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MLB

[프리미엄픽] 프로토 54회차 오늘의 추천 MLB [화요일 경기]

2022.07.04 19:26

 주니어

[주력 경기]

NO. 46. 휴스턴[제이크 오도리지] vs 캔자스시티[존 히슬리]

1. 경기분석 – 휴스턴 핸디 승

휴스턴은 제이크 오도리지가 부상에서 돌아온다. 부상 변수가 있긴 하지만 오도리지는 부상 이전 흐름이 상당히 좋았다. 리그 최약체 타선인 캔자스시티를 만나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

휴스턴은 오도리지의 합류로 당분간 6선발 체제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투타의 균형이 돋보이는 가운데 6선발 체제를 사용하면 경기마다 선발에게 보다 의존하는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캔자스시티는 최근 선발진의 흐름이 썩 좋지 않다. 나쁘지 않은 활약을 이어갔던 선발 존 히슬리도 직전 경기 7실점으로 무너졌다. 선발이 조기에 무너지면 팀 마운드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다.

 

2. 우선순위

휴스턴 핸디 승 > 8.5오버 > 휴스턴 승

 

NO. 70. 애틀랜타[카일 라이트] vs 세인트루이스[다코타 허드슨]

1. 경기분석 – 애틀랜타 승

애틀랜타는 직전 경기 패하긴 했지만 최근 13경기에서 8승 5패의 높은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선발진의 안정이 돋보이는 최근 흐름이다.

애틀랜타 선발 카일 라이트는 최근 흔들리는 와중에도 직전 경기에서 7이닝 1실점 역투를 펼치며 반등에 성공했다. 올 시즌 성장세가 뚜렷한 선발 자원 중 1명이다.

세인트루이스의 최근 흐름도 나쁘지는 않지만 선발 매치업에서 다소 밀리는 모습. 타선도 상대 에이스를 만났을 때는 최근 고전하는 경향이 있었다.

 

2. 우선순위

애틀랜타 승 > 8.5언더 > 애틀랜타 핸디 승

 

NO. 85. 오클랜드[콜 어빈] vs 토론토[알렉 마노아]

1. 경기분석 – 오클랜드 핸디 패

토론토는 최근들어 선발진이 크게 흔들리고 있다. 선발진에서 밀리는 것이 결국 낮은 승률로 이어지는 상황. 다만 상위 선발 알렉 마노아가 등판하는 경기인 만큼 토론토 우세로 흘러갈 가능성은 높다.

오클랜드는 결국 타선의 부진으로 인해 최근 승률이 떨어지는 상황. 최근 3경기에서도 3득점 이상을 넘기는 경기가 없었다.

양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고려하면 선발 매치업과 타선의 차이로 인해서 타이트한 양상으로 전개될 가능성은 낮다. 모험을 갖고 핸디캡을 노리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2. 우선순위

오클랜드 핸디 패 > 오클랜드 패 > 7.5언더

 

NO. 73. 시카고 화이트삭스[자니 쿠에토] vs 미네소타[딜런 번디]

1. 경기분석 – 9.5언더

양팀은 순위 차이는 다소 있지만 최근 좋은 분위기를 안고 시리즈에 돌입한다. 경기의 중요도까지 고려하면 꽤 타이트한 시리즈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선발 자니 쿠에토는 화이트삭스 선발진의 구세주 같은 존재. 직전 경기에서도 강세를 보였던 LA 에인절스 상대 호투, 이번에도 그동안 강세를 보였던 미네소타를 상대한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이전 시리즈에서 타선이 확실히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고, 미네소타는 득점력이 돋보이진 않았지만 집중력은 상당히 좋았다. 다만 첫 경기에서는 마운드의 세기가 좀 더 우세할 것으로 예상한다.

 

2. 우선순위

9.5언더 >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 > 시카고 화이트삭스 핸디 패

 

[부주력 경기]

NO. 22. 볼티모어[딘 크레이머] vs 텍사스[데인 더닝]

1. 경기분석 – 볼티모어 승

볼티모어의 상승세를 상당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 직전 시리즈 1승 2패에 그치긴 했지만 경기 내용적으로는 긍정적이다. 최근 타이트한 경기들을 많이 치렀다.

양팀 선발 모두 최근 흐름은 좋은 상황. 볼티모어 선발 딘 크레이머는 최근 3경기 18.2이닝 동안 단 한 점도 허용하지 않았다. 무엇보다 피홈런 억제력이 눈에 띈다.

텍사스 선발 데인 더닝은 올 시즌 이닝 소화력이 지난 시즌 대비 많이 올랐다. 직전 원정 등판에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긴 했지만 원정에서 다소 기복이 있는 모습. 볼티모어의 유리한 흐름을 예상한다.

