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vs 한신
야쿠르트 선발 : 이시카와 마시노리 1승 1패 2.77
한신 선발 : 무라카미 쇼키 3승 1패 1.22
최근 9승 1패의 한신과 3승 1무 6패의 야쿠르트가 만난다. 게다가 야쿠르트는 최근 5경기 1무 4패. 객관적 전력에서 한신이 훨씬 위다. 게다가 한신 선발은 에이스 무라카미. 지난 경기에서 흔들리긴 했지만 에이스의 흔들림은 한 경기면 족하다. 한신의 승리를 강력 추천한다.
베스트 : 한신 승
히로시마 vs 주니치
히로시마 선발 : 오오세라 다이치 2승 2패 2.57
주니치 선발 : 후쿠타니 코치 2승 2패 4.57
최근 7연패에 빠진 주니치. 성적 부진 속에 감독 경질 이슈까지 나왔다. 팀 분위기가 좋을래야 좋을 수가 없는 상황. 부진의 가장 큰 원인은 타선의 빈공이며 선발진도 믿음을 주지 못하고 있다. 히로시마의 승리를 본다.
베스트 : 히로시마 승
지바 vs 세이부
지바롯데 선발 : 크리스토퍼 메르세데스 1승 3패 1.80
세이부 선발 : 이마이 타츠야 3승 1패 2.57
나름대로 수준급 선발 투수들이 등판하는 경기다. 요미우리의 경우 크리스토퍼가 타선의 지원은 받지 못하고 있지만 시즌을 치르면서 3점을 넘게 실점한 적이 없을 정도로 안정적인 피칭을 하고 있다. 세이부 에이스 이마이 또한 지난 경기 8이닝 호투. 다만 이마이의 경우 기복이 있고 최근 지바의 상승세를 고려했을떄 지바롯데의 승리를 본다.
베스트 : 지바롯데 승
오릭스 vs 라쿠텐
오릭스 선발 : 야마시타 3승 무패 1.21
라쿠텐 선발 : 다나카 2승 2패 3.48
3연패의 라쿠텐과 4연패에서 벗어난 오릭스의 만남. 오릭스 선발 야마시타의 경우 지난 맞대결에서 라쿠텐에 무실점 호투를 펼친 좋은 기억이 있다. 다나카의 경우 최근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으로 불안한 모습. 이 경기는 오릭스의 승리가 정답에 가깝다.
베스트 : 오릭스 승
소프트뱅크 vs 니혼햄
소프트뱅크 선발 : 오제키 2승 4패 1.84
니혼햄 선발 : 코너 메네즈 2패 3.18
두 팀다 우수한 선발들이 나서고, 특히 상대팀과의 맞대결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치열한 투수전이 예상되는 경기다.
베스트 : 언더
요미우리 vs 요코하마
요미우리 선발 : 아카호시 3패 5.13
요코하마 선발 : 다이라 켄타로 2승 1패 4.87
양 팀 모두 선발에 대한 믿음은 크게 없는 경기다. 요코하마 다이라가 좀 더 나을 수 있겠지만 최근 피칭이 매우 좋지 않다. 양 팀의 최근 기세나 타력 또한 나쁘지 않다. 과감하게 오버를 추천한다.
베스트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