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7. 뭄바이 시티 vs 나사지 마잔다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포벳 1-0
풋볼베팅팁스 0-4
베티메이트 0-0
풋볼프레딕션스 1-3
베팅팁스1x2 0-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4.78-3.68-1.71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02-3.35-2.35
* 해외 베터들은 나사지 마란다가 원정 경기에서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고 15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나사지 마잔다란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뭄바이 시티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두 팀의 아시아 대항전 경험을 무시할 수는 없다. 뭄바이 시티는 지난 시즌에도 챔피언스리그에서 경기를 치렀고 홈 경기에서는 역배를 받았을 때에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나사지 마자다란의 경우 챔스 경험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너무 좋지 않다. 선취점 허용 이후 추격하는 형태의 경기 방식이 반복되고 있고, 저조한 득점으로 이어지는 패턴이 나타나고 있다. 게다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 변화폭이 너무 크기 때문에 팀을 만들 시간마저 필요한 상황이다.
베팅 방법
뭄바이 시티는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고 자국 리그 기준으로는 경기를 주도하는 경우도 많다. 게다가 아시아 대항전에서의 경험 차이와 더불어 나사지 마자다란의 원정 경기 부진 문제를 주목했다면 역배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핸승 픽을 주력으로 활용해야 하는 이유다.
다만 뭄바이 시티 역시 특정 팀을 상대로 압도하는 경기 내용을 보여주는 팀은 아니기 때문에 의외로 한 골 승부 양상에서 예측 결과와는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승 > 언더 > 뭄바이 시티 승
No 20. 알 파이살리 vs 나사프 카르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포벳 2-2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0-0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3.44-3.33-2.04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24-3.22-2.15
* 해외 베터들은 나사프 카르시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원정 일정에서의 성적 및 승률이 좋지 않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나사프 카르시 우세 or 무승부 가능성
해외 베터 선택 - 알 파이살리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나사프 카르시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원정 일정에서 1승 3무 1패로 부진했다. 물론 패하지 않은 경기가 더 많았지만 정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후반 뒷심 부족으로 인해 승점을 잃는 경우가 더 많았다.
다만 알 파이살리의 경우 이번 시즌을 앞두고 팀 내 변화가 많을 뿐만 아니라 초반 출발이 좋은 상황도 아니다. 게다가 나사프 카르시의 경우 한창 시즌 중이기 때문에 알 파이살리보다 선수단 폼이 압도적으로 좋다는 점, 16일이나 휴식일을 가졌기 때문에 체력 및 컨디션 문제가 발목을 잡을 가능성은 낮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방법
아시아 대항전 무대에서의 경험 차이를 무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알 파이살리는 아직 팀을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정배를 받은 나사프 카르시의 기대치를 높게 잡을 만한 경기다.
또한 나사프 카르시의 경우 최근 원정 일전이 반복됐지만 높은 득점력을 기록했고, 특히 새롭게 활용하고 있는 4-3-2-1 포메이션을 통해 득점력이 상승세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도 주력으로 노려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2
나사프 카르시 승 > 오버 > +1.0핸무
No 23. 알 쿠와 vs 세파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포벳 2-2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3.23-3.40-2.09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18-3.36-2.12
* 해외 베터들은 세파한이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원정 일정에서의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좀 더 우선 순위로 고려한 듯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음
해외 베터 선택 - 알 쿠와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세파한은 당장 지난 시즌에도 이란 외 지역에서 보여준 경기력과 이란에서 보여준 경기력 차이는 극과 극이었다. 이번 시즌 출발이 매우 좋음에도 불구하고 알 쿠와 쪽으로 배당이 몰리고 있는 이유다.
더구나 알 쿠와는 21시즌부터 챔피언스리그에서 역배를 받았을 때에도 지지 않는 경기를 꾸준히 보여줬다는 점도 변수가 될 수 있다. 그 외에도 세파한은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퇴장 선수가 발생하는 등 퇴장 변수를 항상 가지고 있는 팀이다.
단, 앞서 언급했듯이 세파한의 시즌 출발이 생각보다 좋다는 점을 좀 더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라인을 높게 유지하면서 공격적인 압박과 전환을 통해 매 경기마다 경기를 주도하려는 성향이 강하다. 이를 통해 다득점 양상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베팅 방법
세파한이 원정 경기에서 약하다는 점보다 시즌 출발이 너무 좋았다는 점을 좀 더 우선으로 고려해야 했다면 과감하게 노려볼 만하다. 특히 다득점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추천한다.
