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36. 주빌로 이와타 vs 세레소 오사카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0-3
풋볼베팅팁스 1-1
베팅팁스1x2 2-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티메이트 1-2
베팅팁스투데이 1-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95-3.50-1.67 일 때 기록은 없다.
1순위 - 세레소 오사카 승
주빌로 이와타는 코로나 변수 때문에 베스트 라인업을 꾸릴 수 없는 가운데 주력 수비수인 그라사는 퇴장 징계 결장, 스코어러인 곤잘레스는 경고 누적 때문에 출전하지 못한다. 최근 공-수 지표가 최악인 주빌로 이와타 입장에서는 사실상 플랜A, 플랜B를 떠나 플랜C 이하로 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다.
더구나 주빌로 이와타는 최근 들어 세트피스 수비 상황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세트피스 자체도 너무 많이 허용하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리그 내에서 세트피스 득점력이 가장 좋은 팀이 세레소 오사카이기 때문.
2순위 - 오버
주빌로 이와타가 100%로 나설 수 없기 때문에 경기당 실점 수준이 이전보다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과 세레소 오사카의 다득점-다실점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 역시 우선 순위를 높게 설정할 만하다.
3순위 - +1.0핸무
2순위에서 언급했듯이 세레소 오사카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접전 승부가 유독 많은 팀이다. 더구나 주빌로 이와타보다 휴식일이 3일이나 짧은 상태로 경기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상대 못지 않게 팀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으로 승부를 보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2
세레소 오사카 승 > 오버 > +1.0핸무
No 157. 가시와 레이솔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1-2
포벳 1-3
풋볼베팅팁스 1-2
베팅팁스1x2 2-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티메이트 1-2
베팅팁스투데이 1-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가와사키는 이번 시즌 내내 원정 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는 팀이고, 가장 최근 쇼난 원정이나 나고야 원정에서도 저득점에 묶이면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실상 1-1 or 1-2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다.
2순위 - 가와사키 프론탈레 승
9월을 전후로 가시와는 실점 수준이 크게 증가했다. 잠깐의 슬럼프라고 보기엔 경기 내용과 경기 지표도 좋지 않다. 압박 실패 뿐만 아니라 빠른 공-수 전환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고 있다. 가와사키는 마르시뉴를 중심으로 빠른 전환이 가능한 팀이고, 이를 바탕으로 경기당 득점력이 계속 유지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승리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그 외에도 가시와에게 유독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는 점도 함께 고려해야 할 요소라고 생각한다.
3순위 - 오버
가시와는 최근 수비가 많이 흔들리고 있고, 팀 특유의 압박과 전환 상황에서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 가와사키는 8월을 기점으로 경기당 득점력이 회복은 했지만 여전히 원정 경기에서는 기복을 보인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추천한다.
만약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 때문에 승무패 픽을 노리는 것이 부담된다면 역시나 언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가와사키 프론탈레 승 > +1.0핸무
No 160. 쇼난 벨마레 vs 우라와 레즈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1-2
풋볼베팅팁스 0-3
베팅팁스1x2 0-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티메이트 0-1
베팅팁스투데이 0-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00-3.00-2.13 일 때 3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8월 16일 부산 vs 서울 이랜드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배당 대비 정배 적중률 자체는 나쁘지 않은 경기다.
1순위 - 언더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 때문에 승무패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쇼난의 홈 경기 실점 억제력이 좋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더 높게 잡는 것이 좋다. 무승부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고민했거나 우라와 레즈가 빡빡한 일정 때문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을 때에도 언더 픽을 추천한다.
2순위 - 무승부
사실상 0-1 or 1-1 중 하나를 노리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우라와 레즈 입장에서는 쇼난보다 휴식일이 4일이나 적었고 수비적으로 나서는 쇼난을 상대로는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를 노리는 것이 좋다.
다만 쇼난은 우라와 레즈보다 공격 시도 대비 득점 전환율이 좋지 않은 팀이라는 점, 특히 우라와 레즈의 경우 외국인 선수를 활용한 득점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을 추천한다.
