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은 곧 업로드 됩니다
No 130. 콘사도레 삿포로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4.10-3.45-1.66 일 때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3일 FC메스 vs 랑스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산프레체 히로시마 강세
결장 가능성
콘사도레 삿포로 - 카즈키 후카이(DM) 타카기 슌(GK) 오모리 신고(CF)
산프레체 히로시마 - 더글라스 비에이라(CF) 마츠모토 히로야(DM) 아라키 아햐토(CB) 차지마 유스케(RM) 에제키엘 산토스(SS) 야마사키 타이치(CM)
승부 예측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 예상
1)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운동량을 베이스로 높은 위치에서의 적극적인 수비를 시도하는 전술 선택으로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다. 주중-주말 일정 병행 or 무더위 변수만 없다면 팀의 강점은 잘 드러날 수 있다.
2) 산프레체 히로시마와 콘사도레 삿포로는 큰 틀로 봤을 때 비슷한 팀 컬러를 보이는 편. 다만 수비적으로 더 안정적인 팀은 산프레체 히로시마다. 한 골 승부 상황에서 차이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베팅 전략
사실상 0-1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만약 산프레체 히로시마가 22시즌부터 콘사도레 삿포로와의 맞대결에서 3무 1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 콘사도레 삿포로는 초반 부진에서 벗어나 실점을 수준을 줄이면서 무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을 추천한다.
만약 승무패/ 핸디를 활용한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0-1
+1.0핸무(with 무승부) >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 > 언더
No 133. 교토 상가 vs 알비렉스 니가타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5-3.05-2.75 일 때 4승 4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3일 부산 vs 안양 경기에서 나왔고 3-4를 기록했다.
J리그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1) 교토 상가의 하이프레싱 운영 방식은 시즌 초반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더 많았다. 수동적으로 나설 수 있는 원정 경기에서는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지만 홈 경기에서는 무리한 플레이로 이어지면서 실점했다.
2) 알비렉스 니가타는 상대적으로 원정 경기에서 열세 평가를 받았을 때 수세에 몰리는 경우가 많았다. 탈압박에 강점을 가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교토의 공격적인 압박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전략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교토 상가는 이번 시즌 유독 홈 경기에서는 부진하다는 점, 알비렉스 니가타와의 맞대결에서도 고전하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알비렉스 니가타가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핸디캡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이유다.
다만 알비렉스 니가타 역시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의 경기 내용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역배를 받았을 때 높은 실점율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무승부 > 언더
No 136. 사간 도스 vs 가시마 앤틀러스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75-3.25-1.78 일 때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10월 23일 보훔 vs 우니온 베를린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가시마 강세
결장 가능성
사간 도스 - 나라하라 요시키(RM) 혼다 후치(AM) 사카이야 케이스케(RM)
가시마 - 없음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1) 가시마 앤틀러스는 주중 컵 대회에서 주전급을 다수 활용했고 연장 승부까지 치렀다는 점, 심지어 연장 승부 때 퇴장 변수가 발생하면서 수적 불리함을 딛고 경기를 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주중에 휴식일을 가진 사간 도스와 비교했을 때 체력 및 컨디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2) 가시마는 이번 시즌 홈 경기만큼 볼을 소유하지 못하거나 상대에게 주도권을 넘겨주는 시간이 조금이라도 길 경우 득점을 기록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3) 가시마는 21시즌부터 사간 도스 원정에서는 줄곧 정배를 받고 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베팅 전략
주중 일정 변수를 주목했거나 사간 도스의 최근 연패 및 하락세가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가시마의 답답한 원정 경기력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한다. 만약 두 팀의 상대성까지 함께 고려했다면 핸디도 활용은 해볼 만하다.
다만 무승부 픽 or 핸디 픽으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가시마의 저득점&저실점 양상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1.0핸승
No 187. 쇼난 벨마레 vs 비셀 고베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95-3.40-1.70 일 때 2승 0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4일 카디스 vs 바르셀로나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쇼난 강세
결장 가능성
쇼난 - 야마다 나오키(AM) 마츠무라 세레(CB) 타치 코키(CB) 네모토 료(CF) 오이와 카즈키(CB)
비셀 고베 - 사이토 미츠키(DM) 아라이 쇼타(GK) 이데 하루야(AM) 유루키 코야(LW) 오사카 유야(FW)
승부 예측
비셀 고베 승 예상
1) 쇼난은 FC도쿄, 가와사키 프론탈레 등 기본적으로 탈압박에 능한 팀들을 상대로는 압박 성공률이 많이 떨어졌다. 이는 곧 역습이나 속공 상황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았고 실점까지 이어졌다.
