지도 노려볼 수 있다. 단, 에버튼의 경우 다득점으로 찍어 누르기 보다는 실점을 최소화하면서 밸런스를 중시하는 팀이기 때문에 3점차 이상 승부 or 오버 확률은 조금 낮춰서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0
에버튼 승 > -1.0핸승 > 언더 > -2.5핸패
No 234. 뉴캐슬 유나이티드 vs 브라이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50-4.30-4.20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 9월 30일 도르트문트 vs 호펜하임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브라이튼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뉴캐슬 - 셰어(A급) 라셀레스(B급) 윌록(B급) 트리피어(A급) 마일리(B급) 타겟(B급) 보트먼(A급)
브라이튼 - 퍼거슨(B급) 힌셀우드(B급) 밀너(B급) 반 헤케(A급) 페드로(A급) 미토마(A급) 에스투피냔(A급) 마치(A급) 램프티(A급)
베팅 전략
브라이튼은 직전 경기 결과와 별개로 경기력 편차가 너무 크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는 특유의 압박은 유지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공격에서의 성과물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xG값 자체가 낮은 편. 그에 비해 뉴캐슬은 최근 주전급 선수들이 다수 복귀하면서 경기력이 개선되고 있고, 홈 경기에서는 로테이션급 선수들 위주로 경기를 하더라도 다득점 양상을 곧잘 만들어 내는 등 폼이 매우 좋다. 최근 브라이튼의 폼이라면 뉴캐슬이 경기를 일방적으로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고 봤을 때 최소 2점차 이상 승리도 기대해볼 수 있다. 만약 브라이튼의 특성상 한 번 무너지면 크게 무너지는 성향을 고려했다면 과감하게 3점차 승부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단, 언오버의 경우 브라이튼의 특성상 뉴캐슬의 일방적인 득점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오버 픽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3-0
뉴캐슬 승 > -1.0핸승 > -2.5핸승 > 언더
No 238. 토트넘 핫스퍼 vs 번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26-5.30-6.50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4점차 이상 승부가 나왔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8일 시드니FC vs 퍼스 글로리 경기에서 나왔고 7-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토트넘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토트넘 - 화이트맨(D급) 데이비스(B급) 우도기(A급) 포스터(C급) 솔로몬(D급) 세세뇽(D급) 베르너(A급)
번리 - 램지(C급) 알 다킬(B급) 베이어(A급) 콜레쇼(B급) 레드먼드(C급)
베팅 전략
번리는 잔류를 위해 남은 2경기에서 무조건 승점 6점을 따내야 하는 상황이다. 즉, 이전과 달리 승점 3점을 목표로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밖에 없다는 뜻. 다만 번리가 최근 반등에 성공한 이유가 밸런스 및 안정적인 수비력이라고 봤을 때 번리의 약점만 두드러질 가능성이 높다. 더구나 토트넘은 전진 성향이 강한 팀을 상대로 강점을 가진 팀이라고 봤을 때 다득점을 기대할 수 있고, 승리 확률도 높다.
단, 토트넘의 최근 수비 불안 문제, 특히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실점과 더불어 선취점 허용 빈도가 늘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에만 만족하거나 -2.5핸패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3-1
토트넘 승 > 오버 > -1.0핸승 > -2.5핸패
No 242.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루튼 타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6-3.95-3.55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루튼 타운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웨스트햄 - 필립스(C급) 마브로파노스(A급) 아게르드(A급)
루튼 타운 - 벨(A급) 오그베네(A급) 포츠(D급) 브라운(B급) 안데르센(C급) 브라운(B급) 나캄바(B급) 로키어(B급)
베팅 전략
최근 웨스트햄의 부진은 너무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이다. 다만 유럽 대항전 및 빡빡한 일정 문제가 해결된 상황이기 때문에 웨스트햄의 100% 경기력을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팀이라고 봤을 때 충분히 홈 팀의 승리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다만 루튼 타운은 이번 경기에서 최소 승점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최근 에버튼,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높은 핸무 픽으로 모험을 하거나 3.5언더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3. 예상 스코어 2-1
웨스트햄 승 > -1.0핸무 > 오버
No 246. 울버햄튼 vs 크리스탈 팰리스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65-3.30-2.19 일 때 2승 2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15일 레인저스 vs 벤피카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PL 기준으로는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크리스탈 팰리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울버햄튼 - 도슨(B급)
크리스탈 팰리스 - 두쿠레(B급) 레르마(A급) 프란카(C급) 퍼거슨(D급) 홀딩(D급) 존스톤(B급)
베팅 전략
울버햄튼의 경우 플레이 스타일 상 역습이나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과 경기를 할 경우 고전할 확률이 매우 높다. 더구나 최근 크리스탈 팰리스의 상승세를 고려했을 때 다득점 싸움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의 강점이 잘 드러날 전망. 그 외에도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라는 점, 21시즌부터 울버햄튼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약했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면 정배를 그대로 노려볼 만하다.
다만 울버햄튼이 더블을 허용할 가능성이 낮다고 판단했거나 주력 공격수들이 다수 복귀한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크리스탈 팰리스 승 > +1.0핸무 > +2.5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