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350.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vs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3-3.85-3.80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 5월 7일 센트럴 코스트 vs 뉴캐슬 제츠 경기에서 나왔고 2-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애틀랜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애틀랜타 - 실바(FW) 윌리엄스(DF) 티아레(FW)
미네소타 - 어윈(GK) 닷슨(MF) 아데바요-스미스(FW) 정상빈(FW) 바카라크(DF) 레이노소(FW)
베팅 전략
최근 애틀랜타는 경기당 실점이 늘면서 4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하고 있다. 게다가 미네소타는 원정 경기에서 오히려 더 좋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도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3.5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합리적이다.
다만 애틀랜타는 홈 경기에서 강한 팀이고 최근 일정 난이도가 높았다는 점, 전반전 강점을 통해 굳히기에 능하다는 점 그리고 표본은 적지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라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애틀랜타 승리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애틀랜타 승 > 3.5언더 > -1.0핸무
No 353. 샬럿FC vs 포틀랜드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7-3.60-3.40 일 때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0일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감바 오사카 경기에서 나왔고 2-0을 기록했다.
MLS 기준 한 차례 나온 배당이고 0승 0무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샬럿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샬럿 - 아바다(FW) 투일로마(DF) 바르가스(FW) 우로넨(DF) 아필드(MF) 워커(GK) 캠브릿지(MF) 벤더(MF)
포틀랜드 - 밀러(MF) 차라(MF) 에반더(MF) 주파리치(DF) 로리아(M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샬럿이 홈 경기에서 고평가를 받고 있고, 성적도 좋다지만 최근 페이스가 계속 하락세라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 심지어 부상으로 인한 결장 변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으로만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다만 포틀랜드의 최근 수비 문제가 더 두드러진다는 점과 샬럿의 홈 강세가 이어질 수 있다는 점 자체를 주목했다면 해외 베터들의 선택대로 홈 팀 승리 픽을 그대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만약 샬럿 승리 배당이 위험 부담 대비 너무 낮다고 판단했다면 배당 수준이 높은 핸무 픽을 우선 순위로 활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1.0핸무 > 샬럿 승
No 356. DC유나이티드 vs 필라델피아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3-3.45-2.65 일 때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6일 멜버른 빅토리 vs 멜버른 시티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MLS 기준 1경기에서는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해외 배당 흐름 - DC유나이티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DC유나이티드 - 앤틀리(DF) 디피에트로(FW) 카누스(MF)
필라델피아 - 베르데시오(DF) 음바이조(DF) 블레이크(GK) 로우(DF) 안데르손(FW) 르플로레(DF)
베팅 전략
두 팀의 상대성이나 최근 흐름 그리고 팀 특유의 색깔을 고려했을 때 프로토 배당 기록은 조금 의아하다고 볼 수 있다. 더구나 필라델피아는 긴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에도 배당 기록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배당 기록과 상관없이 필라델피아의 원정 강세를 주목했거나 DC유나이티드의 경기 기복 문제를 주목했다면 과감하게 역배를 노려볼 만하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 때문에 역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된다면 오버 픽만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고민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1.0핸패 > 필라델피아 승
No 359. 인터마이애미 vs 뉴욕레드불스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7-3.65-3.80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15일 내슈빌 vs 뉴잉글랜드 경기에서 나왔고 3-2를 기록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78-3.55-3.40 일 때 3승 4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연속 무승부가 나왔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5월 3일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주빌로 이와타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뉴욕 레드불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인터마이애미 - 보르제린(FW) 고메즈(MF) 알바(DF) 크리브소프(DF) 레돈도(MF) 로빈슨(FW) 파리아스(FW) 프라이(MF)
뉴욕 레드불스 - 버크(FW) 에일레(DF) 돈코르(MF) 미첼(FW) 스트라우드(MF) 은고마(FW)
베팅 전략
메시가 본격적으로 선발 라인업에 합류한 시점부터 인터마이애미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다. 특히 홈 경기처럼 경기를 일방적으로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 오히려 메시의 존재감이 빛을 발하는 경우가 많다. 프로토 배당 기록이 정배 강세라는 점까지 함께 고려했다면 인터마이애미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메시가 복귀한 시점부터 폭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마이애미의 기대 승률이 계속 하락하고 있다는 점을 체크해야 한다. 뉴욕 레드불스가 의외로 시즌 초반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3-2
인터마이애미 승 > 오버 > -1.0핸무
No 362. 올랜도 시티 vs FC신시내티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2-3.40-3.10 일 때 3승 0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역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1일 애틀랜타 vs 신시내티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MLS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 2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신시내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올랜도 시티 - 브레칼로(DF) 엔리케(FW)
신시내티 - 부펜자(FW) 예들린(MF) 해글런드(DF) 산토스(FW) 셀렌타노(GK)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신시내티는 역습을 앞세운 팀 색깔로 연승 중이고, 원정 경기에서 더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일 수 있다. 지난 2시즌 연속 올랜도 시티 원정에서 역배를 받고도 패하지 않았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에서도 신시내티가 패하지 않을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단, 시즌 초반 신시내티는 긴 연승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1.0핸패 > 신시내티 승
No 365. 산호세 vs LA FC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0-3.50-2.03 일 때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22일 콜로라도 vs 솔트레이크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프로토 최종 변동 배당인 3.20-3.50-1.86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3년 2월 19일 폴렌담 vs 비테세 경기에서 나왔고 2-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LA 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산 호세 - 로드리게스(DF) 모랄레스(MF) 윌슨(DF) 다니엘(GK)
LA FC - 롱(DF) 마르티네즈(FW) 델레발레(FW)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이 2차례나 바뀔 정도로 배당이 LA FC 쪽으로 몰리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LA FC 쪽으로 몰릴 정도로 산호세의 최근 폼은 최악이다. 수비 문제가 계속 발목을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팀에 큰 변화를 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정배를 그대로 노려볼 만하다.
