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EPL 라리가 19일 예상] 에이바르 그라나다, 스완지 왓포드 '동반 부진 또는 동반 상승'
2016.01.17 20:21
◆에이바르 그라나다
에이바르는 3연승 중이다. 순위를 7위까지 끌어올렸는데 히혼, 베티스, 에스파뇰 등 중하위권 팀을 완전히 제압했다. 3경기서 8득점 1실점. 그런데 MF 에스칼란테의 부상, 판틱의 징계에 따른 결장은 영향이 없진 않을 것 같다. 여튼 전방 투톱의 결정력이 있는데 FW 바스톤은 10골로 팀내 리딩스코어러, 그의 파트너인 엔리히는 4골4도움으로 도우미 역할을 확실히 하고 있다. 그라나다는 지난 바르셀로나전서 0-4 완패를 당했으나 이에 앞선 세비야전에선 2-1로 깜짝 승리를 일구기도 했다. 그런데 3도움으로 팀내 도움 1위 MF 호치나의 공백은 무시 못한다. 최근 원정 실점이 특히나 많았다는 점도 신경쓰인다.
-후스코어드 예상 : 에이바르 2-1 그라나다
-비트스포츠 예상 : 에이바르 2-0 그라나다
-윈드로윈 예상 : 에이바르 2-0 그라나다
-비티벳 예상 : 에이바르 2-1 그라나다
◆스완지 왓포드
스완지는 맨유, 선덜랜드에 2연패하며 분위기 전환에 실패했다. 감독 교체 뒤 수비가 다시 안정되는가 싶었는데 최근 2경기서 6실점했다. 그래도 MF 시구르드손, 몬테로, 기성용까지 중원의 그림이 나쁘지 않다. FW 아예우, 고미의 득점 지원은 여전히 만족스러운 편은 아니다. 왓포드도 토트넘, 맨시티, 사우스햄턴에게 3연패 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최근 3경기에서 2득점에 그치고 있는데 FW 이갈로, 디네이 등도 수준급 수비력을 갖춘 팀을 상대로 득점 작업이 수월치 않았다. 강등권까지 추락한 스완지의 동기부여가 영향을 끼칠만한 경기로 보인다.
-후스코어드 예상 : 스완지 0-2 왓포드
-비트스포츠 예상 : 스완지 2-1 왓포드
-윈드로윈 예상 : 스완지 1-1 왓포드
-비티벳 예상 : 스완지 1-2 왓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