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31. 우니온 베를린 vs FC쾰른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0-1
포벳 1-1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우니온 베를린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2월을 기점으로 우니온 베를린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0-3.15-2.65 일 때 6승 2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쾰른은 20년 2월 22일 헤르타 베를린 원정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5-0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22년에는 총 2차례 나온 배당이고 모두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한 배당이기도 하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우니온 베를린은 경기당 득점 기복이 경기를 거듭할수록 심해지고 있다. 찬스 메이킹 횟수 대비 결정력이 떨어진다는 문제가 변수다. 파이널 서드에서 아워니이가 집중 견제를 당하면서 득점 루트가 한정적이다. 이 때문에 경기당 득점 기대값도 1점 이하로 묶이는 경기가 늘고 있다.
2. 쾰른은 경기당 실점 억제력이 최근 들어 개선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높은 위치까지 라인을 올리기 보다는 무게 중심을 낮추고 한 골 싸움에 초점을 맞추는 형태로 전술적 변화를 꾀했고, 이는 경기당 실점 수준을 1점대 초반까지 낮춘 원인이 되고 있다. 게다가 전환 속도 싸움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느린 공격 전개를 시도하는 우니온 베를린의 공격 전개 방식을 제어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두 팀 모두 코로나 변수 때문에 주전급 선수들 출전 여부가 불확실하다 (우니온 베를린에서는 트리벨, 하라구치, 기셸만, 루테, 베렌스, 외즈투날르 등의 출전 불확실)/ (쾰른에서는 헥터, 류비치치, 우트, 카인츠, 쉰들러, 슈미츠, 샤웁 등이 출전 불확실) 특히 쾰른은 마이너스 요소가 뚜렷하기 때문에 예측 결과와는 전혀 다른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2순위 - 무승부, 사실상 50:50으로 봐야 할 경기다. 앞서 언급했듯이 쾰른 쪽의 마이너스 요소가 크다는 점과 우니온 베를린이 홈 경기에서 쾰른에게 강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보다는 -1.0핸무를 노리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순위 - -1.0핸패, 쾰른의 이번 시즌 원정 승률은 23.1% 불과하다. 굳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 핸패를 노리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with -1.0핸무) > -1.0핸패
No 173. 프랑크푸르트 vs 그루터퓌르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2-0
비티벳 3-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4-1
베티메이트 4-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프랑크푸르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프랑크푸르트의 홈 경기 부진보다는 그루터퓌르트의 원정 경기 부진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31-4.35-6.40 일 때 5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분데스리가에서는 총 3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 1무를 기록했다.
프랑크푸르트 승리를 선택한 이유
- 이번 시즌 그루터퓌르트는 원정 13경기 중 12경기에서 패할 정도로 원정만 가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후반기 반등에 성공한 이후에도 원정 경기에서는 달라진 부분이 많지 않았다.
무엇보다 수비 문제가 전혀 해결되지 않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제공권 싸움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세트피스 허용 빈도가 높은 원정 경기에서 압도적으로 세트피스 실점이 많은 편이고, 그 외에도 6야드 박스 주변에서 리그 내 5번째로 슈팅 허용 횟수가 많다는 점이 높은 실점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다.
제안
1순위 - 오버, 프랑크푸르트는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경기력 및 성적이 유독 좋지 않다. 또한 특정 팀을 상대로 더블 가능성이 높지 않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프랑크푸르트 승, 그루터퓌르트가 원정 경기에서 기록 중인 패할 확률이 92.3%임을 주목했다면 일반 승을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무, 프랑크푸르트는 그들이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환경일 때 고전하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프랑크푸르트 승 > -1.0핸무
No 176. 레버쿠젠 vs 헤르타 베를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0
포벳 2-1
비티벳 3-1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4-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레버쿠젠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버쿠젠의 주축 선수들 결장 변수와 헤르타 베를린의 A매치 직전 경기에서 반등 요소를 모두 고려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31-4.55-6.00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2점차 이상 승부가 갈렸다.
레버쿠젠 승리를 선택한 이유
- 헤르타 베를린이 후반기 내내 부진했던 가장 큰 이유는 수비력 때문이었다.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는 위험 지역에서 실책성 수비가 유독 많은 편이다. 이 때문에 세트피스 + PK 허용에 의한 실점이 발목을 잡고 있다. 또한 전반부터 리드를 허용하고 끌려가는 경기가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도 문제다. 최근 원정 8경기 연속 무승 기간 중 전반전 성적은 1무 7패다. 전반전에 특히 강한 레버쿠젠을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이유다.
제안
1순위 - 언더, 레버쿠젠은 부상 및 결장 변수가 너무 많다. 공격의 핵심 중 핵심인 비르츠, 오른쪽 핵심인 프림퐁, 로테이션 공격수 아들리는 부상 결장 확정. 또다른 공격 에이스 쉬크, 주력 미드필더 안드리치까지 부상 변수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최근 2시즌 연속으로 헤르타 베를린과의 홈 경기에서 승리가 없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추천한다.
