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96. RB라이프치히 vs 빌레펠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2-0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3-0
풋볼베팅팁스 5-0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William Hill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68승 12무 6패다. 정배 적중률은 79.1%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75.6%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충분하다 (정배 우세)
William Hill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1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3월 20일 뮌헨 vs 슈투트가르트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4-0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라이프치히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라이프치히의 홈 강세를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18-5.30-10.00 일 때 2승 1패, 21년에는 총 2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 라이프치히는 홈 경기에서 경쟁력이 매우 좋은 팀이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라이프치히는 홈 경기에서 여전히 승률이 높다. 상대가 수세적으로 나선 경기에서도 원정 경기보다 홈 경기에서 좀 더 득점 효율이 높은 편이고, 특히 위험 지역에서 꾸준하게 볼 소유 시간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득점력에 영향을 주고 있다.
더구나 빌레펠트는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값이 0점대에 머물고 있는 팀이고, 수세에 몰렸을 때 롱 볼에 초점을 맞춘 경기 운영 외에는 크게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 사실상 일방적인 흐름이 나올 수밖에 없다는 뜻.
* 다만 2가지 불안요소는 고려해야 한다. 첫째 라이프치히는 여전히 부상 변수로 인해서 가용 인원이 제한적이라는 점이다. 올모, 라이머, 클로스터만, 할스텐베르그, 사라치, 시마칸, 포울센 등이 부상으로 결장하고 하이다라 역시 아직은 몸 상태가 완전치 않다. 둘째 빌레펠트는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극단적인 수비 운영으로 생각보다 실점 수준이 높지는 않다는 점이다. 이번 시즌 라이프치히의 불확실한 득점 기대값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저득점 양상에 묶일 수도 있다는 뜻. 언오버의 경우 언더 쪽으로 모험수를 두는 것이 좋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2-0
라이프치히 승 > -1.0핸승 > 언더
No 99. 프랑크푸르트 vs 마인츠05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1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William Hill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83승 53무 39패다. 정배 적중률은 47.4%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6%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William Hill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7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마인츠는 총 2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프랑크푸르트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프랑크푸르트가 최근 홈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열세)
- 마인츠는 원정 경기에서 플랜A의 한계점을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마인츠는 매 경기마다 압박의 강도를 높게 유지하고 있고, 적어도 홈 경기에서는 압박의 효과를 충분히 보고 있다. 문제는 원정 경기에서 같은 효율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는 것. 오히려 공격적인 압박이 수비라인에 지속적으로 부담을 주고 있기 때문에 탈압박 및 반격 상황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고전하고 있다. 더구나 살라이, 오니시워 등 팀의 주력 공격진이 12월 중 다시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점도 이번 경기에서 불안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한편 프랑크푸르트는 11월을 기점으로 경기당 득점력이 계속 오름세를 보이고 있고, 레버쿠젠, 묀헨글라드바흐와 같이 리그 최상급 팀과의 맞대결에서도 다양한 득점 루트를 통해 다득점 싸움에서 상대를 압도했다는 점 등도 주목했다.
* 2가지 불안요소가 있다. 첫째 프랑크푸르트는 홈 경기에서 높은 실점 수준 때문에 승점을 잃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물론 최근 다득점 양상을 곧잘 만들고 있기 때문에 불안한 수비가 잘 가려지고 있지만 최소 모든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분명 약점을 가지고 있다. 둘째 마인츠와의 맞대결에서 강하지 않다는 점이다. 특히 최근 3시즌 연속으로 홈 경기에서 마인츠에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프랑크푸르트 승 > -1.0핸무
No 102. 호펜하임 vs 묀헨글라드바흐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0
포벳 3-0
비티벳 3-0
풋볼프레딕션 3-2
풋볼베팅팁스 0-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82승 54무 37패다. 정배 적중률은 47.4%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6.6%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Ladbrokes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호펜하임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호펜하임의 폼이 절정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 묀헨글라드바흐의 최근 수비 불안요소가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다는 점과 호펜하임의 상승세를 모두 고려했다.
묀헨글라드바흐는 최근 발생하고 있는 수비 불안에 대한 해답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서는 다시 4백으로 변화를 주는 등 변화를 꾀했지만 실패했고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에서는 다시 3백으로 전환하기도 했다.
간단히 얘기하면 측면 수비가 아예 안 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다. 최근 실점 패턴의 대부분이 측면이 열리면서 위험 지역으로 볼 연결을 너무 쉽게 허용하고 있고, 실점으로 이어지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 위험 지역에서 볼 소유 능력이 좋고 침투에 강점을 가진 호펜하임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묀헨글라드바흐는 다시 고전할 수도 있다.