2) 이번 시즌 비셀 고베는 상대적으로 공간 활용 가능성이 높은 원정 경기에서 득점력이 꾸준한 편이다. 홈 경기보다 오히려 더 실리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베팅 전략
해외 베터들이 쇼난 승리 픽을 선택하고 있는 이유는 크게 2가지 정도로 볼 수 있다. 첫째는 비셀 고베가 주중 컵 대회 일정 때문에 연속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이다. 참고로 쇼난은 주중에 휴식을 취했다. 둘째 19시즌부터 고베는 쇼난 원정 경기에서 줄곧 정배를 받고도 승리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이 2가지 변수를 체크했다면 한 점차 박빙 승부라고 보고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하지만 이번 시즌 쇼난은 홈 경기에서 오히려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비셀 고베는 원정 경기에서 오히려 더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만 활용하거나 비셀 고베 승리를 직접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언오버의 경우는 50:50으로 봐야 할 경기. 만약 두 팀의 상대성에 초점을 맞췄다면 오버 픽은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1-2
+1.0핸무(with 무승부) > 비셀 고베 승 > 오버
No 190.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주빌로 이와타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6-2.95-3.00 일 때 4승 2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25일 미국 vs 멕시코 경기에서 나왔고 2-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아비스파 후쿠오카 - 없음
주빌로 이와타 - 산토스(CF)
승부 예측
아비스파 후쿠오카 승 예상
1)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는 팀이고 무리한 플레이를 피하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주빌로 이와타와 비교했을 때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이다. 슈팅 허용 대비 실점 전환율은 7.8%로 리그 10위 수준.
2) 주빌로 이와타는 최근 들어 루즈볼 싸움에서 많이 고전하는 편이다. 아비스파 후쿠오카와 같이 때려 넣고 한 방을 노리는 팀을 상대로 의외의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도 높다.
베팅 전략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만약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전형적인 한 골 승부 상황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다만 주빌로 이와타는 리그 내에서 손에 꼽히는 투톱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과 리그 9위권 이상의 슈팅 효율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무승부 픽과 함께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만약 승무패/ 핸디를 함께 활용하는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팀 특징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으로만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아비스파 후쿠오카 승
No 193. 우라와 레즈 vs 감바 오사카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7-3.25-3.80 일 때 4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30일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나고야 경기에서 나왔고 3-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감바 오사카 강세
결장 가능성
우라와 레즈 - 없음
감바 오사카 - 마츠다 리쿠(RB) 이가와 유세이(CB) 후쿠다 유야(LM) 키시모토 타케루(RB) 나카무라 지로(RW) 사카 케이스케(CB) 마테우스(RW) 콘노 이부키(LB)
승부 예측
우라와 레즈 승 예상
1) 우라와 레즈는 공격적인 압박&수비 스타일을 통해 상대 플레이를 사전에 차단하려는 성향이 매우 강한 편. 이는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 효과를 거두는 경우가 많았다.
2) 감바 오사카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 탈압박에 약점을 노출하면서 공격과 관련한 지표는 모두 기대 이하였다. 4경기 연속 1득점 이하 및 2경기 연속 무득점 경기를 한 이유다.
3) 23시즌 내내 감바 오사카는 우라와 레즈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노출했다. 4연패 중.
4) 우라와 레즈는 시즌 초반 선수단 부상 변수가 계속 늘고 있다.
베팅 전략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근소 강세라는 점, 두 팀의 상대성 및 홈&어웨이 경기력 편차 등을 주목했다면 우라와 레즈 승리 픽을 주력으로 노려봐도 좋을 경기다.