2순위 - 레버쿠젠 승, 레버쿠젠이 악재에도 불구하고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 헤르타 베를린의 직전 경기 반등보다 후반기 내내 부진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일반 승도 노려볼 만하다. 단, 배당 자체가 위험 부담 대비 낮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3순위 - -1.0핸승, 헤르타 베를린의 부진, 특히 원정 경기에서의 부진이 수비 때문이라고 판단했다면 핸승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2-0
언더 > 레버쿠젠 승 > -1.0핸승
No 179. 프라이부르크 vs 바이에른 뮌헨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2
포벳 1-2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3
베팅팁스투데이 1-4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뮌헨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뮌헨이 최근 원정 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4.85-4.35-1.40 일 때 기록은 없다.
뮌헨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프라이부르크는 코로나 변수 때문에 100%가 아니다. 회플러, 퀴블러, 라인하르트 등 수비 라인의 주축 선수들의 출전 여부가 아직까지도 불확실하다. 그 외에도 정우영, 샤데, 카이텔 등도 부상 및 코로나 변수 때문에 출전이 힘들다. 물론 A매치 차출 변수가 적었다고는 하지만 주력 선수들이 다수 결장하는 상황이라면 고전할 수도 있는 경기다.
2. 결국 뮌헨은 원정 경기 골 결정력은 회복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주목했다. 2월을 기점으로 지난 레버쿠젠과의 경기를 제외하면 매 경기 최소 4개 이상의 빅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다. 지난 호펜하임 원정 경기에서는 무려 8개의 빅 찬스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찬스 메이킹 횟수가 지금과 같은 수준을 유지한다면 정말 큰 변수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득점 확률은 늘어날 수밖에 없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모험 수를 둔다는 생각으로 접근을 해야 할 경기다. 특히 뮌헨은 최근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값이 많이 낮아졌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노려볼 만한 수치다.
2순위 - 뮌헨 승, 프라이부르크의 불안요소를 주목했다면 뮌헨 우세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그나마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순위 - +1.0핸무, 1순위에서 언급했듯이 뮌헨의 원정 경기당 득점 기대값이 하락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1.0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뮌헨 승 > +1.0핸무
No 182. 호펜하임 vs 보훔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2-0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호펜하임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호펜하임이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39-4.10-5.40 일 때 4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3연승 중인 배당이다.
호펜하임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보훔은 코로나에 직격타를 맞은 팀이다. 11명 이상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번 경기에서는 6~7명 정도의 출전이 불확실하다. 감보아, 판토비치, 홀트만, 라이취, 람브로풀로스 등 주력 로테이션에 포함된 선수들도 포함되어 있다. 주전급 선수들이 다수 결장한다면 안 그래도 두드러지는 원정 약점이 더욱 발목을 잡을 수 있다.
2. 호펜하임은 경기를 일방적으로 주도할 수 있는 환경, 특히 미드필드 포지션에서 비교 우위를 기대할 수 있는 경기에서 경기력 및 성적이 좋다. 경기를 주도했을 경우 공격적인 팀 색깔이 좀 더 잘 드러나는 편이고 이를 통해 다득점 싸움에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다. 홈 경기에서 성적이 좋은 이유다. 지난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처럼 선취점을 허용하는 것만 아니라면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은 충분히 높다.
제안
1순위 - 호펜하임 승, 보훔의 마이너스 요소와 호펜하임의 홈 성적을 주목했다면 1순위로 노려볼 만한 가치가 있다
2순위 - 오버, 호펜하임은 홈 경기에서 다득점 양상을 곧잘 만들어 내고 있는 팀이다. 또한 호펜하임이 지난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다소 극단적인 경기 내용을 보여줬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순위 - -1.0핸승, 호펜하임은 홈 경기에서 다득점 싸움에 특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승 픽으로 모험 수를 둘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3-1
호펜하임 승 > 오버 > -1.0핸승
No 185. 빌레펠트 vs 슈투트가르트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0
포벳 2-0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슈투트가르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슈투트가르트가 3월을 기점으로 반등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5-3.15-2.20 일 때 3승 4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빌레펠트는 최근 부진과 별개로 홈 경기에서는 여전히 안정적인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역배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는 전반적인 라인을 낮게 유지한 가운데 최종 수비라인과 미드필더 간격을 좁게 유지하면서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다. 덕분에 비교적 꾸준히 1실점 이하로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단, 공격의 대부분이 극단적인 롱 볼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가 라인을 함께 내려서 플레이하거나 수비를 우선으로 할 경우 득점 기대값이 사실상 0점대로 수렴한다. 슈투트가르트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빌레펠트는 이 경기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2. 슈투트가르트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의 부진 때문에 연승을 이어가는 능력이 매우 좋지 않다. 압도적 최하위인 그루터퓌르트 원정에서도 무득점 경기를 할 정도로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굉장히 낮은 편이다. 그들 역시 상대가 극단적으로 공격적이지 않은 이상 저득점에 묶일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이다.