다만 알 쿠와는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에서 생각보다 득점력이 꾸준하다고 봤을 때 접전 승부 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아예 다득점 양상을 생각하고 전략적인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세파한 승 > 오버 > +1.0핸무
No 26. 알 이티하드 vs AGMK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포벳 1-0
풋볼베팅팁스 3-0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1x2 5-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13-7.30-16.28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13-7.57-16.72
* 해외 베터들은 알 이티하드가 유럽 최상급 선수들을 영입하면서 체급 차이가 커졌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알 이티하드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알 이티하드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알 이티하드 쪽으로 배당이 몰릴 수밖에 없는 경기다. 두 팀의 체급 차이가 극심하기 때문. 벤제마, 캉테, 파비뉴, 펠리페 등은 당장 유럽 내에서도 최상급 선수로 분류되는 선수들임에도 불구하고 사우디로 이적했으며, 실제로 함께 전력이 강해진 알 힐랄 정도를 제외하면 경기력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캉테-파비뉴가 버티고 있는 중원 라인의 압박과 턴오버 유발 능력은 현재 AGMK 정도의 팀이 버틸 만한 수준이 아니다. 게다가 함달라-벤제마 라인이 매 경기 공격 포인트를 합작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질 수도 있다.
베팅 방법
사실상 일방적인 경기 양상이 예상되는 경기다. 특히 외국인 선수의 경쟁력 차이가 뚜렷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알 이티하드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또한 핸디 기준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알 이티하드의 공격진 퀄리티와 더불어 현재 배당과 비슷한 배당 평가를 받았을 때 기록을 주목했다면 최소 3점차 이상 승리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다만 언오버는 조금 애매할 수 있다. 알 이티하드의 누누 감독은 안정적인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는 감독이기 때문. 즉, 알 이티하드의 일방적인 득점이 나오더라도 단독으로 4득점 이상 기록할 확률은 조금 낮춰서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4-0
알 이티하드 승 > -2.0핸승 > 3.5오버
No 29. 살레르니타나 vs 토리노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2
포벳 1-2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2-1
베팅팁스투데이 0-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3.13-3.30-2.26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48-3.22-2.20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3.71-3.27-2.09 (1-1 무승부, 23년 1월 8일)
* 해외 배당을 보면 23년 1월 8일 경기와 비교했을 때 토리노의 기대 승률이 하락한 것을 알 수 있다. 시즌 출발이 좋지 않은 살레르니타나의 기대 승률이 상승한 이유와 배당이 몰리고 있는 이유를 찾아야 한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음
해외 베터 선택 - 토리노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토리노의 기대 승률이 하락한 이유는 지난 시즌 상대 전적과 후반기 성적 때문이다. 우선 지난 시즌 기준으로 보면 2경기 모두 역배를 받았지만 1-1 무승부를 기록했었다. 경기 내용은 토리노에게 밀렸지만 소사 감독 부임 이후 안정적인 수비 조직력과 밸런스를 보여주며 패하지 않았다. 게다가 바뀐 플랜A를 바탕으로 후반기 내내 역습과 반격 중심의 운영으로 이변을 만들어 왔다는 점도 토리노의 기대 승률을 낮춘 요인이다.
다만 토리노 쪽으로 배당이 몰리는 이유는 후반기에 유독 원정 성적이 좋았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볼 소유 시간이 적고 상대가 경기를 주도하는 시간이 긴 원정 경기에서 오히려 토리노는 효율적인 축구를 보여주며 높은 승률을 기록했었다. 이런 흐름이 이번 경기에서도 나타날 수 있다고 본 듯하다.
베팅 방법
베팅 방향을 잡는다면 토리노가 패하지 않을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만약 토리노가 지난 시즌 후반기에 보여준 원정 성적이 유독 좋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적인 베팅도 고려할 만하다.
