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39. 아스날 vs AFC본머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13-6.40-10.50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10월 1일 나폴리 vs 스파르타크 모스크바 경기에서 나왔고 2-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아스날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아스날 - 팀버(A급)
AFC본머스 - 메팜(C급) 시니스테라(B급) 타버니어(A) 프레데릭스(D급) 아담스(D급) 케르케즈(A급)
베팅 전략
아스날 입장에서는 오랜만에 정규 시즌 일정을 여유롭게 치를 수 있는 상황인 가운데 동기부여 부분에서도 오히려 AFC본머스보다 비교 우위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더구나 두 팀의 맞대결 전적과 이번 시즌 첫 맞대결 당시 드러난 전력 차이 등을 고려했을 때 2점차 이상 승부도 기대할 수 있다.
단,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나온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표본이 적기 때문에 무시해도 좋지만 조금이라도 의식이 된다면 본머스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초점을 맞춰서 오버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3-1
아스날 승 > -1.0핸승 > 오버
No 260. 브렌트포드 vs 풀럼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2-3.55-3.00 일 때 1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22일 퍼스 글로리 vs 뉴캐슬 제츠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브렌트포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브렌트포드 - 미(A급) 히키(B급) 다 실바(D급) 헨리(C급)
풀럼 - 리드(B급)
베팅 전략
사실상 2-1 or 2-2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경기. 브렌트포드의 경우 최근 경기력을 회복했지만 최하위 두 팀에게 승리했을 뿐 그 이상의 팀에게는 고전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거나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적인 베팅을 추천한다.
만약 승무패/ 핸디를 활용한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두 팀의 강한 압박과 공수 전환 능력 및 난타전에 초점을 맞춰서 오버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with -1.0핸무) > 오버 > -1.0핸패
No 263. 번리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15-3.75-1.81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1년 9월 15일 FC바르셀로나 vs 뮌헨 경기에서 나왔고 0-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번리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번리 - 램지(C급) 알 다킬(B급) 베이어(A급) 콜레쇼(B급) 레드먼드(C급)
뉴캐슬 - 셰어(A급) 라셀레스(B급) 조엘링턴(A급) 윌록(B급) 트리피어(A급) 마일리(B급) 타겟(B급) 알미론(A급) 포프(A급) 보트먼(A급)
베팅 전략
번리는 3월을 기점으로 경기력이 개선됐고, 특히 수비 밸런스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게다가 뉴캐슬은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의 경기력이 회복되지 않고 있다. 홈 경기만큼의 폭발력을 원정 경기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양상이 계속 반복되는 중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가능성을 함께 고려해야 할 경기다. 가능하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다만 뉴캐슬이 상대성에서 절대 우위라는 점과 상대 전적에서 절대적으로 앞서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뉴캐슬 승리 픽을 노려볼 만하다.
만약 승무패/ 핸디를 활용한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에만 초점을 맞추는 선택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2
3.5언더 > 뉴캐슬 승 > +1.0핸무(with 무승부)
No 266.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노팅엄 포레스트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4.35-3.90-1.54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3년 10월 5일 라이프치히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에서 나왔고 1-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노팅엄 포레스트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셰필드 유나이티드 - 바샴(C급) 제비슨(D급) 발독(B급) 로빈슨(A급) 이간(B급) 로우(C급) 브루스터(C급) 노링턴-데이비스(C급) 데이비스(C급)
노팅엄 - 아워이니(A급) 윌리엄스(A급) 도밍게즈(A급)
베팅 전략
현 시점 노팅엄 포레스트가 1.54배를 받을 만한 팀인지는 의심을 해봐야 한다.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압도적으로 못하고 있기 때문에 받은 배당일 뿐 노팅엄 포레스트가 잘해서 받은 배당이 아니라는 뜻이다. 참고로 노팅엄 포레스트의 원정 승점과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홈 승점은 같다. 따라서 노팅엄 포레스트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되 가급적 핸디로만 접근을 하거나 오버 픽만 활용한다는 생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1.0핸무 > 노팅엄 포레스트 승
No 290. 맨체스터 시티 vs 울버햄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3-8.80-19.50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0년 12월 6일 맨체스터 시티 vs 풀럼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맨체스터 시티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맨체스터 시티 - 없음
울버햄튼 - 도슨(A급) 벨레가르데(B급) 레미나(C급) 네토(A급) 부에노(B급)
베팅 전략
두 팀의 동기부여 차이는 생각보다 큰 편. 우승을 노리는 맨체스터 시티는 부상이나 갑작스러운 퇴장 변수만 없다면 매 경기 단기전 결승전과 같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는 곧, 두 팀의 경기력 격차가 생각보다 크게 벌어질 수도 있다는 뜻. 더구나 울버햄튼은 맨체스터 시티 원정에서 매우 약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맨체스터 시티의 최소 3점차 이상 완승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오버는 조금 애매할 수 있다. 맨체스터 시티의 단독 득점 가능성이 높기 때문.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위험하다.