3순위 - +1.0핸승
우라와 레즈는 유독 쇼난과의 경기에서 시즌 더블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과 홈 경기에서 후반 뒷심이 좋은 쇼난과 달리 우라와 레즈는 원정 경기에서 후반 뒷심 문제 때문에 승점을 잃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단, 2순위에서 언급했듯이 베팅 방향 자체는 우라와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with +1.0핸무) > +1.0핸승
No 163.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0-2
포벳 0-2
풋볼베팅팁스 2-0
베팅팁스1x2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티메이트 1-0
베팅팁스투데이 0-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95-3.00-2.16 일 때 3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역배를 받은 팀이 3연승 중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7월 31일 안산 vs 전남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3-0을 기록했다.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를 반드시 생각해봐야 할 경기다.
1순위 - 언더
두 팀 맞대결에서는 유독 저득점 양상이 잦은 편이다. 산프레체 히로시마가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경우가 많지만 나고야 특유의 선수비 운영에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나고야는 리그 기준으로 이번 시즌 홈 14경기 중 12경기에서 언더를 기록할 정도로 팀 컨셉이 확실한 팀이다.
* 만약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신뢰하지 않는다면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더 높게 잡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승
현재 나고야는 산프레체 히로시마에게 4연패를 기록 중이다. 게다가 휴식일도 4일이나 짧기 때문에 경기 대비가 안 될 수도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베터들의 선택은 산프레체 히로시마 쪽으로 몰리고 있다. 하지만 나고야는 산프레체 히로시마에게 시즌 더블 내지는 스윕을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다. 또한 리그 경기 기준으로는 산프레체 히로시마에게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인 팀이기도 하다. 핸승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은 이유다.
3순위 - 나고야 승
나고야는 이번 시즌 홈 역배를 받은 5경기 성적은 1승 3무 1패다. 홈 경기에서는 열세 평가를 받더라도 웬만하면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산프레체 히로시마의 최근 좋은 흐름과 별개로 원정 경기에서는 전반전부터 끌려가는 성향이 매우 강하다. 나고야 특유의 지키는 축구를 고려했을 때 한 점 싸움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라고 판단했다.
다만 우선 순위 자체는 너무 높게 잡지 않는 것이 좋다. 나고야의 휴식일이 짧다는 점과 이번 시즌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우승 시즌과 거의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는 점 때문.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승 > 나고야 승
No 166.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시미즈S펄스-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0-1
포벳 1-2
풋볼베팅팁스 2-1
베팅팁스1x2 0-2
풋볼프레딕션스 0-0
베티메이트 1-0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5-2.95-2.47 일 때 3승 3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8월 27일 지로나 vs 셀타 비고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사실상 33:33:33의 확률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경기이기 때문에 최근 흐름과 두 팀의 상대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다.
1순위 - 언더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최근 경기력 저하가 뚜렷하지만 경기당 실점 억제력은 여전히 준수한 편이다. 또한 시미즈 역시 8월을 기점으로 경기력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줬고, 이를 바탕으로 실점 수준이 0점대로 떨어졌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2순위 - +1.0핸무
이 경기는 0-1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베팅하는 것이 좋다. 시미즈는 최근 개선된 수비력을 통해 한 점 싸움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특히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하지만 아비스파 후쿠오카와 같이 지키는 능력을 갖춘 팀과의 경기에서는 한계점을 노출할 수 있다는 점, 실제로 공격 시도 대비 슈팅까지 이어지는 플레이가 좋지 않다는 점 그리고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시미즈에게 더블을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3순위 - 시미즈 승
2순위에서 언급했듯이 시미즈가 아비스파 후쿠오카를 상대로 더블을 기록할 가능성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일반 승무패는 피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8월을 기점으로 아비스파 후쿠오카가 한 점 싸움에서 고전하는 흐름이 늘었다는 점, 특히 후반전 뒷심 부족으로 인해서 승점을 잃는 빈도가 늘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시미즈 승리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시미즈 승
No 317. 요코하마 F.마리노스 vs 콘사도레 삿포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1
포벳 2-0
풋볼베팅팁스 0-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티메이트 3-0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4-4.25-4.85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 8월 20일 묀헨글라드바흐 vs 헤르타 베를린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1순위 -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다시 폼을 끌어 올리는데 성공했다. 상대의 압박에 대응하는 능력이 개선되면서 요코하마 마리노스 특유의 빠른 공격 전환이 살아났다. 게다가 엘베르-마르코스 주니오르 등 외국인 선수들의 폼이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덕분에 다득점 싸움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빈도가 늘었다. 홈 경기 강점까지 고려했을 때 충분히 승리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경기다.
