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홈) vs 키움
삼성 선발 : 수아레즈 1패 방어율 4.91
키움 선발 : 최원태 1승 1패 방어율 2.90
삼성은 앞선 2경기를 먼저 내주며 위닝시리즈를 허용했다. 2경기에서 도합 1점, 최근 4경기로 범위를 넓혀도 6점 수확에 그치고 있다. 팀에서 가장 잘 치던 타자 이원석이 빠져나간 공백이 있다. 키움 또한 5점 이상의 다득점을 낸 것이 꽤 오랜 시간 지날 정도로 타선이 잘 터지지 않고 있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언더. 승패는 키움의 승리를 본다.
두산(홈) vs 한화
두산 선발 : 딜런 기록 없음
한화 선발 : 페냐 1승 3패 방어율 5,48
한화가 드디어 타선의 침묵을 깨고 오랜만에 승리했다. 하지만 이번 경기 선발은 불안함이 이어지고 있는 페냐. 두산 또한 부상에서 복귀한 딜런이 데뷔전을 갖는다. 큰 안정감이 느껴지지 않는 선발 라인업. 이번 경기는 오버를 추천하고, 두산의 승리를 본다.
NC(홈) vs LG
LG 선발 : 임찬규 1승 0패 2.91
NC 선발 : 신민혁 3승 1패 4.32
투수전보다는 타력전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임찬규는 올 시즌 폼이 좋지만 오래 기용될 투수는 아니다. 신민혁 또한 기복이 있고 긴 이닝을 믿고 맡기기는 어렵다. 양팀 도합 3점에 그쳤던 지난 경기와는 달리 타력이 더 잘 터지는 팀이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크다. LG의 승리, 오버를 본다.
기아(홈) vs 롯데
기아 선발 : 양현종 1승 무패 2.63
롯데 선발 : 스트레일리 2패 5.82
타선의 지원을 그다지 잘 받지 못하고 있는 양현종과 이번 시즌 출발이 매우 좋지 않은 스트레일리의 만남. 양현종의 이번 시즌 피칭을 고려하면 한 번에 무너질 가능성은 크지 않다. 스트레일리도 출발이 좋지 않지만 원체 기량이 있는 선수고 위기 의식을 느낄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지난 경기보다는 좋은 피칭을 보일 가능성이 크다. 언더와 기아 승리를 예상한다.
SSG(홈) VS KT
SSG 선발 : 맥카티 2승 1패 2.70
KT 선발 : 슐셔 1승 2패 2.88
용병들의 선발 맞대결. KT 선발 슐셔의 경우 개막 첫 2경기는 좋은 피칭을 보였지만 최근 2경기는 주춤했다. 반면 맥카티는 첫 경기를 제외하면 꾸준히 좋은 모습. 투수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SSG가 더 우위에 있다고 본다. SSG 승리와 언더를 본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