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63. 한신 vs 오릭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63-2.40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67-2.30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0-2.02 일 때 NPB 기준으로는 21승 1무 1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3연패 중인 배당이기도 하다.
한신은 3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3승을 기록했다.
오릭스는 2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 1패를 기록했다.
* 체크 요소
오릭스 쪽으로 배당이 몰리는 이유는 바로 직전 경기에서 오릭스 타선이 한꺼번에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특히 7번~2번 타순까지 하위 타순이 살아나면서 상대 선발 투수에게 지속적인 압박을 줄 수 있게 됐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그 외에도 한신 입장에서는 한 번도 상대해보지 않은 선발 투수인 히가시 아키라를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부담될 수 있는 경기다.
단, 이번 경기 두 팀의 선발 투수 중에서 좀 더 큰 무대에 검증이 된 투수는 한신의 마사시 이토라는 점, 마사시 이토는 오릭스를 상대로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둔 투수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7이닝 1자책)
게다가 이번 시즌 한신은 고시엔 구장에서 경기력이 매우 좋은 팀이라는 점과 불펜 승부로 간다면 오릭스보다는 나은 결과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고 봤다면 한신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베팅 방법
프로토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점과 한신이 고시엔에서 강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한신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직전 2경기와 달리 고시엔에서는 애초에 저득점 양상의 경기가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과 각각 선발 투수들이 변수를 만들 수 있는 선수들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아예 저득점 접전 승부를 보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3-2
한신 승 > 5.5언더 > -1.5핸패
No 66. KT vs NC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77-2.10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65-2.35
* 해외에서는 직전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KT의 기대 승률을 높게 책정했다. 또한 실시간 배당을 보면 KT 쪽으로 몰리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5-2.11 일 때 KBO 기준으로는 12승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7연승 중인 배당이다.
* 체크 요소
KT 쪽으로 배당이 몰리는 이유는 선발 무게감 차이가 있다는 점 때문이다.
NC의 신민혁은 이번 시즌 비교적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고 플레이오프 때에도 5.2이닝 무실점 경기를 할 정도로 중요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검증하기는 했다.
다만 KT와의 경기에서는 투구 내용이 아주 좋았다고 볼 수 없는 가운데 애초에 이닝 소화력이 좋은 투수는 아니기 때문에 생각보다 불펜 쪽에 과부하를 줄 수 있는 경기다. 더구나 경기 감각에 문제가 있었던 KT는 경기가 크게 기울어진 9회에 4점이나 따라붙으며 페이스를 급격하게 끌어 올렸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그 외에도 불펜 승부 쪽으로 갈 경우 NC보다는 KT가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바로 반등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방법
프로토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점, KT는 직전 경기에서 어느 정도 타격 페이스 및 경기 감각을 끌어 올렸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KT 승리 픽을 추천한다. 또한 불펜 경쟁력 및 뒷심을 고려했을 때 최소 2점차 승부까지는 기대할 수 있는 경기다.
다만 KT선발인 벤자민은 유독 NC와의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않았다는 점과 두 팀 모두 타격 페이스가 기대 이상으로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역배지만 오버 픽을 노리거나 -2.5핸패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7-5
KT 승 > 오버 > -2.5핸패 > 승/1/패,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