2순위 - 3.5오버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기복적으로 홈 경기에서 다득점 양상을 자주 기록하는 팀이다. 또한 콘사도레 삿포로 역시 원정 경기에서도 강하게 받아 치려는 성향을 보이는 팀이다. 생각 이상으로 난타전 양상이 나올 수 있는 경기이고, 그럴 경우 기준점이 높더라도 오버를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3순위 - -1.0핸승
콘사도레 삿포로는 가와사키 프론탈레, 교토, 도쿄, 가시와 등 홈 경기에서 높은 위치부터 압박하고 공격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들에게 크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앞서 언급했던 팀 이상으로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압박을 시도하는 팀이고 전진 속도에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득점 싸움에서 일방적 우위를 가져갈 가능성도 높다.
단, 휴식일이 3일이나 짧다는 점이 변수라고 봤다면 핸디는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3-1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3.5오버 > -1.0핸승
No 371. FC도쿄 vs 교토 상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2-0
포벳 2-1
풋볼베팅팁스 0-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티메이트 1-0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9-3.30-3.65 일 때 1승 4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4경기 연속으로 무승부를 기록 중인 배당이기도 하다.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를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1순위 - 언더
만약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 때문에 승무패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두 팀의 빡빡한 일정과 교토 특유의 원정 경기 늪축구 형태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실제로 교토는 리그 기준 원정 13경기 중 10경기에서 언더를 기록 중인 팀이다.
2순위 - FC도쿄 승
FC도쿄는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특히 좋은 팀이다. 무엇보다 경기당 실점 수준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능력이 매우 좋다. 리그 내에서 3번째로 공격 허용 횟수가 적고 슈팅 허용 당 실점 전환율도 7.8%로 리그 최상위권 수준을 유지 중이다. 즉, 한 골 싸움 양상으로 흘러간다면 FC도쿄가 훨씬 좋은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는 뜻.
게다가 교토는 최근 빡빡한 일정을 맞이해서 로테이션을 제대로 돌리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주전급이 다수 제외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했다.
3순위 - -1.0핸무
1, 2순위에서 언급했듯이 교토의 팀 특성상 한 골 승부 가능성이 비교적 높다.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이 신경 쓰인다면 적중 시 배당이 큰 핸무 픽을 노리는 베팅 전략도 나쁘지 않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FC도쿄 승 > -1.0핸무
No 374. 비셀 고베 vs 감바 오사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1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1-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티메이트 1-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0-3.25-3.65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고 볼 수 있다.
1순위 - 언더
비셀 고베는 이번 시즌 연승 흐름을 거의 만들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챔스 일정을 병행하면서 선수단 에너지 레벨 및 컨디션 쪽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번 경기 역시 감바 오사카보다 휴식일이 4일이나 짧다. 게다가 주력 공격수인 오사코 유야의 결장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과 감바 오사카의 경기당 실점 억제력이 계속 개선되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베팅을 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2순위 - -1.0핸무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다. 1순위에서 언급했듯이 비셀 고베의 짧은 휴식일이 변수가 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3순위 - 비셀 고베 승
비셀 고베는 홈 연전을 치르면서 경기력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 지난 FC도쿄와의 경기에서는 압박과 빠른 전환에 초점을 맞춘 것이 성공하면서 승리까지 기록했다. 게다가 감바 오사카와 비교했을 때 실점 억제력 및 수비와 관련한 지표에서는 근소한 우위라는 점도 베팅할 때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그 외에도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주목했다면 한 번쯤 노려볼 만한 픽이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비셀 고베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