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픽] 순한맛 2.1배 매운맛 3.5배(프로토 111회차 토요일)

2023.09.22 23:14
적중

1

*천기누설픽 순한맛

번리는 노팅엄 원정에서 1-1로 비겼다. 동점골을 내줬고 FW 포스터가 막판 퇴장을 당했지만 그래도 리그서 첫 승점을 쌓은 경기였다. 콤파니 감독의 철학은 분명하다. 초반 패하는 경기가 많더라도 번리식 티키타카를 완성하겠다는 것. FW 암두니가 꾸준히 그 가능성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물론 현재로선 2,3선 사이 공간을 내줘 상대 슛을 제어하는데 실패하는 장면이 많다. 

맨유는 주중 경기로 열린 UCL 뮌헨 원정에서 3-4로 패했다. 충격적인 3연패다. 부상자만 탓하기엔 경기력 또한 문제인데 그래도 이번 번리전에선 DF 바란이 부상 복귀할 전망. FW 회이룬은 뮌헨전서 맨유 데뷔골을 쏘아올렸다. 여전히 위력적인 카드는 2선의 페르난데스와 래시포드. 특히 뒷공간을 침투하는 래시포드의 스피드는 견제하기가 쉽지 않은데 번리가 또다시 라인을 끌어올린다면 이는 꽤 패착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2

 

*천기누설픽 매운맛

브렌트퍼드는 지난 주말 뉴캐슬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리그 첫 패배. 현재 1승 3무 1패를 기록 중이다. 뉴캐슬을 상대로 1실점만 했다는 점은 의미가 있다. 게다가 PK 실점이었다. 무패 행진을 달릴 때도 클린시트가 없었던 브렌트퍼드인데 화력이 좋은 뉴캐슬을 상대로 PK 골만 허용했다. 롱볼을 활용한 역습에 능한 팀이기도 하다. FW 위사, 음뵈모가 토니의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에버턴은 아스널과 홈경기서 0-1로 패했다. 리그 1무 4패로 여전히 흐름이 좋지 않다. 아스널전 1실점이었다고 해도 최근 홈에서 아스널에 패한 적이 없던 에버턴이었다. 시즌 초반 수비서 구조적 문제가 계속되고 있고 공격은 특징이 없다. 그나마 희소식이라면 주포 FW 칼버트-르윈이 부상 복귀할 전망. 경기 감각이 문제일 듯한데 답답한 에버턴의 파랑새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