단, 이번 시즌 LA FC는 원정 경기에서 단 1승도 없다는 점, 특히 경기마다 실점 수준이 유독 높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정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된다면 오버 픽만 활용하는 선택도 고려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2-3
오버 > LA FC 승 > +1.0핸무
No 368. 토론토FC vs FC댈러스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4-3.20-3.00 일 때 5승 1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모두 승리했다.
MLS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FC댈러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토론토 - 아키놀라(FW) 마샬-루티(FW) 페루짜(FW) 오닐(DF) 인시녜(FW) 라리에아(MF) 세르바니아(MF) 디오만데(FW)
댈러스 - 코르카(DF) 리젯(FW) 포미칼(MF) 벨라스코(FW) 제주스(MF)
베팅 전략
토론토의 모 아니면 도 성향에 초점을 맞췄거나 홈 경기에서는 높은 확률로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토론토 승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하지만 댈러스와의 맞대결에서는 유독 고전하고 있다는 점, 댈러스는 시즌 초반에 비해 수비 밸런스를 잡아가면서 승점을 따내는 빈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활용하거나 아예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0
-1.0핸무(with 무승부) > 언더 > 토론토 승
No 374. 시카고 파이어 vs 뉴잉글랜드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3-3.55-3.25 일 때 5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7일 슈투트가르트 vs 볼프스부르크 경기에서 나왔고 3-1을 기록했다.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모두 2-1 승리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시카고 파이어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시카고 파이어 - 살퀴스트(DF) 나바로(MF) 카사스(MF) 히메네즈(MF) 샤키리(FW) 셀라시에(FW) 가스퍼(DF)
뉴잉글랜드 - 우드(FW) 바즈락타레비치(FW) 힐(MF) 벅(MF) 맥나마라(MF) 존스(DF) 멘사(DF) 밀러(DF) 바이(D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초강세다. 뉴잉글랜드의 초반 출발이 좋지 않고, 특히 원정 경기에서의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이 반영된 것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시카고 파이어 승리를 볼 만한 경기다.
다만 시카고 파이어는 뉴잉글랜드와의 맞대결에서 11경기 연속 승리가 없고 6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시카고 파이어는 주축 선수들의 결장 변수가 많고(특히 샤키리의 결장은 타격이 될 수 있다) 4월을 기점으로 경기력 저하가 나타나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전략적인 베팅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시카고 파이어 승 > 오버
No 377. 휴스턴 디나모 vs 세인트루이스 - 무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7-3.35-3.30 일 때 6승 5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4경기 연속 정배를 받은 팀이 패하지 않았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3일 이와키 vs 후지에다 경기에서 나왔고 3-0을 기록했다.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 0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세인트루이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휴스턴 디나모 - 스미스(MF) 에스코바(DF) 도르시(MF) 페레이라(FW) 퀴노네스(FW)
세인트루이스 - 더킨(MF) 야로(DF) 블롬(MF) 아데니란(FW) 로웬(M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비교적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세인트루이스는 이번 시즌 원정 5경기 모두 역배를 받았지만 3경기에서 무승부를 이끌어 낸 바 있다. 다득점 싸움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 상대적으로 휴스턴은 저득점 양상이 강한 축구를 하는 팀이라고 봤을 때 세인트루이스가 득점력을 통해 무승부까지는 충분히 이끌어 낼 수 있는 경기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380. 내슈빌SC vs 몽레알CF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2-3.55-3.65 일 때 3승 2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모두 2점차 이상 승리를 기록했다.