 

2. 우선순위

볼티모어 승 > 8.5언더 > 볼티모어 핸디 승

 

NO. 49. 밀워키[에릭 라우어] vs 시카고 컵스[저스틴 스틸]

1. 경기분석 – 8.5오버

객관적인 전력상 밀워키가 앞서는 경기. 다만 선발 매치업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경기다. 밀워키 선발 에릭 라우어의 최근 페이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밀워키 선발 에릭 라우어는 구속 상승으로 올 시즌 전혀 다른 스타일로 피칭을 했다. 직전 경기 홈런을 맞지는 않았지만 최근 피홈런 허용이 급증했고 타석 당 투구수가 늘어난 점은 긍정적인 신호는 아니다.

밀워키는 최근 홈런으로 경기를 끌어가는 상황. 이번 시리즈도 비슷한 흐름이 예상된다. 시카고 컵스 선발 저스틴 스틸이 피홈런 허용이 적은 편이긴 하지만 제구의 안정성은 부족하다.

 

2. 우선순위

8.5오버 > 밀워키 승 > 밀워키 핸디 패

 

NO. 60. 샌디에이고[션 머나야] vs 시애틀[크리스 플렉센]

1. 경기분석 – 샌디에이고 핸디 패

샌디에이고는 다소 고전했던 원정 6연전을 치르고 홈으로 복귀한다. 이전의 홈 시리즈 포함 최근 10경기에서 3승 7패 부진. 샌디에이고의 최근 문제는 타선으로 귀결된다.

선발 매치업에서는 샌디에이고의 우세로 보이지만 관건은 시애틀 선발 크리스 플렉센을 상대로 샌디에이고 타선이 얼마만큼의 득점력을 보일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오히려 중심 타선과 불펜 대결로 본다면 최근 흐름만 봤을 땐 시애틀의 우세다. 벤치 클리어링 여파로 징계 소화 여부가 변수긴 하지만 최근 훌리오 로드리게스의 타격감이 물이 올랐다. 불펜의 전체적인 세기도 시애틀이 앞서 있다.

 

2. 우선순위

샌디에이고 핸디 패 > 7.5오버 > 샌디에이고 승

 

[모험픽 경기]

NO. 13. 워싱턴[패트릭 코빈] vs 마이애미[브랙스턴 개럿]

1. 경기분석 – 9.5오버

미국 현지 독립기념일에 펼쳐지는 오전 경기다. 직전 경기 낮 경기를 치르긴 했지만 오전에 펼쳐지는 경기기 때문에 선수들 입장에서 부담이 될 수 있는 경기다.

외부 변수가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선발 투수의 세기가 타선 대비 유리할 하다는 예상을 할 수 있지만 양팀 선발의 구위 자체가 뛰어나지 않다. 난타전 흐름을 예상해볼 수 있다.

워싱턴 선발 패트릭 코빈은 직전 경기 8이닝 1실점 투구 및 최근 5경기에서 3승을 따내는 저력을 보이긴 했지만 매치업에 따른 유리함이 있었다. 상승세를 이어가기엔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2. 우선순위

9.5오버 > 워싱턴 패 > 워싱턴 핸디 패

 

NO. 31. 보스턴[오스틴 데이비스] vs 탬파베이[미정]

1. 경기분석 – 보스턴 패

보스턴은 리치 힐의 부상으로 선발 공백이 발생했다. 여러 이야기가 오간 가운데 일단 불펜 데이를 치르는 것으로 보인다. 다만 오스틴 데이비스는 팀 내 투수진 가운데 중요도가 가장 낮을 때 투입하는 투수다.

탬파베이 역시 불펜 데이를 준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좌완 제일런 빅스가 오프너로 등판 가능성이 있다. 다만 직전 시리즈에서 선발진의 활약으로 불펜에 대한 힘은 남아 있는 편이다.

보스턴이 이전 원정 시리즈를 치르면서 타격감이 떨어진 모습. 타격에서 해결하지 못하면서 직전 시리즈에서 1승 2패로 밀렸다. 배당 상황을 고려하면 모험을 노려봐도 괜찮은 경기로 평가된다.

 

2. 우선순위

보스턴 패 > 보스턴 핸디 패 > 10.5언더

 

NO. 88. LA 다저스[훌리오 우리아스] vs 콜로라도[카일 프리랜드]

1. 경기분석 – 8.5언더

LA 다저스는 최근 부상자로 인해 전력이 안정적이지 못한 가운데 기존 핵심 자원 선발 훌리오 우리아스가 분전하고 있다. 최근 3경기 연속 승리 포함 직전 까다로운 콜로라도 원정도 극복하고 3실점 호투로 승리했다.

콜로라도는 이전 홈에서 치러진 맞대결에서는 장소의 이점을 활용해 위닝 시리즈를 거두긴 했지만 달라진 환경에서 타선이 분전을 보일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콜로라도 선발 카일 프리랜드는 원정에서 강세를 보이진 않지만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LA 다저스는 무키 베츠가 복귀하긴 했지만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면 난타전 보다는 투수전의 흐름이 강할 것으로 예상한다.

 

2. 우선순위

8.5언더 > LA 다저스 승 > LA 다저스 핸디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