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3. 텐진 테다(N) vs 허난 젠예 - 패
선택 이유: 텐진보다는 공격 쪽에서 가지고 있는 옵션이 더 많은 팀은 허난이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0-1 or 1-1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경기다. 즉, 가장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픽은 언더 픽이다. 첫 경기 때와 거의 비슷한 양상이 반복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과감하게 플핸무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해도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전략적으로 무승부 or 플핸무 픽을 모두 활용하는 방향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플핸무 > 허난 승
No 16. 다롄 프로(N) vs 광저우 푸리 - 패
선택 이유: 다롄은 주축 선수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라는 점, 플레이오프에서 다롄은 홈 판정을 받았을 때 유독 성적이 좋지 않았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국내에서도 배당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생각해야 할 정도로 다롄은 좋지 않은 조건 속에서 경기를 치러야 한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마핸패 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광저우 푸리 승 > 오버
No 19. 선전FC(N) vs 칭다오 황하이 - 승
선택 이유: 칭다오는 전력의 한계점을 1차전에 보여줬다는 점, 선전의 공격력이 제대로 발휘될 수 있는 경기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두 팀의 전력 격차가 1차전에 제대로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물론 1차전 때 칭다오가 다소 의아한 선수단 활용법을 보여준 것이 2차전에서는 변수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칭다오가 만들어 낸 변수보다는 선전의 기본 전력을 좀 더 우선 순위로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3-1
선전 승 > 오버 > 마핸승
No 22. 허베이 화샤(N) vs 상하이 선화 - 무
선택 이유: 만약 배당이 바뀌지 않는다는 가정으로 본다면 이 경기는 무조건 핸디를 노려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그 정도로 허베이의 현재 팀 상황은 너무 좋지 않다. 특히 공격진에서 기대할 수 있는 선수가 굴라트 한 명이라는 점이 결국 발목을 잡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C 베팅할 때 절대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경기다. 배당이 언제든지 바뀔 수 있기 때문. 최근 프로토에서는 아무렇지도 않게 정배당을 받은 팀을 바꾸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정배당을 받은 팀이 바뀐다면 베팅 전략을 새롭게 짜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언더 > 무승부
No 25. 산둥 루넝(N) vs 충칭 리판 - 무
선택 이유: 산둥은 이번 플레이오프 기간 내내 수비 때문에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이 경기는 산둥의 높은 득실점 수준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즉, 다득점 양상을 최우선으로 두고 활용해야 한다는 뜻.
만약 산둥이 이번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마핸패까지도 충분히 고려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마핸패 > 무승부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