더구나 호펜하임은 최근 경기당 득점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 특히 홈 경기에서는 6연승을 이어갈 정도로 강하다는 점, 묀헨글라드바흐는 원정 경기에서 매우 부진할 뿐만 아니라 수비의 핵심인 코네, 엘베디가 모두 결장 예상 명단에 올라있다는 점도 고려해서 호펜하임 승리를 선택했다.
* 최근 묀헨글라드바흐의 폼을 고려했을 때 2점차 이상 승부가 갈릴 가능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또한 오버 픽 역시 무조건 고려해야 할 픽이다. 두 팀 모두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
3. 예상 스코어 3-1
호펜하임 승 > 오버 > -1.0핸승
No 105. 보훔 vs 우니온 베를린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29승 34무 29패다. 정배 적중률은 28.4%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39.3%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이 매우 크다고 보는 것이 좋다 (정배 열세)
Vcbet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10월 31일 아우크스부르크 vs 슈투트가르트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4-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보훔이 홈 경기에서 성적이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0-3.15-2.39 일 때 1승 4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한 차례 나온 배당이고 9월 19일 니스 vs 모나코 경기에서 2-2를 기록했다.
- 보훔이 홈 경기에서 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보훔은 홈 경기에서 역습을 중심으로 굉장히 높은 득점 효율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도르트문트, 호펜하임, 프라이부르크 등 공격성이 강한 팀과의 홈 경기에서 모두 역배를 받았지만 2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승리한 바 있다.
다만 2가지 이유 때문에 보훔의 승리를 보지 않았다. 첫째 코로나 변수 및 부상 변수 때문에 100%를 보여주지 못할 수도 있다고 판단했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7명이 이름을 올리고 있고, 이 중 베일란트, 아사노, 뢰벤은 코로나 이슈 때문에 결장. 주력 공격수 블럼, 주력 미드필더인 홀트만 등은 12월 중 부상 때문에 결장한다. 둘째 상대가 공격적으로 전진하는 유형이거나 성향을 보이는 팀에게는 강하지만 우니온 베를린은 원정 경기에서 그런 유형은 아니라는 점이다. 이 때문에 무승부를 선택했다.
* 보훔이 역배를 받은 경기이기 때문에 1순위 픽은 당연히 +1.0핸승 픽이다. 이번 시즌 보훔은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팀이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언오버의 경우는 50:50이라고 생각한다. 두 팀 모두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저득점 양상을 예상했지만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무승부 > 언더
No 108. 그루터퓌르트 vs 아우크스부르크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1
포벳 2-2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21승 13무 24패다. 정배 적중률은 41.4%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2.1%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어느 정도는 생각해야 한다 (정배 근소 열세)
Vcbet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1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아우크스부르크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아우크스부르크의 원정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0-3.20-2.21 일 때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12월 16일 카타르 vs 알제리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1-2를 기록했다.
- 그루터퓌르트의 경쟁력 자체를 낮게 잡는 것이 좋을 경기다.
물론 지난 우니온 베를린과의 홈 경기에서 연패를 끊기는 했지만 상대가 유럽 대항전을 병행하면서 발생한 체력 및 컨디션 문제가 변수로 작용했다고 봐야 한다. 경기 내용을 보면 여전히 상대의 측면 공격에 전혀 대응하지 못하거나 1~2차례의 키 패스 한 방에 수비가 무너지는 등 수비 문제가 두드러진다. 팀 차원에서 압박을 시도해야 하는 타이밍과 물러나는 타이밍을 잘 알지 못하고 수비를 한다는 느낌이 강한 편.
물론 아우크스부르크의 공격력이 좋다고는 볼 수 없다. 하지만 쾰른 원정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측면을 활용한 공격 전술로 충분히 변수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두 팀의 기본 수비 역량 차이가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아우크스부르크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 사실상 1-1 or 1-2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아우크스부르크의 원정 경기력을 신뢰하지 않는다면 무승부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만약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쓰는 것이 좋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1-2
아우크스부르크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No 144. 헤르타 베를린 vs 도르트문트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1-2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0-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4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6승 2무 16패다. 정배 적중률은 66.7%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3.6%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단, 표본이 많지 않은 배당이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춰 잡는 것이 좋다 (정배 근소 우세)
Vcbet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1승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도르트문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맞대결 전적에서 도르트문트가 절대적으로 우위에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4.90-4.05-1.46 일 때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19년 10월 27일 스팔 vs 나폴리 경기에서 1-1을 기록한 배당이다.
