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MLS

[프리미엄픽] 프로토 60회차 목-금 축구 분석

2020.09.09 18:52

시애틀

No 306. 인터마이애미 vs 애틀란타 유나이티드 - 승

선택 이유: 인터마이애미의 경우 마튀디 합류가 팀의 밸런스 상승에는 도움이 될 수 있을 전망. 또한 경기를 거듭할수록 전반적인 수비력과 실점 억제력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8월 접어들어서도 폼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애틀란타를 상대로 충분히 해볼 만한 승부가 될 수 있다.

베팅 추천: C 저득점 양상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핸무 > 인터마이애미 승

 

No 309.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vs FC댈러스 - 승

선택 이유: 각자의 홈 경기에서 강한 두 팀. 댈러스는 원정 경기에서 한 골 싸움을 하기엔 득점 기대치가 많이 낮은 편이다.

베팅 추천: C 미네소타는 현 시점에서 경기력이 다소 좋지 않은 편.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 마핸무 >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승

 

No 312. 몬트리올 임팩트 vs 토론토FC - 패

선택 이유: 현 시점에서 캐나다 소속 팀 중 가장 전력이 안정적인 팀은 토론토다. 상대가 맞불을 놓는 형태로 플레이 할 때 좀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토론토는 최근 상대의 선수비 후역습 전략에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최근 벤쿠버에게까지 2-3으로 패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2

토론토 승 > 플핸무 > 오버

 

No 324. 콜로라도 라피드 vs 휴스턴 디나모 - 무

선택 이유: 휴스턴의 최근 상승세를 주목해야 한다. 단,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정도로 수비력이 좋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더구나 콜로라도 역시 공격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팀.

베팅 추천: C 휴스턴의 최근 상승세를 고려했을 때 핸디 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2-2

마핸패 > 무승부 > 오버

 

No 330. 레알 솔트레이크 시티 vs LA FC - 패

선택 이유: 두 팀의 상대성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 더구나 솔트레이크 시티 역시 LA FC 못지 않게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다.

베팅 추천: C 다득점 양상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LA FC는 이번 시즌 굉장히 부진한 출발을 하고 있기 때문.

예상 스코어 2-3

오버 > LA FC 승 > 플핸무

 

No 372. 베이징 궈안(N) vs 텐진 테다 - 승

선택 이유: 텐진의 반등을 기대하는 것은 사실상 무리라고 생각한다.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예상되는 경기

베팅 추천: A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4-1

오버 > 베이징 승 > 마핸승

 

No 376. 상하이 상강(N) vs 칭다오 황하이 - 승

선택 이유: 칭다오의 최근 하락세는 주목해야 할 요소. 8월까지는 상대와 균형을 맞추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9월에 접어들면서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많이 하락했다.

베팅 추천: A 상하이 상강의 전력을 고려했을 때 연패를 당할 가능성은 매우 적은 편. 또한 현재 전력을 고려했을 때 다득점 양상을 다시 한 번 만들어 낼 수도 있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3-1

오버 > 상하이 상강 승 > 마핸승

 

No 423. 시애틀 사운더스 vs 산호세 어스퀘이크 - 승

선택 이유: 산호세의 원정 경기력 자체가 너무 좋지 않다. LA 원정 2경기에서만 8실점으로 무너질 정도. 시애틀의 홈 강세, 특히 경기 주도권 싸움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득점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도 충분히 활용될 만한 경기다.

예상 스코어 3-1

시애틀 승 > 오버 > 마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