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27. 울버햄튼(N) vs 세비야 - 패
선택 이유: 유럽 대항전에서의 경험 차이를 주목해야 할 경기. 단판전에서의 경험은 세비야가 울버햄튼보다 압도적으로 많다. 또한 두 팀 모두 한 골 싸움을 노리는 스타일이라고 봤을 때 세비야가 울버햄튼보다는 비교 우위다. 특히 최종 수비라인에서의 안정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베팅 추천: B 플핸무 or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플핸무 > 세비야 승
No 130. 샤흐타르(N) vs FC바젤 - 무
선택 이유: 바젤은 선수비 후역습 전략을 통해 실리적인 축구를 하고 있다. 샤흐타르가 예상 밖으로 고전할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인 셈. 공격력은 절대 우위지만 수비력만 놓고 본다면 샤흐타르의 우세를 예상하기는 힘들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기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없다면 피하는 것이 최선.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마핸패 > 언더
No 172. 포틀랜드(N) vs 올랜도 시티 - 무
선택 이유: 경기 스타일이 많이 닮아 있는 두 팀. 반격에 초점을 맞추는 성향이 강하고, 상대가 공격적으로 나섰을 때 좀 더 효율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단, 이번 경기는 결승 단판전이기 때문에 이전만큼의 득점력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굳이 베팅 방향을 잡는다면 좀 더 반격 상황에서 높은 효율을 내고 있는 올랜도 시티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마핸패 > 언더
No 229. 상하이 상강(N) vs 우한 줘얼 - 승
선택 이유: 직전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상하이 상강의 강력한 공격력을 주목해야 할 경기. 외국인 선수들의 폼만 놓고 보더라도 우한보다는 비교 우위라고 생각한다. 단, 생각보다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지지는 않을 수 있다.
베팅 추천: B 주력 내지는 반드시 수익을 거둬야 하는 조합에는 포함시키지 않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상하이 상강 승 > 오버 > 마핸무
No 232. 시미즈S펄스 vs 가시마 앤틀러스 - 패
선택 이유: 가시마는 베스트 11을 중심으로 계속 발을 맞춰가고 있는 상황. 시미즈보다 라인업에 큰 변화를 주지 않을 수 있다. 컵 대회에서의 경쟁력을 비교해보더라도 시미즈보다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승리까지도 생각해볼 수 있다.
베팅 추천: C 컵 대회에서는 웬만하면 대규로 로테이션을 시도하기 때문에 최근 흐름 및 팀의 기대치만큼의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할 수도 있다. 차라리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가시마 승 > 플핸무
No 235. 나고야 그램퍼스(N)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 무
선택 이유: 현 시점에서 가와사키의 상승세를 제어할 만한 팀은 없을 정도로 가와사키의 폼이 좋다. 베스트 라인업이 빠지더라도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나고야 원정에서도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 나고야의 최근 폼도 매우 좋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플핸승 > 언더
No 238. 베갈타 센다이 vs 세레소 오사카 - 무
선택 이유: 세레소는 컵 대회에서 주력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할 가능성이 높다. 즉, 경기당 득점력이 좋지 않은 세레소 입장에서는 주전급이 빠질 경우 더욱 답답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단, 팀 수비력을 고려했을 때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은 편.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이 경기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더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플핸승 > 무승부
No 241. 콘사도레 삿포로 vs 요코하마FC - 승
선택 이유: 콘사도레의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요코하마FC가 대처하기는 쉽지 않을 경기. 특유의 몰아치는 경기 운영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B 주력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있을 수도 있다.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생각보다 높게 잡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2-1
콘사도레 승 > 오버 > 마핸무
No 244.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사간 도스 - 승
선택 이유: 사간 도스는 사실상 컵 대회 원정 경기는 버릴 가능성이 높다. 한 골 싸움 양상으로 흘러갔을 때 산프레체가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한 골 싸움에 모든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산프레체는 상대가 수비적으로 나섰을 때 대응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
예상 스코어 1-0
마핸무 > 언더 > 산프레체 승
No 247. 가시와 레이솔 vs 오이타 트리니타 - 승
선택 이유: 상대적으로 가시와는 선수단 뎁스가 좋은 팀이다. 컵 대회에서도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라고 볼 수도 있다.
베팅 추천: B 컵 대회 변수 대비 배당이 조금 낮게 책정되어 있다. 승리 가능성은 높은 편이지만 최우선 순위로 추천하지는 않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2-0
가시와 승 > 마핸승 > 언더
No 250. 쇼난 벨마레 vs 감바 오사카 - 무
선택 이유: 감바는 컵 대회에 많은 힘을 쏟지 않는 팀이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는 더더욱 힘을 빼는 편. 그들이 선호하는 전진 압박 운영을 비주력 선수들이 얼마나 해낼 수 있을지도 미지수다. 오히려 부담이 없는 쇼난이 일을 낼 수도 있는 경기다.
베팅 추천: B 핸디를 활용한다면 충분히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다.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플핸승 > 무승부
No 253. 베이징 궈안(N) vs 허베이 화샤 - 승
선택 이유: 두 팀의 공격력은 분명 주목할 만하다. 특히 허베이의 경우 외국인 선수들의 폼이 좋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다만 수비력 차이가 크다. 상대에게 흐름을 넘겨줬을 때 실점으로 연결되는 비율을 보면 베이징이 압도적으로 적다.
베팅 추천: B 베이징의 연승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시즌 초반 베이징의 경기력도 정상과는 거리가 있다. 중립경기 변수를 고려한다면 생각보다 고전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3-1
베이징 승 > -1.0: 마핸승 > 오버 > -2.5 마핸패
No 263. 아탈란타(N) vs PSG - 무
선택 이유: PSG는 음바페의 출전 여부가 불확실한 가운데 디 마리아도 출전하지 못하는 경기다. 공격 상황에서 풀어줄 수 있는 선수가 네이마르 외에는 없다는 뜻. 또한 뫼니에와 카바니도 쓸 수 없는 상황이다. 즉, 아탈란타가 PSG에 비해 뒤질 이유가 거의 없다는 뜻. 충분히 이변을 기대해볼 수 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다득점 양상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플핸승
No 368. 라이프치히(N) vs AT마드리드 - 무
선택 이유: 라이프치히는 핵심 스코어러인 베르너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주도권 싸움에서 AT마드리드에게 뒤질 이유는 없지만 핵심 공격수 없이는 득점을 기대하기 힘들 수 있다.
베팅 추천: C 한가지 변수가 있다면 AT마드리드에 코로나 감염자가 나왔다는 것. 예상 밖으로 경기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다. 저득점 양상에 모든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