다만 무승부 픽을 활용한 베팅이 부담된다고 판단했거나 22시즌부터 맞대결 때마다 저득점 양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 이번 시즌 살레르니타나는 저득점 양상이 강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with +1.0핸무) > 언더 > +1.0핸승
No 32. 알 사드 vs 알 샤르자흐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포벳 3-2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1x2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65-3.82-4.53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66-3.83-4.44
* 해외 베터들은 알 사드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보다는 최근 심각한 부진에 빠졌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알 사드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알 샤르자흐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알 사드의 시즌 출발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 고려해야 할 경기다.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아직 팀 완성도가 많이 떨어지는 편이다. 당장 최근 3경기 연속 무득점 기록을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핵심 선수인 지오바니의 장기 부상 결장 변수와 야심차게 영입한 플라타를 비롯해서 외국인 선수들의 폼이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다.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알 샤르자르로 몰리는 가장 큰 이유다.
단, 아시아 대항전에서 홈 경기 때 강한 팀이라는 점은 무시할 수 없다. 웬만하면 실점을 1점 이하로 유지하면서 지지 않는 경기를 해내는 팀이다.
베팅 방법
알 샤르자흐는 아시아 대항전에서 원정 경기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원정 경기에서는 늘 선취점을 허용하고 끌려가는 양상의 경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승률이 높지는 않다. 게다가 알 사드는 홈 경기 수비력이 좋다는 점을 함께 고려했을 때 적중 기대 확률을 높이고자 한다면 핸패,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무승부 픽을 추천한다.
만약 만약 무승부 or 핸패 픽을 활용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알 사드의 홈 경기 특징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35. 알 힐랄FC vs 나브바호르 나망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포벳 1-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19-6.27-12.75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15-6.91-14.70
* 알 힐랄의 기본 체급과 챔피언스리그에서의 경쟁력 등을 고려했을 때 조금은 의아한 배당 변화가 나오고 있다. 의외성을 분명 경계할 필요는 있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알 힐랄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알 힐랄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알 힐랄 쪽으로 배당이 몰릴 수밖에 없는 체급 차이를 보이고 있다. 알 힐랄은 현재 유럽 내에서도 통할 수 있는 미트로비치, 말콤, 네이마르, 네베스, 밀린코비치-사비치 그리고 쿨리발리를 영입했다. 그리고 그 효과는 자국 리그 내에서 확실하게 드러나고 있다. 당장 이 경기와 비슷한 배당 평가를 받았던 알 리야드와의 경기에서 슈팅 31개, 결정적인 찬스 12개를 만들며 6득점에 성공한 바 있다. 우즈베키스탄 리그에서 최상급 수비력을 기록하고 있는 나망간이라고 하지만 상대의 공격을 억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베팅 방법
이 경기에서는 핸디 기준점이 -3.0으로 잡히더라도 알 힐랄의 우세를 예상해도 좋을 정도로 두 팀의 전력 차이는 극심하다. 특히 공격진 무게감 차이가 압도적으로 크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최소 3점차 최대 5점차 이상 승리까지도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당연히 언오버 역시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단독으로 충분히 4득점 이상을 기록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
3. 예상 스코어 6-0
알 힐랄 승 > -2.0핸승 > 3.5오버
No 41. 노팅엄 포레스트 vs 번리FC -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0-2
포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2
베팅팁스1x2 0-0
비티벳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2.13-3.38-3.37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2.16-3.46-3.31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2.16-3.41-3.17 (0-1 번리 승, 23년 8월 31일/ 리그 컵 경기)
* 해외 배당을 보면 23년 8월 31일 경기와 비교했을 때 번리의 기대 승률이 소폭 하락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번리의 기대 승률 하락 요인과 배당이 번리 쪽으로 몰리고 있는 이유를 찾아야 한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노팅엄 우세 or 무승부 가능성
해외 베터 선택 - 번리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불과 20일 전 맞대결 때보다 번리의 기대 승률이 하락한 이유는 초반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때문이다. 콤파니 감독의 공격적인 전술 운용은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본 듯하다. 실제로 상대했던 팀들 모두 번리의 뒷공간을 효과적으로 공략했고 번리는 대량 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더구나 노팅엄 포레스트는 홈 경기에서 강하고 역습에 특화된 팀이라는 점도 번리에게는 불안요소다.
단, 배당이 번리 쪽으로 몰리는 이유는 3가지 정도로 볼 수 있다. 첫째 번리의 초반 일정 난이도가 너무 높았다는 점을 감안한 것일 수 있다. 둘째 노팅엄 포레스트의 전력 약화 요소와 더불어 이미 번리가 한 차례 승리를 거뒀다는 점이 반영된 것일 수 있다. 셋째 맞대결 전적에서 번리가 노팅엄 포레스트에게는 강했다는 점이다(8경기 연속 무패 중)
특히 두번째 요소(브래넌 존슨 이적 및 리그 컵 경기에서의 번리 승리)를 주목했다면 의외성을 생각해야 한다.
