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진에 빠진 KCC, 가장 큰 이유는 에이스 이정현의 침묵이다. 백코트에서 공수에서 컨디션이 떨어진 모습이다.
하지만 국내 선수 중 농구를 잘하기로 평가 받는 선수인만큼 부진이 길어질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KCC가 전자랜드 원정에서 리그 2연패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전자랜드 vs KCC - 승
승부요소: 최근 5경기 1승 4패 부진에 빠진 KCC다. 외국 선수 힘에서 우위를 보여주지 못하고 국내 선수들의 기복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에이스 이정현의 침묵과 포워드 자원의 미미한 활약이 아쉬운 KCC. 이와 달리 전자랜드는 국내 선수들의 최근 활약과 외국 선수 힘과 높이에서 밀리지 않는 만큼 승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핸디캡: -1.5점의 핸디캡을 받은 전자랜드. 최근 국내선수들의 백코트 득점력이 올라오는 상황에서 핸디캡 승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하지만 5점 차 안쪽의 박빙 승부가 생각된다.
언오버: 159.5점의 기준점이 나왔다. 올 시즌 두 팀의 맞대결 3경기에서는 평균 167점의 높은 점수대가 나왔다. 하지만 최근 KCC의 공격력이 침체된 상황에서 전자랜드가 수비를 앞세워 상대 득점을 막을 것으로 생각한다.
사진 = KBL 제공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