- 도르트문트는 원정 경기에서 기복이 심하고 선수단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보훔 원정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는 그들의 공격력을 100% 발휘하지 못하는 양상이 나타나고 있다. 상대가 내려앉거나 선수비 성향이 강할 경우 선수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더구나 12월 중에 코벨, 아칸지, 훔멜스, 뷔르키, 아자르, 모우코코가 모두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점과 벨링엄은 징계 때문에 나서지 못한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도르트문트 입장에서는 굉장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단, 헤르타 베를린 역시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굉장히 고전하고 있다는 점, 애초에 공격보다는 수비적인 부분에 강점을 가진 팀이기 때문에 이기는 축구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는 점, 경기 운영의 핵심 중 핵심인 세르다르가 결장한다는 점 등이 모두 마이너스 요소다. 이 때문에 무승부를 선택했다.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도전은 해볼 만하다. 만약 무승부로 모험수를 두는 것이 너무 부담된다면 헤르타 베를린의 홈 경기 팀 특징(수비 우선 마인드)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좀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승 > 무승부
No 245. 프라이부르크 vs 레버쿠젠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1-3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2-2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3승 8무 18패다. 정배 적중률은 46.1%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39.6%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단, 표본이 많지 않은 배당이기 때문에 신뢰도는 조금 낮춰서 잡는 것이 좋다 (정배 근소 우세)
Vcbet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4월 13일 호펜하임 vs 레버쿠젠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0-0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원정에서 강한 레버쿠젠의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 레버쿠젠의 폼이 최근 하락세라는 점과 프라이부르크는 이번 시즌 홈 역배 일 때 성적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
레버쿠젠은 최근 공격 지표 대비 수비 지표가 나빠지면서 승점을 잃는 빈도가 늘고 있다. 물론 쉬크가 폼을 회복하면서 경기당 득점력이 평균 수준만큼 꾸준하게 나오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다. 하지만 난타전 양상에서 수비라인에 부하가 커지고 있고, 후반 시간대에 고전하는 흐름이 늘고 있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 특히 이 시간대에 풀백 포지션에서 실책성 플레이가 반복되고 있다는 점은 불안요소.
다만 최근 프라이부르크 역시 레버쿠젠 못지 않게 폼이 좋지 않다는 점도 함께 고려했다. 프라이부르크는 팀의 강점이었던 실점 억제력과 팀 압박 성공 빈도가 이전보다 크게 줄면서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패했다. 이 때문에 프라이부르크 역시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힘들다고 판단했다.
* 철저하게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릴 때에만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다만 이번 시즌 레버쿠젠이 원정 경기에서 특히 강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1-2라고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만약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우선으로 두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도 고려해볼 만한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1.0핸승
No 258. FC쾰른 vs 슈투트가르트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1-0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1-0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4-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63승 32무 44패다. 정배 적중률은 45.3%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6%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어느 정도는 생각하는 것이 좋다 (정배 근소 열세)
Vcbet에서 분데스리가 기준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8월 28일 슈투트가르트 vs 프라이부르크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3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쾰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쾰른이 홈 경기에서 좋은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1-3.50-3.05 일 때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12월 8일 AC밀란 vs 리버풀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1-2를 기록했다.
- 쾰른의 최근 기복이 심해지고 있다는 점과 연속성이 많이 떨어진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물론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성적이 좋은 팀이고 특히 득점과 관련한 지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다만 2가지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다. 첫째 쾰른은 이번 시즌 연승이 단 한 번도 없다는 점이다. 그만큼 흐름을 이어가는 능력이 떨어지는 편이고, 특히 연속성이 많이 떨어진다. 둘째 선수비 마인드가 강한 팀 내지는 수비적인 운영을 선호하는 팀과 맞대결을 할 때 고전하고 있다는 점이다. 최근 빌레펠트, 아우크스부르크에게 연속으로 승점을 드롭한 이유이기도 하다.
더구나 슈투트가르트는 경기를 거듭할수록 득점 루트가 다양화되면서 경기당 득점 수준이 상승세라는 점, 쾰른 원정 경기에서 의외의 결과를 잘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등도 고려했다.
* 해외 배당/ 프로토 배당에 따른 기록을 보면 모두 역배 강세로 나오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팀의 최근 상황과 어느 정도 일치한 결과들이라고 볼 수 있다. 다만 역배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1.0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오버 > 슈투트가르트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