베팅 방법
번리의 초반 출발이 좋지 않다는 점과 공격적인 경기 운영 방식이 노팅엄 포레스트를 홈 강세를 주목했다면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일반 승을 노리는 것이 좋다. 다만 두 팀의 상대 전적과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 보여준 경기 운영 방식을 변수라고 봤다면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적인 베팅을 추천한다.
언오버는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번리의 이번 시즌 높은 실점율과 노팅엄 포레스트의 홈 경기 득점력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하지만 두 팀의 맞대결 기록과 첫 맞대결 당시 보여준 경기 지표를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노팅엄 포레스트 승 > 오버
No 44. 엘라스 베로나 vs 볼로냐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0-3
포벳 1-2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1-2
베팅팁스투데이 2-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1x2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2.86-3.32-2.42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13-3.29-2.32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2.75-2.95-2.87 (2-1 엘라스 베로나 승, 23년 4월 22일)
* 해외 배당을 보면 23년 4월 22일 경기와 비교했을 때 볼로냐의 기대 승률이 크게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베로나의 초반 출발이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볼로냐의 기대 승률이 상승한 이유와 배당이 몰리고 있는 이유를 찾아야 한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볼로냐 우세 or 무승부 가능성
해외 베터 선택 - 볼로냐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볼로냐의 기대 승률이 상승한 이유를 굳이 찾자면 엘라스 베로나의 전력 이탈 변수가 생각보다 크다는 점 때문이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일리치, 시메오네, 카프라리, 타메즈 등이 이탈했고 그 빈 자리를 완전히 대체하지는 못했다.
또한 볼로냐 쪽으로 배당이 몰리는 이유는 시즌 초반 일정 난이도가 비교적 높았지만 안정적인 수비력을 바탕으로 패하지 않았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엘라스 베로나는 전력 이탈 변수에도 불구하고 시즌 초반 출발이 나쁘지 않다는 점과 홈 경기에서는 볼로냐에게 4시즌 연속 패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특히 상대가 사수올로와 같이 속공과 빠른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과 마주하는 것이 아닌 이상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베팅 방법
볼로냐 평가가 계속 좋아지고 있다는 점과 별개로 엘라스 베로나 역시 시즌 출발이 결코 나쁘지 않다는 점, 특히 실점 억제력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지지 않는 경기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둘 만하다.
언오버의 경우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만약 두 팀 모두 공통적으로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들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다만 최근 3시즌 연속으로 엘라스 베로나 홈 경기에서는 난타전 양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승
No 47. 그라나다 vs 지로나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2
프레딕츠 1-1
포벳 1-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베팅팁스1x2 2-0
비티벳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2.85-3.25-2.45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2.79-3.37-2.51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2.07-3.08-3.41 (2-1 그라나다 승, 10년 10월 4일)
* 해외 배당을 보면 10년 10월 4일 경기와 비교했을 때 지로나의 기대 승률이 상승한 것을 알 수 있다. 지로나의 기대 승률 상승 요인과 그라나다 쪽으로 배당이 몰리고 있는 이유를 찾아야 한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지로나 우세 or 무승부 가능성
해외 베터 선택 - 그라나다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 체크 요소
이번 시즌 지로나의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라나다 쪽으로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것은 조금 의외다. 물론 지로나의 연승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것일 수도 있다.
다만 시즌 초반 제로나는 안정적인 볼 소유 능력을 홈&어웨이 상관없이 유지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다. 그라나다와는 큰 차이를 보이는 부분이다. 특히 역습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점과 측면 수비 약점이 두드러진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지로나 우세를 노려볼 만하다.
베팅 방법
지로나에 비해 그라나다는 수비와 관련한 지표가 너무 흔들리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과감하게 지로나 우세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또한 지로나는 상대적으로 실점 억제력이 좋고, 이를 바탕으로 리드를 지키는 경기 운영을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과감하게 핸패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다만 지로나의 연승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과 이로 인해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그라나다 쪽으로 몰리고 있다는 점이 신경 쓰인다면 언더 픽을 우선 순위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0-2
언더 > 지로나 승 > +1.0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