3. 예상 스코어 4-1
맨체스터 시티 승 > -2.0핸승 > 3.5오버
No 473. 브라이튼 vs 애스턴 빌라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5-3.65-2.06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애스턴 빌라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브라이튼 - 랄라나(B급) 퍼거슨(B급) 힌셀우드(B급) 밀너(B급) 미토마(A급) 에스투피냔(A급) 마치(A급) 램프티(A급) 반 헤케(A급)
애스턴 빌라 - 모레노(B급) 카마라(A급) 부엔디아(D급) 램지(C급) 하우스(D급) 밍스(D급) 틸레만스(A급)
베팅 전략
애스턴 빌라는 4일 뒤에 그리스 원정에서 2점차 승부를 뒤집어야 하는 상황이다. 즉, 이번 경기에서는 주전급 일부에게 휴식을 부여할 수도 있다는 뜻. 더구나 최근 경기당 실점 수준이 계속 상승세라는 점과 원정 경기에서는 부진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도 문제다. 즉, 이변 가능성을 생각보다는 높게 볼 필요가 있다는 뜻.
승무패 픽을 활용하기 부담된다면 언더 픽’만’ 노리는 전략도 고민할 만하다. 브라이튼은 최근 공격이 안 되면서 하락세라는 점, 애스턴 빌라는 선수단 컨디션 문제와 원정 경기에서의 부진하다는 점 때문.
3. 예상 스코어 1-2
3.5언더 > 애스턴 빌라 승 > +1.0핸무
No 476. 첼시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3-4.10-4.20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웨스트햄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첼시 - 디아시(A급) 칠웰(B급) 은쿤쿠(C급) 추쿠에메카(C급) 페르난데스(A급) 우고추쿠(C급) 콜윌(A급) 구스토(A급) 스털링(A급) 제임스(C급) 산체스(A급) 포파나(D급) 라비아(C급) 실바(B급)
웨스트햄 - 마브로파노스(A급) 아게르드(A급)
베팅 전략
첼시의 들쑥날쑥한 경기력과 결장 변수 그리고 일정 변수 등을 고려했다면 해외 베터들의 선택대로 이변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짤 만하다.
다만 웨스트햄은 애초에 첼시 원정에서 약한 팀이고 이번 시즌 내내 원정 경기에서 모 아니면 도 성향이 너무 강하다는 것을 무시할 수는 없다. 특히 후반기 원정 경기에서는 너무 높은 실점율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역배 지향 베팅이 부담된다면 아예 오버 픽 쪽으로만 방향을 잡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2-3
-1.0핸패 > 3.5오버 > 웨스트햄 승
No 506. 리버풀 vs 토트넘 핫스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1-4.65-4.70 일 때 기록은 없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37-4.85-5.00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리버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리버풀 - 도크(D급) 브래들리(B급) 알칸타라(C급) 마팁(A급) 조타(A급) 반 다이크(A급)
토트넘 - 화이트맨(D급) 우도기(A급) 포스터(C급) 솔로몬(D급) 스킵(C급) 세세뇽(D급) 데이비스(B급) 베르너(A급)
베팅 전략
현재 토트넘에게는 긍정적인 지표가 거의 없다. 주요 선수들의 부상 결장, 원정 경기에서의 부진 및 상대성 열세, 경기마다 같은 문제의 반복 등이 발목을 잡고 있다. 심지어 5월 3일 경기 이후 휴식일이 매우 짧기 때문에 선수단 컨디션도 리버풀에 비해 좋을 리 만무하다. 리버풀의 2점차 이상 완승까지도 노려볼 만한 경기라는 뜻.
단, 리버풀의 경기력 저하 변수도 분명 고려는 해야 한다. 특히 반 다이크의 결장 변수는 생각보다 큰 타격이 될 수도 있다. 이 부분이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을 우선 순위로 도전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3-1
리버풀 승 > -1.0핸승 > 3.5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