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매드맥스의 퓨리오사, 안야 테일러-조이가 허그해줬는데 안믿어줘 속상한 유튜버

2024.05.20 23:18|김민정 기자

최근 새로운 퓨리오사역을 맡은 안야 테일러-조이와의 인터뷰를 진행한 한 유튜버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다며 한숨을 푹 쉬고 있어 많은 이들을 웃게 만들고 있다. 

유튜버 채널 <천재이승국>에서 지난 5월 18일 최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퓨리오사 : 매드맥스 사가>의 두 주인공인 크리스 헴스워스와 안야 테일러-조이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매드맥스 퓨리오사 안야 테일러 조이 인터뷰4

안야 테일러-조이가 좋은 인터뷰에 감사한다며
이승국에게 허그하기 위해 일어선다고 주장하는 장면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

이날 인터뷰는 이승국의 스타일대로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질문에 두 스타 배우들이 진지하게 답변을 하면서 매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퓨리오사의 역할을 맡은 안야 테일러-조이에게 <퓨리오사 : 매드맥스 사가>가 전작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만큼 관객들이 익숙한 전작의 퓨리오사와 본인이 창조해야 하는 퓨리오사 사이의 간극을 어떻게 메웠냐는 질문에 안야는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면서 인터뷰어의 자질에 감탄하기도 했다. 

크리스 헴스워스와 안야 테일러 조이

안야 테일러-조이가 이승국의 질문에 감탄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안야 테일러-조이는 이승국에게 호감을 점점 높아져가는 반응을 보였고 예정된 인터뷰 시간이 끝나자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서로 자리에서 일어나는 순간 이 영상은 끝났다. 

그러나 이승국은 영상은 여기서 끝났지만 실은 그 후에 안야 테일러-조이가 고맙다고 말하며 자신을 안아줬는데, 이걸 하필 영상에 담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다며 한숨을 쉬는 영상 후기를 남겼다. 

"진~짜 거짓말 안하고 따듯한 허그를 해줬습니다. 인터뷰 고맙다고요"

"이렇게 말해봤자 증거가 안남았으니까 아무도 안믿겠죠? 그런데도 진~짜로 그런 일이 있었다고요. 후유...."

많은 시청자들은 이승국의 푸념에 웃으면서도 "질문이 너무 훌륭한 것이 믿기지 않지, 안야가 안아줬다는 건 믿겠다"며 인터뷰 내용을 칭찬하는 분위기로 이어졌다. 

아래 이승국의 인터뷰 풀영상을 감상해보자.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