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픽] 순한맛 2.3배 매운맛 4.7배(프로토 46회차 토요일)

2024.04.12 16:03
적중

3

*천기누설픽 순한 맛

마요르카는 코파델레이 빌바오 원정서 승부차기 끝에 아쉽게 패했다. 연장 포함 120분 스코어는 1-1이었다. 리그 내 강호들과 곧잘 비비는 마요르카다. 최대 경쟁력인 수비 안정성이 주효하고 있다. 파이브백을 가동하고 윙백들은 잘 올라가지 않는다. 라린이 급성장하면서 무리키와 투톱 전형을 구축하고 있다. 강팀을 상대로도 투톱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이 마요르카 자신감의 반로다. 

레알 마드리드는 UCL 맨시티와 8강 1차전 홈경기서 3-3으로 비겼다. 발베르데의 중거리포로 균형을 맞출 수 있었다. 체력 부담이 있고 로테이션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다. 단 카마빙가가 복귀하면서 중원 경쟁력이 한층 강화됐다. 전방 1선으로 투입되는 패스의 퀄리티도 한결 좋아진 느낌. 마요르카의 끈끈한 플레이에 말렸던 경우도 있지만 이번에는 이를 뛰어넘을 무기를 꽤 많이 장착하고 있다. 

 

4

*천기누설픽 매운 맛

경남은 직전 천안 원정 경기에서 2-2로 비겼다. 다른 팀 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르긴 했지만 현재 최하위. 지난 시즌 공격력이 돋보였던 경남인데 올시즌 초반 행보는 불안하다. 외국인 선수가 팀을 떠난 가운데 새로 영입한 무셀라, 아라불리, 엘리오 등의 활약이 뒷받침되지 못하고 있다. 반면 원기종의 활약은 인상적이다. 현재 경남이 기록한 팀 득점 6골 가운데 5골이 원기종의 발 끝에서 나왔다. 

충북 청주는 안방서 열린 김포전서 득점 없이 비겼다. 확실히 득점력에 문제가 있다. 최윤겸 감독의 경우 수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경기 운영 또한 매우 보수적인 기조를 나타내며 공격에 있어 외국인 선수가 전담하다시피 한다. 올시즌 그 역할을 오두에게 맡겼는데 아직까진 퍼포먼스가 나오지 않고 있다. 오두는 직전 김포전에 부상으로 결장했고 결국 국내 선수로만 나섰던 바 있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