MLS 기준 3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0무 2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내슈빌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내슈빌 - 보이드(FW) 짐머맨(DF) 릴(FW) 파시우스(FW) 맥노튼(DF) 무어(DF)
몽레알 - 얀코프(MF) 살리바(MF) 소사(DF) 라팔라이넨(FW) 마르티네즈(FW) 코카로(FW) 오포쿠(FW)
베팅 전략
내슈빌은 홈 경기에서 몽레알에게 2시즌 연속 승리 포함 4경기 연속 무패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상대성에서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뜻. 게다가 몽레알은 원정 경기에서 3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원정 경기에서는 찬스 메이킹 자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내슈빌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다만 내슈빌은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도 후반점 뒷심 문제 때문에 승점을 잃는 빈도가 유독 높다는 점이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인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내슈빌 승 > 오버
No 386. 솔트레이크 vs 캔자스시티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3-3.65-4.00 일 때 0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MLS에서 나온 배당이다.
해외 배당 흐름 - 솔트레이크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솔트레이크 - 베라(DF) 오베이도(DF) 크룩스(MF) 루나(FW) 홀트(DF) 판스워스(DF) 루이즈(MF) 보닐라(DF)
캔자스시티 - 로제로(DF) 월터(MF) 은덴베(D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난 시즌 기준 원정 역배를 받은 캔자스시티가 다득점 싸움에서 상대를 압도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일 수도 있다. 더구나 이번 시즌 캔자스시티는 원정 경기에서 의외로 좋은 후반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솔트레이크는 긴 연승을, 캔자스시티는 연패를 기록하는 경우가 드물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솔트레이크는 팀의 플랜A가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점과 캔자스시티의 최근 기복 문제를 주목했다면 솔트레이크 승리 픽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솔트레이크 승 > -1.0핸무
No 389. 밴쿠버 화이트 vs 오스틴FC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5-3.75-4.45 일 때 4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8월 26일 프라이부르크 vs 브레멘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0무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밴쿠버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밴쿠버 - 크릴라흐(FW) 쇠프(MF)
오스틴 - 페레이라(MF) 배이새넨(DF)
베팅 전략
오스틴FC 특유의 수비력과 지키는 경기 운영이 변수를 만들 수도 있는 경기다. 열세 평가를 받았을 때 내려앉거나 수비에 초점을 맞추면서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팀이기 때문에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팀이고, 지금까지 증명해오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다. 밴쿠버의 홈 강세 및 상대성 우세가 반영된 결과라고 볼 수도 있다. 게다가 득점을 만들어 내는 과정이나 결과물도 나쁘지 않다고 봤을 때 충분히 밴쿠버 우세를 노려봐도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밴쿠버 승 > -1.0핸무
No 563. 뉴욕 시티 vs 콜로라도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9-3.50-3.85 일 때 4승 0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4일 렌 vs 툴루즈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뉴욕 시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뉴욕 시티 - 모랄레즈(MF) 마그노(FW) 마르틴스(DF)
콜로라도 - 로난(MF) 차콘(MF) 뢰플센드(MF) 루이스(FW) 아부바카르(D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콜로라도는 이번 시즌 신시내티 원정에서 패하기 전까지 원정 무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 대비 배당이 낮은 승무패 픽을 활용하기 보다 핸무 픽으로 모험을 하는 것이 좋다.
다만 뉴욕 시티는 홈 경기에서 연승 흐름을 이어갈 정도로 폼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뉴욕 시티 승리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1.0핸무 > 뉴욕 시티 승 > 오버
No 578. 시애틀 사운더스 vs LA갤럭시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5-3.60-3.15 일 때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11일 LA갤럭시 vs 세인트루이스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73-3.60-3.55 일 때 1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9월 4일 내슈빌 vs 오스틴 경기에서 나왔고 3-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시애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시애틀 - 롤단(DF) 로드리게스(MF) 무솝스키(ST) 나단(DF) 데 라 베가(MF) 베커-파이팅(DF)
LA갤럭시 - 푸이그(MF) 요베티치(FW)
베팅 전략
LA갤럭시의 경우 푸이그-요베티치의 부재는 팀 입장에서 분명 부담이다. 득점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선수들이기 때문. 즉, LA갤럭시의 득점 기대값을 낮출 수밖에 없다고 봤을 때 시애틀의 기대 승률은 반대급부로 상승할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해외 베터들의 선택대로 시애틀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단, 시애틀 역시 시즌 내내 득점 기복을 보이고 있고, 승률을 안정적으로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시애틀 승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