제안
1순위 - 언더, 두 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2순위 - +1.0핸승, 슈투트가르트는 원정 경기에서 정배를 받더라도 득점 기대값이 낮기 때문에 이기는 축구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또한 빌레펠트는 적어도 홈 경기에서는 슈투트가르트보다 높은 승률을 기록 중인 팀이기 때문에 핸승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3순위 - 무승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승 > 무승부
No 227. 도르트문트 vs RB라이프치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1
프레딕츠 2-2
포벳 3-2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2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도르트문트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도르트문트 쪽 결장 변수가 많다는 점과 후반기 라이프치히의 상승세를 좀 더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4-3.60-2.35 일 때 기록은 없다.
라이프치히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도르트문트 부상 변수가 경기 결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슐츠, 파슬락, 티게스, 모우코코, 뫼니에, 모레이, 슈멜처 등은 결장이 사실상 확정. 훔멜스, 로이스, 자가두 등은 불확실. 홀란드는 100% 몸 상태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A매치 후유증까지 함께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고전할 수 있다.
2. 도르트문트는 2월 중에 드러났듯이 압박과 전환 속도에 강점을 가진 팀의 홈 경기에서 상당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레버쿠젠, 레인저스 등은 라이프치히와 궤를 같이 하는 팀이라고 본다면 정배를 받고도 패할 가능성을 생각해야 한다.
3. 라이프치히는 새로운 감독 체제로 전환한 이후 수비에서의 강점 및 한 골 싸움에서 강점이 드러나고 있다. 역습에 초점을 맞춘 경기 운영 덕분에 수비 밸런스가 안정적이라는 점, 도르트문트와 같이 공격적으로 나오는 팀에게는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제안
1순위 - -1.0핸패, 도르트문트는 라이프치히와의 홈 경기에서 강했고, 더블을 허용할 가능성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핸패를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방법이다.
2순위 - 라이프치히 승, 만약 도르트문트의 기복 문제를 주목했다면 아예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순위 - 오버, 도르트문트 경기에서는 난타전 양상이 잦은 편이다. 다만 라이프치히의 안정적인 수비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즉,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는 뜻.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라이프치히 승 > 오버
No 412. 아우크스부르크 vs 볼프스부르크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1-1
포벳 1-1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아우크스부르크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볼프스부르크가 아우크스부르크 원정에서 3연승 중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0-3.05-2.37 일 때 4승 8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8경기 연속으로 패하지 않고 있는 배당이다. 다만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무승부가 나오고 있는 배당이기도 하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 아우크스부르크는 홈 경기에서 지키는 축구에 능하다.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뮌헨, 라이프치히,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등에게 모두 패하지 않을 정도로 수비적인 운영에 능하다. 게다가 후반 뒷심을 바탕으로 승점을 만회하는 능력도 좋다. 이번 시즌 내내 원정 경기에서 후반전 수비 문제 때문에 고전하고 있는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도 이변을 기대해봐도 좋을 경기다.
제안
1순위 - +1.0핸승, 볼프스부르크는 아우크스부르크를 상대로 시즌 중 더블을 기록할 확률이 비교적 낮은 편이다. 더군다나 이번 시즌 볼프스부르크의 원정 경기력을 고려했을 때 이기는 축구는 사실상 기대하기 힘들다. 핸승 픽을 1순위로 둔 이유다.
2순위 - 언더, 아우크스부르크는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유독 고전하고 있다는 점, 볼프스부르크와 같이 지공 싸움에 익숙하고 한 방을 노리는 성향을 보이는 팀에게는 고전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순위 - 무승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언더 > 무승부
No 427. 묀헨글라드바흐 vs 마인츠05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1-1
포벳 2-0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묀헨글라드바흐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마인츠의 원정 경기 부진보다는 묀헨글라드바흐의 기복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8-3.35-2.70 일 때 4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3연승 중인 배당이기도 하다.
묀헨글라드바흐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마인츠가 원정 경기에서 너무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홈 경기만큼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마인츠는 원정 경기에서 위험한 플레이가 너무 자주 나오고 있다. 특히 묀헨글라드바흐와 같이 역습 및 공격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과 맞대결을 할 때 어김없이 무너지는 양상을 반복하고 있다.
물론 이번 시즌 묀헨글라드바흐는 기복도 심하고 높은 실점 수준 때문에 고전하고 있지만 홈 경기에서는 그나마 꾸준한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승리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다.
제안
1순위 - 오버, 묀헨글라드바흐는 결장 변수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 핵심 골키퍼인 얀 좀머, 핵심 미드필더인 호프만, 이적하자마자 주전 수비수로 자리하고 있는 프레드리히 등이 결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 운영 및 수비진을 이끄는 선수들이 결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예측 결과와는 정반대의 상황이 나올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2순위 - 묀헨글라드바흐 승, 마인츠의 원정 경기력 및 성적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홈 팀 승리 배당은 나쁘지 않은 편이다. 홈 팀 쪽에 변수가 걸림돌일 수 있지만 충분히 노려볼 만한 가치는 있다.
3순위 - -1.0핸무, 만약 홈 팀 승리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이 더 크다고 판단했다면 아예 핸무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묀헨글라드바흐 승 > -1.0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