다만 감바 오사카는 원정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일정 난이도가 매우 높았다는 점, 원정 경기에서 애초에 수비력&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을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2-0
우라와 레즈 승 > 언더 > -1.0핸승
No 196.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도쿄 베르디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0-3.30-3.60 일 때 5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30일 제노아 vs 프로시노네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도쿄 베르디 강세
결장 가능성
가와사키 프론탈레 - 타카이 코타(DC) 고미스(FC) 쿠루마야시 신타로(DC) 미우라 소타(DC) 제시엘(DC) 유이치 마루야마(DC)
도쿄 베르디 - 시라이 교스케(FC)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1) 가와사키의 시즌 초반 부진은 팀 재정비에 따른 경기력 저하, 높은 일정 난이도가 겹치면서 발생한 문제다. 게다가 긴 연패를 허용할 가능성은 가급적 낮춰서 잡는 것이 좋다.
2) 도쿄 베르디는 리그 내에서 슈팅 당 득점 전환율이 13.6%로 리그에서 2위를 기록 중이다. 공격 기회를 많이 가지지 못하더라도 높은 효율로 어떻게든 50:50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다.
베팅 전략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다. 하지만 현재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폼을 고려했을 때 배당 기록처럼 승리를 노리는 선택보다는 해외 베터들의 선택처럼 도쿄 베르디가 패하지 않을 가능성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즉, 이번 경기의 경우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둔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다는 뜻.
만약 최근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부진한 흐름 및 도쿄 베르디의 높은 득점 효율 지표를 주목했다면 핸디캡도 충분히 활용해볼 만하다.
2.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No 482. FC도쿄 vs FC마치다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5-3.05-2.19 일 때 0승 5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23일 알바니아 vs 칠레 경기에서 나왔고 0-3을 기록했다.
J리그 기준으로는 4차례 나온 배당이고 4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FC마치다 강세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1) FC마치다는 상대적으로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더 좋은 팀이다. 일정 난이도가 아주 높지는 않았지만 마치다 특유의 피지컬을 활용한 한 방이 잘 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 FC도쿄는 상대적으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주도권 싸움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팀. 또한 슈팅 당 득점 전환율이 14.9%로 리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득점 효율성 부분에서 마치다보다는 비교 우위에 있다.
베팅 전략
프로토 기록을 보면 J리그 기준으로는 유독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이다. 또한 마치다는 원정 경기에서 유독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 FC도쿄는 경기 주도권 싸움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 점을 모두 고려했을 때 이 경기는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가장 합리적이다. 그 외의 픽들은 위험 부담 대비 배당이 낮기 때문에 굳이 추천하지는 않는다.
2.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승
No 485. 나고야 그램퍼스 vs 세레소 오사카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0-3.00-2.48 일 때 4승 3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역배를 받은 팀이 4연승 중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2월 26일 대전 vs 강원 경기에서 나왔고 2-0을 기록했다.
J리그 기준으로는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세레소 오사카 강세
결장 가능성
나고야 - 오노 마사히토(LM) 융커(CF) 마스이 켄(MC)
세레소 오사카 - 휘브너(CB) 신도 료스케(CB) 키노시타 신노스케(CF)
승부 예측
세레소 오사카 승 예상
1) 나고야는 상대적으로 공격으로의 전환 횟수 or 슈팅 시도까지 이어지는 플레이 빈도가 리그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은 편이다. 세레소 오사카와 같이 상대 공격을 통제하는 능력이 좋은 팀과 경기를 할 경우 득점 찬스 자체를 만들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2) 세레소 오사카는 압박과 하프 라인 위 쪽에서의 높은 점유율을 기반으로 공격 시도 횟수가 많은 편이다. 게다가 슈팅 당 득점 전환율이 12.8%로 리그 3위 수준이라는 점은 주목할 부분. 한 골 승부에서 우위를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전략
프로토 기록만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임을 알 수 있다. 더구나 나고야는 리그 경기 기준으로 5시즌 연속으로 세레소 오사카에게 패하지 않고 있다(4승 1무)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핸디는 버리고 언더 픽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다만 프로토 기록보다는 이번 시즌 기록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세레소 오사카 우세를 노리는 선택이 합리적이다. 만약 위험 부담 대비 세레소 오사카 승리 배당이 조금 낮다고 판단했다면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무 > 세레소 오사카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